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제가 일어나면 복권이나 재물과 연애 또는 임신과 관계있다?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1. 10. 7. 10:15

본문

반응형

해몽에서 화재의 꿈은 어떤 의미와 심리를 암시하고 있는 것일까요.

재수는 좋은 꿈·나쁜 꿈 어느 쪽일까요?

정신적인 의미는?

산불, 불탄 자리, 이웃 등 상황별로 꿈 진단의 내용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목차
● 해몽에서 화재의 꿈을 꾸는 의미와 심리란?
● 화재의 꿈은 복권이나 재물운·연애운·임신과 관계? 해몽에서 화재의 꿈은 어떤 의미와 심리를 암시하고 있는 것일까요. 재수는 좋은 꿈·나쁜 꿈 어느 쪽일까요?

정신적인 의미는?

산불, 불탄 자리, 이웃 등 상황별로 꿈 진단의 내용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목차
● 해몽에서 화재의 꿈을 꾸는 의미와 심리란?
● 화재의 꿈은 복권이나 재물운·연애운·임신과 관계?
● 1. 산불의 꿈
● 2. 불탄 자리의 꿈
● 3. 이웃집에 불이 나는 꿈
● 4. 멍게 정도의 작은 불의 꿈
● 5. 내가 불을 질러 불을 일으키는 꿈
● 6. 주방·부엌 때문에 불이 나는 꿈
● 7. 신사가 화재로 불타는 꿈
● 8. 남의 집에 불타는 꿈
● 9. 화재로 인해 하얀 연기가 자욱한 꿈
● 10. 화재로 인해 검은 연기가 자욱한 꿈
● 11. 학교에 불이 나는 꿈
● 12. 직장에 불이 나는 꿈
● 13. 화재로부터 도망치다 대피하는 꿈
● 14. 불을 끄고 진화하려는 꿈
● 15. 화재로부터 사람을 구하고 구하는 꿈
● 16. 화재에 휘말려 자신이 죽는 꿈
● 17. 화재로 가족이 죽는 꿈
● 18. 화재로 친구가 죽는 꿈
● 19. 화재로 인해 폭발하는 꿈
● 20. 폭발에서 불이 나는 꿈
● 21. 화재로부터 구조되는 꿈
● 22. 화재로부터 도망칠 수 없는 꿈
● 23. 화재의 꿈을 자주 꾸고
● 24. 집에 불이 나는 꿈
● 25. 친구 집에 불나는 꿈
● 26. 친정에 불이 나는 꿈
● 27. 방화되어 불이 나는 꿈
● 28. 지진으로 인한 화재의 꿈
● 29. 무섭게, 활활 타오르는 큰 화재의 꿈
● 30. 불이 서서히 타오르는 꿈
● 31. 불길이 차례차례 옮겨 붙는 화재의 꿈
● 32. 금방 진화할 수 있었던 화재의 꿈
● 33. 반공황 상태에 빠져 초조하게 불을 끄고 있는 꿈
● 34. 누군가 진화하기 전에 저절로 불이 꺼지는 꿈
● 35. 소방관이 불을 끄고 있는 꿈
● 36. 소화 활동을 하고 있는데 불이 꺼지지 않는 꿈
● 37. 냉정하게 불을 보고 있는 꿈
● 38. 허둥지둥하며 불을 보고 있는 꿈
● 39. 화재 현장에 가서 구경꾼 되는 꿈
● 40. 타는 냄새나는 꿈
● 41. 천둥번개가 치고 불이 나는 꿈
● 42. 담배에 불이 나는 꿈
● 43. 운석에 불이 나는 꿈
● 44. 화재에서 개를 구하고 구하는 꿈
● 45. 화재로부터 고양이를 구하고 구하는 꿈
● 46. 불에서 새를 구하고 구하는 꿈
● 47. 화재로부터 어떤 동물을 구하는 꿈
● 48. 화재에 휘말려 화상 등 다치는 꿈
● 49. 과실이나 자연 발화에 의한 화재의 꿈
● 50. 불꽃에 불이 나는 꿈
● 51. 불단에 불이 나는 꿈
● 52. 절에 불이 나는 꿈
● 53. 건물에 불이 나는 꿈
● 54. 화재로 옷이 타버리는 꿈
● 55. 화재로 베란다가 불타고 있는 꿈


당신은 화재의 꿈을 꾼 적이 있습니까?

화재가 눈 앞에서 일어나는 광경은 정말 인상적이고 충격적이었을지도 모릅니다.

일상에서는 좀처럼 일어나지 않는 일이기 때문에 무언가를 당신에게 보여주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뜨겁게 달아오른 열정을 겉돌게 하고 대화 상하기 전에 불이라는 꿈에서 나오는 조언에 귀를 기울이면 당신의 인생이 크게 바뀔지도 모릅니다.

해몽에서 화재의 꿈을 꾸는 의미와 심리란?

해몽에서 화재는 격렬한 감정, 분노, 욕망, 열정, 생명의 에너지를 당신이 잘 통제하고 있는지를 암시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밖에 화재의 꿈은 당신에게 좋지 않은 것이 불타 없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에게 닥쳤던 불행이나 부정적인 감정이 사라짐으로써 행복이 찾아오는 것을 전조 하는 꿈이므로 기본적으로는 길몽이 됩니다.
화재의 꿈은 당신의 심리에 있는 강한 감정을 의미하기도 하는 꿈입니다.

강한 분노나 증오, 의욕, 욕망 등을 나타내고 있기도 해서 어떤 화재의 꿈이었느냐에 따라 그것이 길몽인지는 달라집니다.

화재의 꿈은 복권이나 재물운·연애운·임신과 관계가 있을까?
화재의 꿈은 길몽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재물운과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사인이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실제로 화재의 꿈을 꾼 후에 복권에 당첨되었다는 말도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거예요.
직접적으로 임신을 전조하거나 임산부의 출산을 암시하거나 하지는 않지만 화재의 꿈속에는 좋은 변화를 의미하는 꿈도 있습니다.

