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람기나 불륜으로 꿈속에서 바람을 피울때 나타나는 상황별 꿈해몽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1. 10. 8. 10:01

본문

반응형

연애에서는 바람기나 불륜이 자주 일어나고 있어요. 단, 바람기나 불륜은 파트너와의 관계를 파멸시킬 수 있는 큰 사건인 것입니다.

당신이 바람기나 불륜을 하는 꿈을 꾸었을 때, 파트너에게 바람이나 불륜을 당하는 꿈을 꾸었을 때 어떤 의미와 심리를 나타내고 있을까요?

목차
● 외도·불륜의 꿈을 꾸는 의미와 심리는?
●Ⅰ : 자신이 바람, 불륜을 저지르는 꿈의 의미 21선
1) 바람기 불륜 들통나는 꿈
2.실제로 외도하다 들킬뻔한 꿈
3) 외도 불륜 미수로 끝나는 꿈
4) 바람기-불륜 들통나 아수라장이 되는 꿈
5. 외도 불륜을 만류하는 꿈
6. 바람기 불륜으로 키스하는 꿈
7. 친구나 지인과 바람피우는 꿈
8. 옛 남자친구와 바람, 불륜하는 꿈
9. 불륜중인 사람이 불륜 친구의 가족을 꾸는 꿈
10. 좋아하는 애인 파트너가 나오는 꿈
11. 연예인과 바람기 불륜하는 꿈
12. 모르는 인물과 바람피는 꿈
13. 바람기 불륜을 의심받는 꿈
14. 바람을 피워 꺼림칙한 기분이 되어 있는 꿈
15. 바람을 피워 즐거워지고 있는 꿈
16. 외도하고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 꿈
17. 불륜으로 죄책감을 느끼는 꿈
18.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바람, 불륜하는 꿈
19. 바람이나 외도를 하려다 실패하는 꿈
20. 상대가 없는데 불륜을 저지르는 꿈
21. 바람기보다 성적인 이미지가 강한 꿈
●Ⅱ:파트너가 바람기·불륜하는 꿈의 의미 15선
1. 남자친구가 바람피우는 꿈
2. 그녀가 바람피는 꿈
3) 남편이 바람피우는 꿈
4) 마누라가 바람피우는 꿈
5. 파트너 바람둥이 외도 상대가 나오는 꿈
6. 파트너에게 바람피우고 불륜당해 화내는 꿈
7. 파트너에게 바람기 불륜당해 화내지 않는 꿈
8. 파트너의 외도를 의심하는 꿈
9. 파트너가 친구·지인과 바람피우고 있는 꿈
10. 파트너가 모르는 사람과 바람을 피우던 꿈
11. 임신 중 남편에게 바람피우거나 불륜당하는 꿈
12. 파트너가 연예인이나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바람을 피우고 있는 꿈
13. 외도, 외도 상대를 질투하는 꿈
14. 파트너 없이 바람피는 꿈
15. 현실에는 없는 파트너가 모르는 사람과 바람을 피우고 있는 꿈
●Ⅲ:제삼자가 바람기·불륜하는 꿈의 의미 3선
1. 친구나 아는 사람이 바람피우는 꿈
2) 아버지가 바람피우는 꿈
3) 어머니가 바람피우는 꿈
●Ⅳ:바람피우거나 외도하는 장소별 꿈의 의미 4선
1) 탈것 안에서 바람피우는 꿈
2) 집에서 바람피우는 꿈
3) 모르는 곳에서 바람-불륜하는 꿈
4) 직장 공공장소에서 바람피우는 꿈


당신은 바람을 피우거나 불륜을 일으킨 적이 있습니까?
가슴이 철렁했던 그곳의 당신, 이것은 어디까지나 꿈속의 이야기이니 안심하십시오.

바람기나 불륜, 지금은 거의 같은 계열에서 거론되는 경우도 많겠지만, 둘의 확연한 차이를 생각해 본 적은 있을까요.

바람기란, 진짜 애인이 있는 입장이면서 비밀로 다른 상대와 교제를 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또, 마음이 정해지지 않고 불특정 다수의 이성이나 물건 등에 마음이 빼앗겨 비틀거리고 있는 상황이라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먼저 언급한 연인이지만 결혼하셨을 경우에는 배우자가 이에 상응합니다. 바람기의 해석도 개인차가 있어, 만일 육체관계가 없어도, 키스를 하거나 손을 잡은 시점, 혹은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바람이 될지도 모릅니다.

