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죽은사람의꿈, 돌아가신 사람이 나타나는 꿈의 해석은 미래에 대한 암시입니다.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0. 2. 28. 09:14

본문

반응형

너무 생생한 꿈내용? 꿈풀이, 미래에 대한 암시?

죽은 사람이 나오는 것은 중요한 메시지!
죽은 사람의 꿈은, 새로운 상황 변화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죽음은 재생과 부활의 상징, 하나의 사물의 끝은 새로운 시작이기도 합니다.
죽은 사람으로부터 메시지, 꿈풀이를 통해서 답답한 마음을 풀어보세요.

죽은 사람 꿈
죽은 사람을 꿈에서 본다면 고인의 죽음을 애도하는 당신의 마음이 드러났다고 생각됩니다.
살고 싶다는 욕망과 함께 죽은 사람의 원인이 나 였던 것 아니냐는 죄책감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에 나타난 죽은 사람은 어떤 모습이었나요?

죽은 사람이 웃는 얼굴의 꿈 
죽은 사람이 환하게 웃고 있는 경우에는 해몽이 운의 호전을 의미합니다.
몸은 회복하고 질병도 차도가 좋아집니다.
당신의 가진 여러가지 트러블에서도 벗어나게 될거에요. .

죽은 사람의 온화한 얼굴의 꿈
죽은 사람이 웃을 정도로 조용히 하게 온화한 모습이었다면 당신 주위의 상황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죽은 사람이 말 없이 바라보고 있다.
죽은 사람이 그냥 가만히 당신을 바라보고 있거나 어쩐지 걱정스러운 분위기로 느껴졌을 경우, 죽은 지금도 고인이 당신을 걱정하는 일을 나타내는 암시가 됩니다.
이직, 전직을 반복하고 있거나 이성 관계가 복잡한등 고인에게 걱정을 끼치고 있는 현실입니다.

죽은 사람이 무서운 얼굴
죽은 사람이 무서운 얼굴로 꿈에 나타나거나 죽은 사람에 혼 날 경우 꿈에 암시가 강한 경고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생활 습관, 건강, 평소의 행실 등 당신이 고치지 않으면 안 될 문제가 있을 때 고인이 귀신의 형상과 직접적인 분노로 가르쳐서 주고 있습니다.
꿈의 경고에 따르고 개선하면 비록 문제가 생겨도 최소한의 피해가 됩니다.
그러나 경고를 소홀히 했다가는 언젠가 파멸을 초래하는 사태가 될지도 모릅니다.

죽은 사람이 울고있는 꿈
죽은 사람이 눈물을 흘리던 경우 문제와 갈등을 겪게 되어 있을 때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건강도 결코 과신하지 않고 몸이 아픔이 있는 경우는 병원에 가봐야 해요.
죽은 사람이 큰 소리 내어 울고 있는 경우도 운이 나빠지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그럼 당신이 어떠한 비난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고 혹은 과거 비난을 받은 데 따른 트라우마가 꿈에 나타난 것입니다.

 

죽은 사람이 피눈물을 흘리는 꿈 
그냥 운다는 것 이라면 몰라도, 죽은 사람이 피눈물을 흘리던 경우 당신에 대한 강한 경고를 의미하게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인생의 큰 전환기를 맞아 큰 정신적 충격을 받게 될지도 모릅니다.
또 사람으로 딛고 일어서지 못할 선을 넘겨 버린 일에 대한 경고의 암시일 경우도 있습니다.

죽은 사람이 화가나 있다
죽은 사람이 꿈에 나타나 당신에게 대해서 화났다면 지금의 당신에게 화를 낼 만한 어떤 이유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비도덕적인 일에 손을 내밀고 있거나 자기 위주의 행동으로 타인을 대하고 있지 않나요?
고칠 점은 고치라는 암시를 주는 것입니다.
화를 내면서 죽은 사람이 뭔가 말하고 있는 경우에는 당신에 대한 강력한 메시지라고 생각됩니다.

죽은 사람에 피를 흘리는 꿈
죽은 사람이 어떤 이유에서 피를 흘리고 있었을 경우 운이 저하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무슨 고민이나 문제를 떠안고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혼자 대처가 어렵다고 느낀다면 누군가에게 상담하는 등 조금이라도 스트레스를 경감시키세요.
또 죽은 사람이 피를 토하고 있다면, 당신이 주위의 사람에 대한 끔찍한 언동을 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악의가 없다면 무엇을 해도 좋은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무심코 한 일에서 분노를 일으키는 사람이나 슬픔이나 분함에 절망한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람에게 말하지 않는 일은 자신도 발설하지 않도록 조심하라고 암시하여 나타내고 있습니다.