그것이 결과적으로 출산과 임신을 전조하고 있었던 것도 있기 때문에 완전히 무관하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1.산불의 꿈
산불의 꿈은 대인 관계의 악화나 변화를 의미하고 있는 것입니다.

친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부터 속거나 배신당하거나 해서 곤란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당신 주위에 다른 사람의 험담을 하거나 상태가 좋은 말만 하는 사람은 없습니까?
그런 사람은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욕을 해 버리는 등 경솔한 언동은 삼가 주십시오.

모든 게 당신 탓으로 돌아가서 고립되거나 엄청난 궁지에 몰릴 것 같아요.
또한 산불의 꿈은 가족을 포함한 근친자나 가까운 사람에게 변화가 온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근친이나 가까운 사람 사이에서 지금까지 알고는 있어도 말을 꺼낼 용기가 없거나 귀찮아서 뒤로 미루었던 '무슨 일'이 없습니까?
그것이 불씨가 되어 문제가 발생해 큰 사건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꿈을 꾼 당신이 만약 그 불씨를 알고 있다면 그것을 지우는 것이 역할일지도 모릅니다.
가능한 한 빠른 대처가 바람직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혼자서 안을 필요는 없습니다.

혼자서 감당할 수 없다면, 가족이나 동료, 경우에 따라서는 전문가 중에서 반드시 당신에게 협력해 주는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상담을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조심해야 할 것은 산불로 화상을 입는 꿈입니다.

새로운 도전을 위해 희생이 필요하다는 암시입니다.

과거에 관련된 사람이나 과거를 아는 친지 등으로부터, 호된 대우를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거기에서 상처받음으로써 제대로 과거와 결별할 수 있으므로 섣불리 거역하지 말고 힘들더라도 받아들이는 것이 당신의 미래에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또 하나, 산불이 진화하는 꿈도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산불은 큰 일이지만, 산의 재생을 위해서는 어떤 의미에서는 필요한 일도 있습니다.

진화됨으로써 새로운 도전의 계기를 잃고 전체적인 운이 떨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노력해 온 것이, 겨우 빛을 볼 것 같다고 생각한 순간, 그 노력이 허사가 될 정도의 사건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쉬운 일은 아니지만 이번에는 타이밍이 나빴다고 마음을 돌려 다음 기회에 활용하세요.

2. 불탄 자리의 꿈
화재로 인해 생긴 꿈은 당신이 그것을 보고 무엇을 느꼈느냐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불탄 자리를 보고 긍정적인 감정을 품었다면, 당신의 고민과 문제가 해소되는 것을 전조 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는 나쁜 일만 일어났을지도 모르지만, 앞으로는 다양한 행운이 찾아올 것이기 때문에 기대해 둡시다.
반대로 화재의 불탄 자리를 보고 부정적인 기분이 들었다면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전조하는 꿈이 됩니다.

사고에 휘말리거나 당신의 소중한 사람에게 불행이 찾아올 가능성마저 있는 꿈이므로 주의해 둡시다.

3. 이웃집에 불나는 꿈
인근에서의 화재는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고 있지만, 당신이 어떤 행동을 취하고 있는지에 따라 내용이 달라집니다.

소화 활동을 하고 있는 꿈이라면, 이웃 관계를 포함한 인간 관계와 주위 환경에 익숙해지려고 노력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생활 수준인건지 성격적인 건지 아무래도 익숙하지 않은 부분이 있는데,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무리를 많이 하시지는 않나요?
물론 문제는 피하고 싶지만 너무 열심히 하지 말고 적당히 해두지 않으면 자신의 생활이나 건강에 지장이 생겨 버릴 것 같습니다.
또한 동네의 불을 그냥 보고 있거나 구경꾼으로 들떠서 꾸고 있는 꿈이라면, 지금의 당신은 집중력과 주의력이 산만한 상태인 것 같습니다.

의욕이 나지 않는, 무엇을 해도 어중간, 해야 할 일도 뒤로 미루어 버리는 등, 조금 느슨해져 있는 것은 아닐까요.

화재는 근처에서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너무 방심하고 있으면 당신에게 옮겨가게 될지 몰라요.

4. 작은 불의 꿈
이것이 현실이라면, 「보리야 정도로 끝나 다행이다」라고 안심하겠지요.

그러나 꿈에 나타난다면 안심하지 마세요.

지금의 당신은 조금 겁이 많고 약해진 상태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까?
소중한 것을 지키고 싶어서 불안이나 두려움을 가지는 것은 누구에게나 있습니다.

지나침은 미치지 못함과 같습니다.

걱정을 너무 많이 해도 좋은 결과로 이어지지는 않아요.

편안하고 안전한 쪽으로 도망갈 생각만 하지 말고, 더 자기 자신을 신뢰하십시오.

5. 내가 방화해서 불내는 꿈
스스로 불을 지피는 꿈은 당신의 심한 욕정이나 스트레스 등 마음의 혼란을 나타냅니다.

어쩐지 「이 사람을 좋아하는지도?」라고 느끼고 있던 상대에 대한 생각이 높아져, 마음의 모락모락 언제 불이 붙어도 이상하지 않은 상태가 되어 있지 않습니까?

아니면 고백 등의 행동으로 옮기려고 마음속으로 결의한 직후일지도 모릅니다.
이 사랑은 언뜻 잘 된 것처럼 느껴도, 몸만의 관계나 돈이 얽힌 관계가 되기 쉬우므로, 오래 가지 못할 가능성이 높고, 결국 당신에게 상처를 줄지도 모릅니다.
또한 방화하는 건물이나 소지품 등의 대상물이 인상에 남아있는 경우, 그 대상물이 당신의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웃집 = 이웃사귀기 등의 트러블이나 스트레스
학교나 직장 = 학업이나 일에 대한 부담과 스트레스
파트너의 집이나 소지품 = 상대에 대한 스트레스나 성적 욕구불만

6. 주방 부엌 때문에 불이 나는 꿈
현실 세계에서도 불의 원인이 되기 쉬운 부엌이 나올 때~

꿈에서 주방은 재물운의 상징으로 재산과 경제를 나타냅니다.