불륜은 인륜을 불(不)의 표기대로 본래 사람의 도를 어기는 행위 전반에 쓰이던 말이었습니다.

그것이 일반적으로는 배우자가 있는 사람이 배우자 이외의 상대와 연애하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 정의에는 육체 관계가 전제로 해석될 것입니다.

바람기와 불륜, 거의 같은 의미라고 생각됩니다만, 비교해 보면 바람은 놀이의 의미도 포함되는(진심은 아니기 때문에) 반면, 불륜은 보다 깊은 관계, 되돌리기 어려운 연결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바람기나 불륜이나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사회 통념으로 보면 손가락질을 받는, 배덕성 높은 행위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바람기-불륜의 꿈을 꾸는 의미와 심리는?

그렇다면 바람기나 불륜에 얽힌 꿈을 꾸면 어떤 해석이 될까요?
꿈 분석에서 바람기나 불륜의 꿈은 크게 두 가지다.

하나는 당신의 파트너에 대한 불만을 잘 표현하지 못하고, 소화가 덜 된 상태.그런 스트레스 경감 조치로서 꿈을 꾼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당신의 인간 관계가 퍼져, 커뮤니케이션 능력의 깊이가 더해지는 전조.

이것은 이성뿐만 아니라 동성 간의 교우 관계도 확대되어 갈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Ⅰ: 자신이 바람피우거나 불륜을 부리는 꿈]
[Ⅱ: 파트너가 바람기·불륜하는 꿈]
[Ⅲ: 제3자가 바람기·불륜하는 꿈]
[Ⅳ: 바람기·불륜하는 장소별]
의네가지항목으로나누고 그것을 더 상세하게 분류해 보았습니다.

그러면, 기억이 있는 당신도, 그렇지 않은 당신도, 배덕감이 강한 꿈의 문을 열어 봅시다.

Ⅰ : 자신이 바람, 불륜을 저지르는 꿈의 의미 21가지

포인트가 되는 것이, 당신이 바람기·불륜을 하고 있어서 즐기고 있었는지, 혹은 꺼림칙하게 느꼈는지, 죄책감의 유무에 있습니다.

 
■1 바람기 불륜 들통나는 꿈
현실의 바람기나 외도를 떠나 꿈속에서 당신의 외도행각이 들통나 버리는 꿈. 이것은, 당신 자신의 생각에 관련되는 심경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고방식의 집착과 기성개념에 얽매여 자신이 행복하지 않다는 생각에 사로잡혀있는 상태. 지금 당신에게 파트너가 있어도 사고방식의 차이로 싸움이 끊이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의 과거의 경험에 얽매이지 않고, 적극적으로 나아가는 것. 과거를 털어버리고, 릴랙스 하는 소중함을, 이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 실제로 바람피우다 들킬 뻔한 꿈
당신이 실제로 불륜을 저지르고 있고 그것이 들통날 수 있는 꿈에 대해 꾸어 봅시다.
이 꿈은 당신의 불안 그 자체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실 세계에서 이미 파트너가 알아 버렸을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당신과 불륜 상대가 함께 있는 것을 어디선가 목격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언제 추구되어도 곤란하지 않게, 각오와 준비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3. 바람기 불륜 미수로 끝나는 꿈
외도와 불륜을 시도하다가 어떤 장애가 생겨 결국 미수에 그치는 꿈.

이러한 꿈을 꾸었을 경우, 가까운 장래에 어떠한 트러블이나 문제에 조우하는 것을 시사합니다.

가까운 가정생활에서 문제가 발생하거나 업무상의 실수 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방심이나 방심, 부주의한 언동 등이 발단이 되고 있다고 여겨집니다.

매사에 정신을 바짝 차리고 주의를 할 필요가 있어요. 또 자신 과잉인 면이 두드러지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4. 바람기 불륜이 들통나 아수라장이 되는 꿈
바람기와 불륜이 파트너에게 들켜 아수라장이 되고 마는 꿈.이러한 꿈을 꾸었을 경우 연애에 국한되지 않고 폭넓은 의미의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조우하는 트러블 등은, 격렬함의 도를 늘리는 경향이 있어, 꽤 치명적인 것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교제에 대한 욕구불만이 너무 쌓여 정점에 도달한 경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어떤 스트레스 발산 방법이 필요할 거예요. 평소의 생활 태도나 언동은 신중하게 하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5. 바람기 불륜을 만류하는 꿈
바람을 피우거나 불륜을 하려다가도 중간에 멈추는 꿈.이러한 꿈을 꾸면 마음의 동요를 억제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정신적으로 충격적인 일이 일어나거나 대인 관계가 파탄 나거나 해 마음이 흐트러져 있어도, 어떻게든 그것을 억제하려고 하는 기분의 표시가 됩니다.
억압으로부터의 해방을 바라면서도 그 비호하에 있고 싶은 마음 사이에서 흔들리고 있는 것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윤리관에 얽매여 있는 면도 있는 것 같습니다.