숨진 누군가 꿈에 나오죠?
죽은 사람과 한마디로 말하더라도 그것이 가족이나 친구나 그런 해석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꿈에 나타난 죽은 사람은 당신에게 어떤 연관성 있는 사람인가요?

돌아가신 부모 형제의 꿈 
죽은 사람 중에서도 특히 부모 형제 등 당신에게 가까운 가족을 꿈에서 본 경우는 소중한 존재를 잃은 일에 대한 당신의 상실감과 고인에 대한 애정의 깊이를 나타내는 암시가 됩니다.
돌아가신 부모에게 꿈 속에서 효도했다면 그것은 살아 생전에 더 효도하고 싶다는 거였고 당신의 후회가 고스란히 드러난 암시로 말할 수 있습니다. 후회에 하지 않고 돌아가시기 전에 부모에게 효도를 하세요.
저승으로 가신 부모님을 걱정하지 않게 주세요.
또 오래 전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에 나타난 경우는 당신 자신의 신상에 재난이 다가오고 있음을 경고하는 것을 암시하는 가능성이 있으므로 충분히 주의하세요.

숨진 조부모 및 친척의 꿈 
숨진 조부모나 친척이 꿈에 나타난 경우 생전부터 당신과 아주 사이가 좋은 왕래가 많이 있으면 꿈의 해석은 부모의 경우와 거의 마찬가지로 고인을 슬퍼하고 있으며 없어 진 일에 대해서 외로움을 느끼고 있음을 표합니다.
또 숨진지 오래 돼 조부모나 친척을 꿈에 볼 때도 부모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어떠한 트러블이나 재난이 다가오고 있음을 경고하는 암시가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생전에는거의 왕래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돌아가신 조부모를 꿈에서 본 경우는 당신이 잘못된 방향으로 가는 것을 경고하는 암시가 됩니다.

죽은 친구들이 나타나는 꿈
죽은 친구가 꿈에 나타난 경우 당신에게 작별 인사를 하러 온 가능성이 있습니다.
조금씩이라도 현실을 받아들이고 마음의 정리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죽은지 얼마안된 친구를 꿈에서 본 경우 당신에게 도움을 주려고 나타났는지도 모릅니다.
뭔가 말할것이 있거나 숨진 친구가 했던 일 등의 것이 중요한 힌트가 될 가능성이 있으니 잘살펴 보세요.
또 뜻밖의 행운을 암시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죽은 애인의 꿈
과거 교제를 하던 죽은 애인이 꿈에 나타날 경우 지금의 당신은 외부와 문을 닫고 홀로 있는 것을 고인이 걱정하고 있다는 사실을 암시합니다. 소중한 사람을 보내고 생기가 사라지고 즐거운 일은 아무것도 없는 혼자가 되어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당신은 지금도 살아 있으며, 그런 당신을 사랑하고 걱정하는 사람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을 걱정하지 않도록 그리고 무엇보다 당신 자신이 앞으로도 행복을 느끼며 살아가기 위해서도 눈을 들어 주위의 사람과 어울리고 기운차게 살아가라는 죽은 애인의 당신에 대한 깊은 애정을 나타내는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죽은 연예인의 꿈 
꿈에 나타난 죽은 사람이 텔레비전 등에서 보는 듯한 연예인이었을 경우, 고인이 생전에 품고 있던 환경과 감정에 당신이 동조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죽은 연예인이 생전 대인 갈등을 겪고 있었다면 지금의 당신도 대인 장애에 시달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고인이 결혼, 이혼을 반복했다면 당신 자신도 여러 차례의 결혼과 이혼을 반복한 경험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런 공통성에 무의식에서 공감하고 꿈으로 보았는지도 모르겠네요.
또 생전 무척 좋아했던 연예인을 꿈에서 본 경우는 그 연예인이 죽어 버린 외로움을 달래는 것을 꿈으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숨진 남편, 아내가 꿈에 보일경우
죽은 남편과 아내가 꿈에 나타난 경우, 주위의 모습이 밝고 깨끗하고 고인이 온화한 모습으로 웃고 있을 경우,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하는 것을 암시하게 됩니다.
그러나 주위의 모습이 어둡고 우울하게 있거나 숨진 남편이나 아내가 당황한 듯한 화난 듯 얼굴을 하고 있는 경우에는 당신이 숨긴 비밀 등이 폭로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죽은 애완 동물의 꿈 
옛날에 기르던 개나 고양이 등의 죽어 버린 애완 동물이 꿈에 나타난 경우, 즐거운 모습으로 나타났다면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지금은 힘들고 어려운 상태였다고 해도 앞으로 사태가 호전되고 해결되어 나갑니다.
그러나 왠지 슬픈 모습이었을 경우는 죽어서도 애완 동물이 당신의 일을 걱정하고 있다는 사실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직장이나 학교 등에서 뭔가 힘든 일이 있어서 무의식에서 당신이 슬픈 얼굴을 하고 있었는지도 모릅니다.
적극적인 마음과 미소를 찾게 된다면 운도 나아질 것입니다.