그 부엌에서 불이 난다는 것은 큰 상실을 암시하고 있어요.

특히  약하게 그을린 듯한 불은 집안의 재물운이 다운되는 것을 보여 주고 있어 가계에 큰 불이 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방 자체가 활활 타버릴 것 같은 화재라면 재물운의 향상이 예상됩니다.
또 하나, 부엌은 가정이나 가족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고, 가족이나 연인, 친한 친구 등 가까운 사람과의 트러블을 암시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 불씨는 당신 자신이 안고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가까운 사람에게의 언동에 주의해 주세요.

특히 불이 주방 이외에 번지면 요주의입니다.
문제가 악화되어 길어질 가능성이 높고, 가족 간의 트러블이라면 친척이나 가족이 함께 교제하는 가정을 말려들게 하거나 연인이나 친한 친구와의 트러블이라면 서로의 가족이나 친구를 말려들게 할지도 모릅니다.

큰일이 되기 전에 대처해 두는 것이 좋다는 꿈에서의 경고라고 생각해 주십시오.
또, 주방의 화재를 진화했을 경우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가까운 사람과 착각 때문에 마음이 엇갈려 버릴지도 모릅니다.

가족끼리는 있을 수 있지만, 서로가 서로를 그리워하고 있는데, 중요한 부분에서 오해하여 말다툼이나 트러블 등으로 발전한다는 암시입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문제는 미루면 미룰수록 더 꼬이기 때문에 결코 방치하지 마십시오.

제대로 이야기를 나누면 반드시 오해는 풀고, 원래의 관계로 돌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7. 절이 화재로 불타는 꿈
절이 화재로 불타는 꿈은 당신 자신의 힘으로 행복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지금까지 운이 나쁘고, 별로 좋은 일이 일어나지 않았던 것이겠지요.

하지만 그동안에도 꾸준히 노력했기 때문에 문제는 해결되었고, 앞으로는 여러 가지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됩니다.
이 운의 상승은 당신 자신의 노력에 의해서 파악한 것입니다.

좋은 일이 너무 많이 일어나서 반대로 걱정이 될 수 있지만, 모두 당신의 노력 덕분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행복을 받아들이세요.

8. 남의 집에 불타는 꿈
남의 집에 불이 나서 불타는 꿈은 당신 가까이에서 문제가 생길 것을 전조 하는 꿈입니다.

당신 자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니지만, 일이나 친구, 가족 중 누군가에게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 자신도 좋든 싫든 그 문제에 말려들게 됩니다.

자신의 문제가 아닌 만큼, 대처하는 것도 꽤 어렵고, 스트레스가 걸리는 날들이 계속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9. 화재로 인해 하얀 연기가 자욱한 꿈
지금의 당신은 마음속에서, 나쁜 유혹이나 달콤한 유혹 등을, 희고 깨끗한 연기로 덮어서 보이지 않는 상태로 해 「보지 않았다」라고 하는 것으로, 무엇인가를 견디고 있는 상태에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는 정답이고, 그렇게 버티거나 노력을 계속함으로써 지금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반드시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결코 도망이라고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해몽에서 흰 연기는 운을 상징하기 때문에, 횡재수나, 기쁜 소식이 날아들 가능성도 높습니다.

10. 화재로 인해 검은 연기가 자욱한 꿈
검은 연기를 동반한 화재의 꿈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불꽃이 약하거나 불꽃이 보이지 않고 연기만 검게 타고 있는 경우는 운의 저하를 생각할 수 있어 사고나 트러블에 휘말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당신뿐만 아니라 가까운 사람에게 생각지도 못한 재난이 닥치거나, 건강 상태의 악화 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금전운 악화에 의한 금전 트러블도 예측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만약 화재 현장이 집일 경우 가족이 질병이나 문제를 겪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가족에 대한 배려를 잊지 마십시오.

11. 학교에 불이 나는 꿈
당신은 학교에 대해 별로 좋은 감정을 갖고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교칙에 얽매여 장차 정말 도움이 될지 모르는 공부를 시키고, 선생님이라는 어른들이 아이들을 지배하고 있는 자리라고 느끼면서 분노와 상실감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인간관계까지 포함해 얽혀 있는 자기 자신에게 싫증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만약 이 꿈을 사회인이 되고 나서 꾼다면, 학창 시절에 별로 기억하고 싶지 않은 사건이 있어, 그 무렵의 생각에 지금도 계속 사로잡혀 있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
학교가 불타버렸지만 불행 중 다행으로 사망자나 부상자가 나오지 않는 꿈이라면 당신을 괴롭혔던 과거사건과 인간관계로부터 해방되어 새롭게 시작할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이 화재로 학생을 포함한 학교 관계자 중 사망자가 발생하면, 당신은 지금 현재의 주위 사람에 대해 학생 시절에도 있었던 것 같은 불만과 분노를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 분노는 조금 어린 티가 났고 스스로도 그것을 깨닫고 있기 때문에 딜레마를 겪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젊음 때문에 분노는 잔혹한 부분을 가지고 있는 것이 많기 때문에, 당신의 평온한 미래를 위해서도 언동이나 행동에 주의해 주세요라고 하는 꿈에서의 경고입니다.

12. 직장에 불나는 꿈
이 꿈은 조금 위험을 내포합니다. 지금의 당신은 그야말로 화재로 불태워버렸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할 정도로 직장에 대한 불평불만과 분노로 가득 차있는 것 같습니다.
혹시 기쁜 마음으로 직장 화재를 바라보고 있다면 직장을 그만두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지 이미 직장을 그만 두기로 마음속 한 곳으로 결정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꿈속의 불은 그래도 직장에 불이나 버렸고 이제 여기서는 일할 수 없잖아라는 변명적 소망의 나타남입니다.
이 꿈에서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직장 화재에 당신이 휘말려 불타고 있는 경우입니다.
회사나 일에서 도망치고 싶어도 도망치지 못하고, 틀어박혀, 너무 일하니까 정신적으로도 꽤 불안정해져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됩니다.