■6. 바람기 불륜으로 키스하는 꿈
바람둥이와 키스를 하는 꿈은 당신이 바람을 피울것을 전조 하는 꿈이 됩니다.

꿈속에서 키스를 했던 인물은 누구였을까요?
지금은 아직 바람을 피우고 있지 않아도, 당신은 그 상대와 바람을 피운다는 것이 전조 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전에 그 사실을 알고 있으면, 어떻게든 기분을 억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좋은 결과는 기다리고 있지 않으니 어떻게든 버티어 주세요.


 
■7. 친구나 지인과 바람피는 꿈
당신의 친구, 지인과 바람을 피우던 꿈. 육욕적인 것은 없어도, 그런 소망이 있었나…라고 해석될 법하지만, 꿈 분석에서는 의미가 달라집니다.

이 꿈은 당신이 그 사람과 좀 더 친해지고 싶어하는 바람의 발로. 바람기나 불륜까지의 충동까지는, 끌어들이지 않았겠죠. 혹은 꿈에 나타난 사람의 성격이나 능력을 동경하고 있는, 그것들을 도입하고 싶다는 소망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것들을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용기 있게 나온 사람과의 거리를 좁히는 중요성을 이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또한 꿈속의 바람기 상대가 당신에게 동경하는 사람일 경우, 현재의 파트너에 대한 애정이 감소하고 있을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8. 옛 남자친구와 바람기 불륜하는 꿈
이미 헤어져 버린, 전 남자 친구나 전 여자 친구와 바람기·불륜을 하고 있던 꿈.

이 꿈은 그대로 당신의 바람기 소망 불륜 소망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것은 물론, 당신이 옛 남자 친구, 전 여자 친구와 보냈던 즐거운 시간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바람. 즉, 미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금의 당신은 애정에 대해서 굶주리고 있는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혹은 현재의 파트너에 대한 불만 등도 이 꿈에 반영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쨌든 미련이 가득한 상태로는 아무런 진전도 기대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이성을 유혹하여 놀러 가는 등의 행동이 운을 끌어당길 것입니다.

■9. 불륜 중인 사람이 불륜 상대의 가족을 꾸는 꿈
불륜 중인 당신이 상대방 가족을 목격하는(현실에 본 적이 있든 없든) 꿈. 이것은, 당신의 파트너에 대한 불만이, 세련된 것이 되지 않는 것이 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파트너에게는 이미, 당신의 불륜이 발각되어 있을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고, 이대로라면 때리고 차는 것을 섞은 아수라장이나 이혼화로 발전해 갈 우려도.
만약 당신이 불륜 상대와의 애정을 관철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면, 각오를 결정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10. 좋아하는 애인 파트너가 나오는 꿈
여러가지 상황을 생각할 수 있지만, 불륜 상대의 남편이나 부인이 나오는 꿈입니다.

이 꿈을 꿨을 경우 심층심리 속에서 미안함을 느낀다고 합니다.

자신의 아내와 남편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면서도 추근추근 불륜 관계를 계속하고 있는 것입니다.

불륜 관계에 대해서 공포감을 가지고 있는 것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언젠가 보복을 당할 거라고 느끼고 있을 겁니다. 또 꿈에 나오는 불륜의 남편이나 부인의 인상이 좋다면 그다지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한편 인상이 나빴을 경우는, 마음을 단단히 먹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1. 연예인과 바람 불륜하는 꿈
화려한 연예세계에 사는 사람과의 바람이나 불륜의 꿈. 이 꿈은 당신의 사랑에 대한 욕구, 강한 자기 현시욕의 발로이기도합니다. 