 

 

 

 


죽은 사람이 꿈에서 무엇을 하고 있다?
죽은 사람이 꿈에 나타난 경우 생전과 마찬가지로 일상 생활을 보내고 있거나 당신과 행동을 함께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죽은 사람이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에서도 꿈풀이 해석이 바뀝니다. 꿈에 나타난 죽은 사람은 무엇을 하고 있었습니까?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죽은 사람이 살아난 경우 아예 포기하던 일이나 끝났다고 생각했던 일에 희망의 서광이 나타난다는 암시가 됩니다.
선거에 보궐 당선되는 등 재기의 기회가 될 가능성이 커지고 있으므로 기회가 온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귀찮은 문제나 분쟁을 당신이 떠안다는 암시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죽은 사람이 부르는꿈 
죽은 사람이 당신에게 손짓하고 있었을 경우, 당신의 살아가는 힘 자체가 약해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몸 상태의 불안 등의 자각이 있는 경우는 빨리 휴식을 취하는 등의 대책을 세우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죽은 사람과 강을 건너는 꿈 
죽은 사람과 함께 강을 건너는 것은 죽음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옛날부터 죽음과 강은 깊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건강에는 충분히 주의하세요.


죽은 사람과의 대화하는 꿈풀이
죽은 사람과 무심코 잡담 등을 하는 것은 꿈풀이 에서는 길조입니다.
업무적인 평가가 상승하며 관련된 프로젝트의 성공이나 승진도 기대 됩니다.

죽은 사람과 전화하는 꿈풀이
어느 날 갑자기 죽은 사람으로부터 전화가 왔다면 현실에서는 공포 이외의 아무 것도 없군요.
그러나 꿈에서라면 그런 불가사의한 일도 있을 수 있습니다.
죽은 사람과 전화 통화를 한 경우, 알게 모르게 속이는 자신에게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을 나타내는 꿈풀이가 됩니다.
사람은 속내만 살아 있어서는 원활한 사회 생활은 보내지 못하네요.
겉으로 악의 없는 거짓말로 자기 자신도 속이며 생활하는 사람이 거의 대부분이 아닐까요?

죽은 사람과 밥을 먹는 꿈풀이
죽은 사람과 식사를 했다면 길조입니다. 아주 좋은 소식이 오겠죠.
그러나 죽은 사람이 당신을 포함하고 누군가의 물건을 받아 먹고 있었다면 그것은 죽은 사람에 주는 것과 같은 뜻이어서 음식을 섭취한 사람이 구설수에 휘말린다는 꿈풀이가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죽은 사람과 식사를 하고 있고 싫은 느낌이 든 경우는 건강이 나빠지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하는 꿈풀이가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탈이나 아파도 쉬지 않고 무리하고 있다면 몸을 망칠지도 모릅니다.
조금 쉬면 회복 할 수 있으니 제대로 쉴 때는 쉬라고 암시하여 나타내고 있습니다.

죽은 사람이 집에 들어오는 꿈
고인이 집에 들어오거나 이미 집안에 있는 경우는 예상 밖의 행운이 날아들어 온다는 뜻을 암시하게 됩니다.