제대로 된 휴식과 휴식을 취하고 스트레스를 발산시켜 주지 않으면 돌이킬 수 없는 일이 될 수 있으므로 충분히 주의하십시오.

다만 직장의 화재에 휘말려 당신이 죽어 버린 꿈이라면 단번에 길몽으로 변모합니다.

지금까지의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직장의 분위기도 일의 진행방식 등도 일신되어, 다시 태어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좋은 의미로 리셋되어 재시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직장도 활발해지고 실적도 승승장구 상태가 될 것입니다.

당신 자신도 공적이 인정되어 직장에서의 아늑함도 좋아지고, 승급이나 승격의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직장의 화재는 당신을 둘러싼 직장의 인간관계와 일의 환경에 변화가 올 것이라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필사적으로 소화 활동을 하고 있었다면, 직장의 분위기를 좋게 하고 싶다, 일을 하는 데 있어서의 문제점을 어떻게든 해결하려고 여러 가지 노력을 하고 있는데, 주위의 협력을 얻지 못하고 생각하는 성과가 오르지 않는 것은 아닐까요.

당신이 느끼고 있는 문제점은 당신만의 것이며, 상사나 동료는 독선적인 당신의 행동을 폐라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보고, 주위의 의견을 잘 들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직장의 화재로 인해 회사 자체가 없어지게 되는 꿈은 당신이 지금까지 열심히 해왔던 일의 활약상을 잃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당신 자신이 더 이상 이 회사를 다해도 가망이 없다고 마음속 어딘가에서 단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전직하는 데에는 좋은 시기이므로, 당신에게 맞는 직장을 찾아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13. 화재로부터 대피하는 꿈
욕구불만이나 스트레스가 커져, 정신적으로 조금 불안정해져 있는 것 같습니다.

답을 내기 어려운 무엇인가에 대해 시급한 결정을 내려, 답을 내놓지 못한 채 초조해하고 있는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쫓아오는 듯한 기세가 있는 불꽃이라면, 그 심리적인 압박도 크고, 부담스럽게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상황에서는 납득할 만한 답을 내놓지 못하거나 다급하게 틀린 답을 내놓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아무리 시간이 없다 하더라도 잠시 생각을 멈추고 현실도피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한 번 머릿속에서 이야기를 함으로써, 자신 있게 대답을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14. 불을 끄고 진화하는 꿈
주위로부터의 달콤한 유혹이나 자신이 가진 폭주 같은 감정 등을 능숙하게 컨트롤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어떤 어려운 일이나 트러블이 생기더라도 자제심을 가지고 냉정하게 대처하고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냉정한 때이기 때문에 중요한 일에 대한 결단도 좋은 결과를 가져와, 새로운 것에 도전할 찬스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15. 화재로부터 사람을 구하고 구하는 꿈
화재로부터 인명을 구하는 행위는 매우 용기가 필요하고 존귀한 행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당신에게는 상이 있어요.
이 꿈은, 지금까지 쌓아 온 노력이 결실을 맞이해, 당신 안에 잠든 재능이 개화해, 마음껏 발휘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취직이나 전직, 취미의 교육, 자격 취득 등에는 최적의 시기가 도래합니다.
뛰어넘어야 할 큰 장벽이 나타난다 하더라도 든든한 지원자가 당신의 뒤를 받쳐주고 연애운, 재물운도 상승하므로 적극적으로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16. 화재에 휘말려 자신이 죽는 꿈
현실 세계에서 죽음은 무섭고 슬픈 것이지만, 꿈에 있어서는 좋은 의미에서의 환경의 변화나 재시작을 나타내는, 운상승의 길몽으로 되어 있습니다.
화재로 죽는다는 것은 당신을 괴롭혔던 문제 등이 해결되고 새로운 출발이 가능하다는 암시입니다.

주위 환경이 많이 달라질 수 있지만 분위기가 밝아지고 아늑해질 것입니다.

17. 화재로 가족이 죽는 꿈
화재로 가족이 죽는 꿈은 가족의 큰 변화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의 내용은 최악의 일이지만 이 꿈은 길몽이기 때문에 가족들에게 좋은 변화가 올 수 있습니다.
자식을 타고나는 일도 있고, 이사해서 신천지에서의 생활이 결정되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어떤 변화도, 당신이 똑바로 긍정적으로 하루하루를 보내면, 행복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긍정적인 마음으로 변화를 받아들이세요.

18. 화재로 친구가 죽는 꿈
화재로 친구가 죽는 꿈은 행운이 올 것을 전조 하는 꿈입니다.

일에서 큰 성공을 거둘 수도 있고, 복권에 당첨될 수도 있어요.
기본적으로 좋은 일이 일어나는 것을 전조한 꿈이므로, 당신이 웃는 얼굴이 될 수 있는 일이 차례차례 날아들 것입니다. 특별히 걱정할 필요는 없는 꿈이니 안심하세요.
  
19. 화재로 인해 폭발하는 꿈
화재만으로도 힘든데 거기서 폭발이 일어나면 주변에 막대한 피해가 발생하게 됩니다.

지금 당신의 마음은 분노의 에너지로 가득 차 있는 것 같습니다.
분노라는 마이너스 에너지는 주위 사람들에게 비화되어 분노의 연쇄 폭발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평소의 울분이나 스트레스로 인해 분노가 쌓여 버리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만, 거기에 몸을 맡기지 말고, 심호흡이나 가벼운 스트레칭 등을 하고, 한 호흡 놓아 보십시오.
일단 싫은 것은 생각하지 않고, 상대를 용서함으로써, 당신 자신도 용서하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전진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폭발에서 불이 나는 꿈


20. 폭발에서 불이 나는 꿈
바로 감정의 폭발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당신 안에 맺히는 분노와 쌓인 스트레스를 억제할 수 없게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바빠서 시간이 없다는 사람도 아주 조금이라도 좋으니 폭발을 일으키기 전에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발산을 하십시오.