당신에게 지금, 교제 상대가 있다면, 그 상대에게 만족하지 않을 암시가.
이 꿈이 나타내는 것은 더 사랑받고 싶은 애정에 대한 기아감.또한, 더 높은 수준의 상대와 교제하고 싶다는 당신의 욕구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 소망과 어울릴 수 있도록, 당신 자신의 성장과 자기 갈고가 중요한 것을, 이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12. 모르는 사람과 바람피는 꿈
친구도 아는 사람도 아닌 사람과 바람을 피우는 꿈. 이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낯선 사람과의 바람기는, 잘 모르는 사람과의 교류도 포함해, 더 적극적으로 전진해 나가고 싶은, 당신의 그런 적극적인 의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주변에 한정하지 않고, 더 인간 관계를 넓히고 싶은 소망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다만, 경계심 없이 무방비로 상대에게 뛰어드는 것은 위험을 수반하기 때문에 그 점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3. 바람기·불륜 의심 꿈
바람을 피운다는 의심을 사는 꿈은 신뢰가 가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당신은 자신을 바람피우지 않는 인간이라고 자부하고 있고, 실제로 한 적도 없겠지요.

하지만 꿈속에서처럼 파트너는 당신을 의심하고 있어요. 바람을 피우는 인간이라고 생각되고 있으며, 당신 자신도 그것을 알고 있는 것입니다.

연인이 왜 착각해 버렸는지는 모르지만, 어쩌면 당신이 의심받을 만한 행동을 취했을지도 모릅니다.

제대로 이야기를 나누면 착각을 해소할 수 있기 때문에 실천해 보시기 바랍니다.

■14. 바람을 피워 꺼림칙한 기분이 되어 있는 꿈
바람을 피워서 즐거움보다 꺼림칙한 마음이 앞섰던 꿈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 꿈이 나타내고 있는것은, 당신 자신은 인간관계를 넓히고 싶은 소망이 있으면서도, 새로운 인간관계를 만드는 것에의 망설임. 공포감이나 부끄러움 등에서, 행동하는 것을 멈추어 버리는 것 같습니다.
그 이유로 들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실패라고 느낀 과거의 일이나, 가족의 필요 이상의 속박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윤리관이 강한 당신에게 있어서는 저항은 있겠지만, 중요한 것은 바람은 어디까지나 놀이라고 해석하는 것입니다.

조금 어깨의 힘을 빼고 즐거운 이미지를 하는 것으로 인간관계가 넓어져, 운기 상승의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15. 바람을 피워 즐거워지고 있는 꿈
사회적인 도의야 어떻든 꿈의 세계에서 꾼 바람을 즐기는 꿈은 앞으로 좋은 인간관계가 구축되어 가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닥칠 기회와 인연을 놓치지 않고 행동하면 당신의 세계가 더 넓어질 것입니다
이 꿈에서 보고 싶은 것은 바람피운 상대방의 성격입니다.

꿈 속에서의 바람기 있는 상대의 타입을 밟은 다음, 외모·성격 등 비슷한 상대에게 말을 걸어 보는 것이, 사람의 인연을 넓히는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16. 외도하고 죄책감 느끼지 않는 꿈
바람기보다 무거운, 명백히 불륜에 푹 빠져있는 꿈을 만나보세요.당신이 불륜에 빠져 죄책감을 느끼지 못하는 꿈은 인생에 대해 확실한 생각을 갖지 못하는 암시가 있습니다.

당신이 스스로의 능력에 대해 자의식 과잉 기미를 보이거나 반대로 목표를 갖지 못하고 휘청거리고 있는 심경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불륜에 빠지는 꿈은, 일시적인 쾌락에 빠져, 유혹으로부터 헤어날 수 없는 상황의 출현. 사귀는 상대를 판별해 나쁜 놀이에 빠지지 않을 의사를 가지는 중요성을, 이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17. 외도하고 죄책감 느끼는 꿈
꿈에서 불륜을 저지르고 그 행위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는 꿈을 풀어보세요.

불륜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는 꿈은 친구나 애인에게 당신이 알리고 싶지 않은 비밀을 가진 사인.

그리고 그 비밀이 탄로날 뻔한 걸 드러내는 거죠. 피해를 최소한으로 억제하기 위해서라도 비밀은 마음껏 털어놓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18.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바람기·불륜하는 꿈
이른바 2차원 세계의 캐릭터와 바람이나 불륜의 꿈.이꿈도패턴6과유사한내용입니다. 