죽은 사람과 함께 차를 타는 꿈
죽은 사람이 차를 좋아하거나 운전하는 것을 좋아했다면 꿈에서 고인이 운전하는 차를 다시 탑승하는 것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죽은 사람이 운전하는 차를 탔다면 고인의 영향을 지금도 강하게 당신이 받는 것을 뜻한다것을 암시하게 됩니다.
차 안에서 죽은 사람의 모습이나 말한 것은 당신에 대한 소중한 메시지일 가능성이 높아 참고하면 될 것입니다.

죽은 사람으로부터 충고와 조언을 받는 꿈
죽은 사람이 구체적인 충고나 조언을 전해 온 경우 꿈 자체가 길흉을 불문하고 중요한 메시지입니다.
몸 조심하라고 했다면 건강 면에 주의를 하고, 선택에 망설이고 있을 때에 길을 가리키는 같은 일을 말했다면 차라리 솔직하게 따라 보면 어떨까요.
어떤 내용이라도 현실이 될 가능성이 높은 암시이므로 꿈을 잊지말고 자주 참고하세요.

죽은 사람으로부터 물건을 주고받는 꿈
죽은 사람으로부터 뭔가를 받은 경우는 예상 밖의 원조를 받을 수 있다는 꿈풀이가 됩니다.
만난 적도 없는 갑부의 친척이 자신에게 유산을 남기는 것은 비현실적이지만 기대외에 행운이나 사업에 있어 뜻밖의 조언이나 스폰서가 생기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죽은 사람에게 뭔가를 주고 있는 경우에는 당신의 몸에 문제가 일어날 가능성이 있는것을 암시하게 됩니다.
또 어떤 이유로 재산이 줄게 될지도 모르니까 주의가 필요합니다.
숨진 사람에게 뭔가를 모두 줄 경우도 당신의 심신에 문제가 일어날 가능성을 암시하며 생활이 어렵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특히 정신적 안정이 무너지는 것을 암시하므로 천천히 휴식을 취하고 지금의 생활 태도부터 고쳐야 한다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죽은 사람과 포옹하는 꿈
죽은 사람과 어떤 이유로 껴안고 있었을 경우,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현재 진행형으로 문제나 분쟁을 안고 있다고 해도 앞으로 사태가 호전되고 해결되게 됩니다.
이제 무리라고 체념하고 있던 일도 사태가 변하고 이루어질 가능성이 커지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픈 사람도 향후는 병을 털고 일어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숨진 사람이 껴안고 있는 경우도 사태의 호전을 암시하는 꿈풀이가 됩니다.
단 껴안고 있을 때 죽은 사람에 부자연스럽게 같은 장소를 만지고 당신의 신체의 특정 부위에 대해서 고인이 주의를 끌 만한 행동을 하고 있는 경우에는 거기에 무슨 질환이 숨어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무것도 없다면 그것으로 좋다고 생각하고 한번 건강 진단 등을 받아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죽은 사람이 일방적으로 붙잡고 따라오는 꿈
죽은 사람으로부터 일방적으로 붙잡고 늘어질 경우 흉조입니다.
병 등의 우려가 있으니 건강면에서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죽은 사람이 쫓아오는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운이 저하되고 있어 재난에 휩싸이기 쉬운 것을 암시합니다.

죽은 사람이 다시 죽어 장례식을 치르는 꿈
이미 숨진 사람이 다시 꿈에서 죽거나 죽은 사람의 장례식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당신이 고인에서 지대한 영향을 받던 일을 의미하는 것이 됩니다.
큰 영향을 받은 사람의 죽음을 몇 차례 경험하거나 장례식을 보는 것이고 당신이 정신적 성장을 이룬 것을 꿈으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본보기가 되는 사람이 없어도 이제 당신은 자신의 의지나 생각으로 행동 할 수 있는 일을 암시하여 가르치고 있습니다.

죽은 사람이 계속 나오는 꿈
죽은 사람을 계속 꿈에 보는 듯한 일도 있습니다.
그렇게 거듭 죽은 사람이 꿈에 나타나는 경우, 고인이 세상에 없는 것이라는 현실을 받아들이고 극복하려 애쓰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뜻이 됩니다.
죽은 사람의 모습이 극히 보통일 경우는 당신이 고인의 죽음을 받아들이고 정신적 안정을 찾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죽은 사람이 화난 모습으로 몇번이나 반복하여 꿈에 나타나는 경우, 성묘의 상태와 방법이 잘못되어 진짜 고인이 분노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묘를 확인하여 잘못된 부분을 살펴봐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