자주 재충전하는 습관을 길러 두지 않으면 주위 사람들에게 폐를 끼쳐 버릴 것 같습니다.

21. 화재로부터 구조되는 꿈
화재에 휘말리거나 휘말릴 뻔했을 때, 누군가가 도와준다면 안심하겠네요.

하지만 꿈에 있어서는 위험 사인입니다.

당신은 자신 속에 소용돌이치고 있는 욕망과 충동적 감정을 어렴풋이 깨닫고 있는 것이 아닙니까?
알아보고 있어도 인정하고 싶지 않다, 인정받지 못한다, 차라리 이대로 달려가 버릴까, 이제 스스로는 멈출 수 없을 것 같다, 누군가 멈추고 도와줘-!!라는 바람이 보이고 있는 꿈이며, 동시에 거기서 멈출 수 없으면 큰일 나요라고 하는 경고 꿈이기도 합니다.

 
22. 화재로부터 도망칠 수 없는 꿈
시급하게 답변을 요구받고 있던 안건 등에서, 납득이 가지 않은 채 초조하게 답을 내 버려, 후회하고 있는 것 같네요.

이대로 가다가 돌이킬 수 없는 일이 되기 전에 어떻게든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다시 생각해 보거나 철수할 용기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아슬아슬해도 지금이라면 아직 늦지 않을지도 모르니까 할 수 있는 것은 하라는 꿈에서의 경고입니다.

23. 화재의 꿈을 자주 꾸는 경우
화재 꿈을 자주 꾼다고 하면 경 고몽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실제로 화재가 나 버린다고 경고되고 있기 때문에 짐작 가는 곳이 없는지 살펴보십시오.

문어발 배선으로 했기 때문에, 거기에 먼지가 쌓여 있는 것은 아닐까요.
그밖에도 담뱃불을 제대로 끄지 않고 쓰레기통에 버리는 나쁜 버릇을 지적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화재의 꿈을 많이 꾸는 사람은 자신의 행동이나 생활을 되돌아보고 화재의 위험을 없애도록 해요.

24. 집에 불이 나는 꿈
집에 불이 났다니 굉장히 재수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만, 꿈에 있어서는 좋은 징조입니다.

자택을 당신 자신으로 파악해 활활 타오르는 의욕이 넘치는 상태의 표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운기도 한창 상승하고 있는 중이므로, 지금까지 노력해 쌓아 온 것이 평가되거나 갑자기 인기가 도래하거나 스스로도 놀랄 만한 멋진 일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불꽃의 기세가 크고 격렬할수록 행운도 커져 원만한 가정과 인간관계를 맺을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가정 내에 큰 행운이 날아드는 기대가 높고, 당신 자신 또는 가족 중에 결혼이나 출산하는 사람이 생길 가능성도 있습니다.
"집이 불태우면 당신 자신 또는 집안에서 나쁜 것이 모두 정화되고, 거기에서 좋은 것을 재생해 나간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단, 화재에 가족이 휘말리는 꿈은 위험합니다.

가족 사이에 뭔가 문제를 안고 있거나 또는 앞으로 문제가 일어날 것이라는 흉몽으로 변화합니다.

단순히 휘말려 있는 것이 아니라 가족 중 누군가가 불길에 휩싸여 있다면 가족에게 위험이 다가왔다는 암시입니다.
실제로 화재가 일어나거나 빈집 등의 도난, 가족의 질병 등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방범 대책과 화재 대책에 대해 가족끼리 상담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가족들의 건강에 대해서도 잘 챙겨주세요.
단지 걱정해도 미심쩍어 할 수도 있고, 가족에는 당신도 포함되어 있으니까 함께 건강 검진 등을 받아 보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가족과 함께 당신도 불꽃에 싸여 있었다면, 당신이야말로 문제의 원인이라고 생각할 수 있으므로 한 번 자신을 되돌아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25. 친구 집에 불나는 꿈
꿈이라고 하는 것은 이상한 것으로, 친구라고 해도 실제로 「○○」이라고 알 수 있는 인물이 나오는 경우도 있고, 전혀 생면부지의 사람인데 꿈속에서는 친구라고 생각할 때도 있습니다.
「○○」이라고 알고 있는 친구의 집에 불이 나서, 그것을 바라보고 있다면, 당신은 그 친구와 그것을 둘러싼 환경이나 주위를 객관적으로 보고 있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
고민 사항 등을 상담해도 동조할 뿐만 아니라, 좋지 않은 것은 좋지 않으면 냉정하게 대응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요.

이로 인해 일시적으로 친구와 멀어진다 해도 당신이 친구를 위해 한 말의 진정한 의미를 언젠가 알아줄 것입니다.

또한 소화 활동 등 불을 끄려고 한다면 그 친구와의 관계가 지금까지 보다 가까워질 것입니다.

누군지 모르지만 친구 집에 화재가 났을 경우, 당신이 소중히 생각하고 있던 위치를 문제 등으로 잃어버릴지도 모릅니다.

당신에게 있어 「여기는 우리 집이나 다름없어」라고 정들었던 장소는, 당신이 생각하는 만큼 익숙하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어쩌면 지금까지도 그런 일이 있었던 것은 아닌지 알려 주실 수 있을까요?

그리고 그때마다 '나는 나쁘지 않다'라고 자기 옹호만 해오지 않았습니까?
당신이 제2의 거처를 잃어버리는 것은 주위 사람이나 장소가 나쁜 것이 아닙니다.
당신 자신의 이기적인 행동 등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것입니다.

정말 그 장소가 중요하다면, 더 주위의 사람을 생각하고 행동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라는 꿈에서의 경고입니다.

26. 집에 불이 나는 꿈
본가에 불이 나는 꿈은 가 정운 업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정이라는 것을 생각하면, 부모님과 당신 자신에게 있어서 기쁜 일이 일어날지도 모르고, 지금까지 문제를 안고 있었다면, 그것이 해결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가족 사이도 원만해지므로 즐겁게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당신 자신에게 있어서도, 간접적으로 좋은 일이 일어납니다.