그것은 곧 사랑받고 싶은 강한 애정에의 굶주림. 아울러 더 화려하고 화려한 세계에서 인간관계의 폭을 넓히고 싶은 욕구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만, 애니메이션 캐릭터와의 바람기·불륜하는 꿈은, 연예인과의 그것에 비해, 욕구가 너무 강한 경향이 있습니다.

타인에게만 이상을 기대하지 말고 자신이 기대치에 부응할 수 있도록 자신을 닦는 것도 중요하겠죠.


 
■19. 바람이나 외도를 하려다 실패하는 꿈
잘하면 바람기나 불륜을 담당할 수 있는 곳이, 잘 되지 않아 좌절된 꿈.이 꿈은, 당신의 애정에 관련되는 액시던트의 전조가 있습니다.
바람기나 불륜 행위의 실패는, 당신의 어떠한 실수로, 파트너와의 사이에 어떠한 트러블이 발생하는 암시.

당신이 실제로 바람을 피웠다면 바람을 피운다고 말한 요소도 포함되겠지요.

이 꿈을 꾼 후 주먹차기 싸움을 포함한 아수라장을 거쳐 헤어지는 이별의 시각에 설 수도 있지만 그것을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당신의 기량이 묻어나야 할 부분입니다.

■20. 상대가 없는데도 불륜을 저지르는 꿈
불륜은 당연히 상대방이 수반하는 행위입니다.

현실에선 그럴 상대도 없는데 꿈의 세계에서 낯선 인물과 불륜에 빠지는 꿈을 꿨다. 이 꿈, 사실 경고 꿈이에요
당신이 엉뚱한 이성에게 속아 깊은 관계를 갖거나 결국은 자산이 남김없이 휩쓸려 들어간다고 할 위험성이 높아지고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 사랑에 굶주려 있지는 않습니까? 이성이라면 누구라도 좋다고 하는 욕구나 충동적인 언동이, 사기를 당할 확률을 보다 높이기 때문에, 부디 주의해 주십시오.

■21. 바람기보다 성적인 이미지가 강한 꿈
바람기라는 놀이 감각이 강한 의미에 비해 불륜적이고 육감적인 요소가 농후한 꿈.

마치 야한 영화 같은 꿈을 꾸었을 경우, 당신의 창조적인 감정이 고조되고 있는 사인입니다.

그때의 상대를 알면, 상대의 장점과 느끼는 부분을 도입해 보는 것이, 개운으로 연결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일에 종사하고 있고, 꿈속에서 임신이나 아이가 생긴다고 말한 현상이 일어난 경우는, 이퀄 새로운 작품이 태어나는 전조입니다. 

만족도가 높고 일을 잘할 수 있는 기대도 올라가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겠죠.


 
파트너가 바람피우는 꿈의 의미 15선

이번에는 당신이 아니라 파트너가 바람기, 불륜을 저질러 버리는 꿈에 대해 풀어 봅시다. 

포인트가 되는 것은 2가지.하나는 누구랑 바람이 나냐. 다른 하나는 바람피운 것에 대해 당신이 얼마나 화가 나 있느냐입니다.

■1. 남자친구가 바람피우는 꿈
남자 친구가 바람피우는 꿈은 불안을 뜻하는 꿈이에요. 당신은 파트너를 너무 좋아하지만, 언젠가 헤어지게 될까 봐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행복하기 때문에 그것을 잃은 것을 상상하면 불안을 느끼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걱정은 없습니다.

연인을 믿고 당신 자신도 깊은 애정을 베풀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세요.

■2 그녀가 바람피는 꿈
그녀가 바람피는 꿈은 불안을 뜻하는 꿈이에요.

당신은 그녀가 바람을 피우고 있는 게 아닌가 의심하고 있는 게 아닐까요?

너무나도 멋진 그녀로, 깊이 사랑하고 있기 때문에 불필요한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좋아하기 때문에 그녀를 독점하고 싶은 마음은 알지만, 터무니없는 의심을 품으면 그녀는 신용을 받지 못한다고 느껴 버립니다.

그것이야말로 두 사람 관계에 좋지 않은 일이 되겠지요.
따라서 이 꿈을 꾼 사람은 그녀를 확실히 믿어 주세요.

다만 이 꿈은 정말로 그녀가 바람피우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3. 남편이 바람-불륜하는 꿈
남편이 바람피는 꿈은 의심을 뜻하는 꿈이에요.

당신은 남편이 자신을 정말로 사랑하고 있는지 의심해 버리는 것이겠지요.