27. 방화되어 불이 나는 꿈
불을 낸다는 것은 제삼자가 당신의 마음에 불을 지른다는 것이다.

누군가에게 고백을 받고 사랑이 시작되거나 당신의 마음을 자극하는 무언가를 만날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새로운 사랑이나 새로운 취미, 어쩌면 이직 등의 계기일지도 모릅니다.

이 꿈을 꿨다면 감성 안테나를 두르게 해서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해주세요.

지진으로 인한 화재의 꿈


28. 지진으로 인한 화재의 꿈
꿈에서 지진은 급격하고 큰 환경의 변화이거나 화재와 마찬가지로 격렬한 감정과 파괴와 재생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지진과 화재가 결합된 꿈은 당신을 둘러싼 환경과 마음을 변화시키고자 강하게 생각하고 있거나 변화시키려고 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특히 지진과 화재 각각이 대규모의 것이라면, 지금의 당신은 어떤 변화에도 대응하고, 똑바로 관통할 수 있는, 강하게 지지 않을 의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너무 무리하면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나중에 갑자기 피로가 나타날 우려가 있으므로 자신을 돌보면서 적당히 해 주세요.

29. 처절하게, 활활 타오르는 큰 화재의 꿈
모든 것을 다 지워버릴 것 같은 활력 넘치는 화재의 꿈은 당신 안에 있는 욕망과 감정이 넘쳐흐를 것 같은 것으로 여겨집니다.
그중에는 파괴와 폭력 등의 부분도 포함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기본적으로는 그런 것도 긍정적인 파워로 변환하여 능숙하게 컨트롤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다소 욕심이 많은가?라고 생각하는 것을 기분대로 행동해도, 큰 성과를 올릴 수 있거나 양호한 가정환경이나 인간관계에 둘러싸여 행운이 날아든다고 하는 전조입니다.
또한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업무 등의 성과도 오르고 경제적으로도 운이 좋아질 것입니다.

다만, 사소한 일로 화내고 짜증이 나기 쉬운 시기라고도 할 수 있으므로 냉정하게 대처하도록 유의하십시오.

30. 불이 서서히 타오르는 꿈
불이 서서히 타오르는 꿈은 운기를 돋우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러나 꿈속에서 서서히 불이 타오르는 것처럼 서서히 운도 상승해 가기 때문에 이 꿈을 꾼 직후에 급격하게 행복해지는 것은 아닙니다.
조금씩 운이 올라가면서 여러 가지 일을 좋게 풀기 시작해서 결국에는 큰 행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사이에 당신이 노력을 게을리하거나 나쁜 짓을 하면 운이 낮아지기 때문에 앞으로의 행동에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31. 불길이 차례차례 옮겨 붙는 불의 꿈
욕망과 열정이 격렬해지고 지나치게 감정적으로 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소용돌이치는 감정은 불길이 옮겨 붙도록 주위 사람들에게 비화되어 폐를 끼칠 우려가 있습니다.
조금만 냉정하게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보며 마음의 불꽃을 진화시켜 보세요.

그럼으로써, 안고 있는 문제를 재검토해, 해결로 이끌어 갈 수 있을 것입니다.

32. 금세 진화한 불의 꿈
약간의 부주의함이나 바람기 등 조금 위험한 충동에 마음이 기울어져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일시적인 열정일 뿐입니다.

금방 열이 식고 싫증이 나기 때문에 골똘히 생각할 필요는 없다는 암시입니다.
다만, 완전히 진화한 것이라면 좋겠지만, 부글부글 피어오르는 것 같으면 재연할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33. 반공 황상태로 초조하게 불을 끄고 있는 꿈
긴급사태가 생겨 궁지에 몰릴 수 있어요.

혹시 그 전조가, 당신에게는 있다고 하는 것은 아닌 것입니까?

인식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뒤로 미루지 말고 가능한 한 빨리 대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34. 누군가가 소화 활동을 하기 전에 저절로 불이 꺼지는 꿈
자연스럽게 진화되었다니 행운!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자신을 포함해 누구의 손도 빌리지 않고 불길을 껐을 경우에는 소멸이나 손실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연애가 끝나거나 심신이 쇠약해져 생명 에너지가 저하되거나 사회적 권력을 잃을 수 있으니 평소 주변 인간관계나 자신의 건강 등에 유의하세요.

35. 소방관이 소화 활동을 하고 있는 꿈
소방관은 꿈속의 당신 자신이라고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소화하는 꿈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욕망이나 열정을 잘 컨트롤하고 처리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특히 그 소방관이 소방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주위와의 연계를 확실히 취하면서, 문제 해결을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어, 보다 운의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36. 소화 활동을 하고 있는데 불이 꺼지지 않는 꿈
스스로 불을 끄려고 해도, 소방관이 불을 끄려고 해도 도저히 끌 수 없는 꿈인 경우는 당신 자신의 욕망이나 감정을 잘 컨트롤하지 못하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생각나는 대로 행동하거나, 나쁜 유혹에 쉽게 걸리거나, 위험한 사랑에 빠지거나 할지도 모릅니다.
충동적인 감정으로 주위를 다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37. 냉정하게 불을 보고 있는 꿈
현재의 당신에게는 뭔가 고민이나 곤란한 문제를 안고 있는 것 같습니다.
침착하게 침착하게 불을 보고 있었다면 조만간 해결의 실마리를 찾거나 구원의 손길이 뻗칠 수 있을 것입니다.

원조자가 나타나면, 평상시 조금 서투르다…라고 생각하고 있는 상대라도, 솔직하게 도움을 받읍시다.

38. 허둥지둥하며 불을 보고 있는 꿈
지금의 당신은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고 싶어 하고 구출해 주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어려운 문제에 대해 원조자를 기다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침착하지 못하고 혼자 방황하는 것만으로는 어떻게 도와줄 방도가 없습니다.

일단 냉정하게 문제를 직시하고 머릿속으로 정리한 후 주변 사람과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

39. 화재 현장에 가서 구경꾼 되는 꿈
당신의 연애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고, 그 열정과 욕망이 조금 겉돌고 있는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연인이나 배우자가 있는 사람은 불륜 등 위험한 사랑에 주의해요.

호기심이나 약간의 동경으로부터 욕망대로 움직여 버리면, 공격적으로 사람에게 상처를 주거나 꺼림칙함으로부터 돌이킬 수 없는 사태에 빠질 수 있습니다.

경솔한 행동이었다고 후회해도 늦습니다.
또, 현재 연인 등의 파트너가 없는 분에게는 움직일 찬스입니다.

매력도 높아지고 있는 시기이므로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연애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본격적으로 결혼생활이나 이런 걸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40. 타는 냄새나는 꿈
화재 냄새가 나는 꿈은 타인이 문제를 일으킬 것을 전조 하는 꿈입니다.

직장 사람이나 친구 등이 당신에게 트러블의 씨앗을 가져오고, 결국은 당신이 힘든 일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이 꿈을 꾸고 나서부터는 특히 대인관계에 주의하세요.

평소에는 대화하지 않는 사람이 가까이 오거나 옛 친구로부터 오랜만에 연락이 오거나 했을 경우는 가능한 한 관계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41. 벼락이 쳐 불이 나는 꿈
벼락이 쳐서 불이 나는 꿈은 재생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이 지금까지 안고 있던 문제들은 조만간 해결될 겁니다.

그리고 이제 새로운 삶을 살게 되는 거죠.
지금까지 사귀었던 연인과의 이별이나 전직 등의 가능성이 있지만 결코 이 꿈은 나쁜 의미가 아닙니다.

당신이 행복을 잡기 위해 필요한 변화가 온다는 것이니, 그 길을 걸어감으로써 앞으로 많은 행운을 얻게 될 것입니다.

42. 담배에 불이 나는 꿈
담배로 인해 불이 나는 꿈은 무의식적인 행동이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전조하는 꿈입니다.

일의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고, 그야말로 담배의 부주의로 불을 일으켜 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평소 무심코 하는 행동이 문제의 씨앗이 되기 때문에 나쁜 습관이 있음을 자각하고 있는 사람은 지금 바로 그것을 개선하십시오.

그렇게 함으로써 트러블을 피할 수 있습니다.
 
43. 운석에 불이 나는 꿈
운석에 불이 나는 꿈은 행운이 올 것을 전조하는 꿈입니다.

운석은 행운을 상징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것이 찾아온다는 것은 당신이 아무 일도 하지 않아도 마음대로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좋은 만남이 있을 수도 있고, 큰 일을 맡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당신에게 있어서 기쁜 일이 일어나기 때문에 기대해 주세요.

44. 화재로부터 개를 구하는 꿈
개는 친한 사람이나 소중한 사람을 나타냅니다.

어쩌면 당신 주위의 소중한 누군가가 도움을 요청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한 당신 자신이 도움을 요청하는 것 같은 문제에 휘말려 주위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당신 자신이 주위에 부드럽게 있음으로써 도와주고 도움을 받는다는 길몽입니다.
또한 누군가를 돕는 것으로, 당신에게는 칭찬의 눈초리가 쏟아집니다.

그 때문에, 「누군가에게 인정받고 싶다」 「누군가에게 필요로 되고 싶다」라고 하는 소망이 보이는 꿈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45. 화재로부터 고양이를 구하고 구하는 꿈
해몽에서 고양이는 기본적으로 여자를 나타냅니다.

지금의 당신은 돕고 싶은 여성이 있거나 또는 여성에게 구원을 요청하고 있는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주위의 반대를 무릅쓰고라도 그런 고양이를 지키고 싶다는 당신의 좋은 마음의 표현이라는 해석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도움을 주기 위한 수단으로 주위 사람들과 부딪치거나 상사나 윗사람에게 맞서면 도움을 받는 사람도, 도움을 주는 사람도 깊은 상처를 입게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침착하게 마음의 불길을 가라앉히고 대처해 주세요.

또한 도와준 고양이가 아무 반응 없이 훌쩍 당신에게서 떨어져 나간 경우, 도와준 것을 고양이에게서는 '큰 신세를!'라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당신 안에는 사람에 대해서 「○○해 주었다」라고 하는, 조금 강요하는 듯한 부분이나 속박하는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선의의 행동이라면 대가를 요구하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46. 화재에서 새를 구하고 구하는 꿈
새는 자유의 상징이죠.

지금의 당신은 자유로운 행동력과 적극성을 가지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대인관계도 좋아지고 있는 때이므로 주변에 어려운 사람이 있으면 망설이지 말고 도와줌으로써 그 사람이나 그 주변 사람과의 관계성이 깊어지고 당신에게 어떤 어려움이 있을 때 반드시 도움을 주는 존재가 되어 줄 것입니다.

47. 화재로부터 어떤 동물을 구하는 꿈
꿈 속이기 때문에, 어떤 동물인지 애매모호한 것도 있는 것입니다.

동물을 돕는다는 것은 당신의 애정과 상냥함에서 오는 행위이므로 대인운과 연애운이 높아진다고 되어 있습니다.

주위에 당신의 상냥함이 전해져, 사랑받기 쉬운 상황에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불은 많은 건물을 태워버리지만, 그 안에서 동물을 구한다는 것은 소중한 무언가를 얻을 수 있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특히 여성은 작은 동물을 도운 것이라면 임신의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48. 화재에 휘말려 화상 등 다치는 꿈
화재로 화상이나 부상을 입은 꿈의 경우, 뜨거움이나 통증에 따라 판단이 달라집니다.

화상은 자국이 남을지도 모르고 아픈 인상이지만, 뜨겁지도 아프지도 가렵지도 않은 꿈이라면 길몽입니다.

일과 공부 등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고 좋은 동료도 만나 대성공을 거둔다는 암시입니다.

재물운도 오르고 있는 때이므로 임시 수입 등을 기대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뜨겁거나 욱신거리거나 하는 리얼한 통증을 느끼는 꿈의 경우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편파적인 욕망이나 정념으로부터, 반도덕적이거나 반인도적인 행동을 해 버릴 우려가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당신에게 있어서 멋진 미래가 슬픈 것이 되어 버리고, 주위에도 큰 폐를 끼치게 되므로, 도덕심과 자제심을 항상 잊지 말아 주세요.

49. 과실이나 자연 발화로 인한 화재의 꿈
기회 도래입니다! 당신의 인생에 있어서, 큰 승부를 걸 때가 머지않아 다가올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지금까지 당신이 열심히 노력해 온 것을 인정받을지도 모릅니다.

큰맘 먹고, 콘테스트나 시험에 도전하면 좋을 것입니다.
합격여부의 결과는 차치하고, 그것을 계기로 꿈이 실현될 가능성이 확대될 것 같습니다.

"연애에 관해서도, 이루든 아니든 간에 행동함으로써 더 큰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50. 불꽃에 불이 나는 꿈
불꽃에서 불이 난다는 꿈은 당신이 목표로 하고 있는 목표에 대해 그 열량이 겉돌고 있다는 꿈에서 경고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내건 목표는 처음부터 달성하기 어렵다…기보다 어려운 듯하지만, 그 목표에 대한 당신의 의지는 확고해 다른 것은 눈에 들어오지 않을 정도입니다."

그 격렬한 생각과 적극성을 주위 사람들은 역겨워하거나 함께 있는 것이 부끄럽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모든 것이 화근이 되어 있다는 것조차, 지금의 당신은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니면 못 본 척하면서 자기 생각만 중요시하는 건지도 모르죠. 하지만 그런 상태에서는 정말 좋은 결과를 낼 수 없겠죠.
분명히 목표는 무리가 있을 정도로 충분히 좋다고 할 수 있지만, 아무래도 당신의 목표는 하나 잘못되면 당신과 주위 사람들에게 큰 나쁜 영향을 주는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냉정하게 계획을 재검토해, 그래도 아무래도 포기할 수 없다면, 무엇인가를 희생하거나 소중한 것을 잃을 각오를 한 다음, 전력으로 노력을 해서 힘차게 달려가 주세요.

51. 불단에 불이 나는 꿈
당신의 가치관과 행동이 지금까지와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변화한다는 전조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결코 좋은 방향으로의 변화가 아니라 포기나 고립 등 부정적인 방면으로의 변화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아직 늦지 않았어요. 당

신에게 있어서 소중한 물건이나 사람과의 연결을, 한번 더 확실히 생각해 보세요.

절에 불이 나는 꿈


52. 절에 불이 나는 꿈
절은 기본적으로 조용하고 엄숙한 곳입니다.

그 절에 불이 나서 어수선하다는 것은 지금의 당신은 마음이 언밸런스한 상태인 것 같습니다.

일을 굉장히 열심히 하고 있는데, 열심히 하면 할수록 주위와의 조화를 이루지 못하고 고립되기 쉽잖아요?
일에 있어서는 조화를 이루는 것만이 정답이 아니지만, 힘이 될 만한 인간관계를 만들기 위해서, 지금보다 아주 조금만 주위의 분위기를 읽어 보지 않겠습니까.

사찰의 화재를 당신이 솔선해서 소화 활동을 하고 있는 꿈이라면 마음속으로는 격렬한 감정이 소용돌이치고 있지만 지금은 그럴 때가 아니다는 식으로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누군가가 소화 활동을 하고 있는 경우는, 당신의 마이너스 감정을 억제하기 위해 서포트해 주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절의 화재에 휘말려 화상 등의 부상을 입었을 경우는 지금은 움직일 때가 아니라는 암시입니다.

뭔가 생각하는 것이 있었다고 해도 주위 사람에게 상담 등은 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반대로 방해를 받거나 이용을 당해서 따끔한 맛을 볼 수도 있습니다.

언젠가 기회는 올 것이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보지 않도록 하라고 하는 꿈에서의 조언입니다.

절의 화재로 당신이 죽어 버렸다면, 다른 장소나 형태에서의 재시작을 나타냅니다.
지금 있는 장소는 당신에게는 조금 부족한 것이 아닐까요.

능력도 발휘하지 못하고, 당신의 이해자도 없고, 안절부절못하고 있는 상태가 아닙니까?

이 꿈을 꾸었다면 과감히 다른 곳으로 활약의 장소를 옮겨보세요.

그 편이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훨씬 편해질 것입니다.

53. 빌딩에 불이 나는 꿈
건물에 불이 나는 꿈은 연애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이 없는 사람은 좋은 만남이 있을 수 있고, 애인이 있는 사람은 프러포즈를 받고 결혼이 결정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대인운도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편이 되어 줄 만한 사람과의 만남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꿈속에 나온 빌딩이 높으면 높을수록, 그리고 불길이 크면 클수록 운기도 크게 업되니 기대하세요.

54. 화재로 옷이 타버리는 꿈
화재로 옷이 타버리는 꿈은 운을 돋우는 꿈입니다.

특히 미래에 관한 운이 상승하기 때문에 미래에 행복해지기 위한 기회를 잡을 수 있고, 본래 일어날 수 있었던 재난을 피할 수 있는 꿈이 됩니다.

하지만 당신이 노력을 게을리하면 그 행운도 달아날 겁니다.

지금이 행복하다고 안심하지 마시고, 앞으로도 노력을 계속해 나가세요.


55. 화재로 베란다가 불타는 꿈
화재로 베란다가 불타고 있는 꿈은 불편함을 당신이 느끼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직장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일을 하지 못하거나, 부모가 깔아 놓은 레일을 걷는 것에 불만을 느끼거나 하는 것은 아닐까요.
만약 불편하다고 느낀다면 용기를 가지고 그 상황을 바꿔야 합니다.

당신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길을 똑바로 나아가도록 합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