애정 표현이 적어지거나 데이트 횟수가 줄어들거나 해서 그렇게 느껴 버린 것일지도 모릅니다.

개중에는 바람기를 의심하는 사람도 있겠죠.
하지만 그런 걱정은 없습니다.

당신이 지금 해야 할 일은 남편을 믿어주는 것입니다. 가족이 되면 애정표현이 줄어들거나 데이트 횟수가 줄어드는 것은 당연하니까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4. 아내가 바람피우는 꿈
아내가 바람피는 꿈은 자신감 상실을 의미하는 꿈이에요.

당신은 남자로서의 자신감을 잃고 있어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것은 아닐까 불안해하고 있는 게 아닐까요.

하지만 그건 착각이에요.
단지 당신이 자신감을 잃고 있을 뿐이지 아내의 문제가 아닙니다.따라서 충분히 사랑받고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아내를 의심하는 마음을 사라지게 합시다.

다만, 드물긴 하지만 정말로 아내의 바람기를 의미하는 꿈일 수도 있습니다.

■5. 동반자의 바람기·불륜 상대가 나오는 꿈
파트너의 바람기나 불륜상대로 알려진 인물이 등장하는 꿈.

이 꿈은 파트너의 불륜 상대 등에 증오를 품고 있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파트너에 대한 연애 감정이 매우 강하고, 잠재의식 속에서 강렬하게 의식하고 있는 결과 나타나 버린다고 여겨집니다.

파트너에게 불륜에 대한 죄책감을 심어주고 어떻게든 되찾아주고 싶은 마음이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바람기나 불륜을 당하고 있는 현실을 들키고, 당황해 움직일 수 없는 상태에 있는 것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할 때가 왔는지도 모릅니다.


 
■6. 파트너에게 바람기, 불륜당해 화내는 꿈
파트너의 바람기가 발각되었다.

현실의 이야기라면 그 후의 리액션도 다양하다고는 생각합니다만, 대부분은 분노가 따르는 것이 아닐까요.
바람으로 인해 파트너에게 화가 나 있던 꿈은 상대의 기분을 당신이 제대로 받아들이고 이해하지 못하는 상황. 그런 상황에 대한 조바심이 당신의 꿈에 반영되고 있는 것이겠지요.
다만, 당신이 파트너에 대해서, 마음껏 분노를 털어놓고 있으면, 마음의 응어리가 풀리고, 개운해지는 전조.상대방과의 불편한 관계도 개선될 것입니다.

■7. 파트너에게 바람, 불륜 당해 화내지 않는 꿈
이제 파트너에게 바람기, 불륜을 알더라도 당신이 화를 내지 않는 꿈을 꾸어 보세요. 

이 꿈이 암시하는 것은 당신이 상대방의 결점이나 약점이라고 말하는 것을 잘 이해하고 있다는 것이다.

바꿀 수 없거나 변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꿈속의 부정이라도 화가 치밀지 않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다만 이 이해는 반포기의 심정이기도 해서 이대로 가면 바람기나 불륜의 사실은 없어도 두 사람은 헤어질 가능성이 높겠죠.
각자의 인생을 시작하고 있는 기로에 서 있는 상태. 그것을 감수하느냐 마느냐는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8. 파트너의 외도를 의심하는 꿈
파트너가 바람을 피우고 있는 그 광경을 목격한 것도, 근거가 있는 것도 아닌데, 의심해 버리는 것은 현실 세계에서도 있을 수 있는 현상이겠지요.

하지만 꿈의 세계에서 외도를 의심하는 장면이 나오는 경우, 그것은 상대의 기분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당신의 불안이나 초조함의 반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의심을 품게 된 심경으로는 의사소통이 잘 될 리가 없죠. "마음의 포로를 풀고, 당신의 마음을 더 드러낸다면, 관계도 변화할 것입니다"
덧붙여 현실에서의 두 사람의 관계가 양호한데도, 바람기를 의심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 당신이 충동적인 언동이, 파트너를 초조하게 할 위험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두사람의 관계성을 소중히 하고 싶다면, 조금 더 앞을 응시하고 언동에 주의하는 중요성을, 가르치고 있는 꿈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9. 파트너가 친구·지인과 바람을 피우고 있는 꿈
파트너가, 당신의 친구나 지인과의 바람이 발각된 꿈.

현실에서 일어나는 일이라면 보통 바람기보다 더 충격일 수도 있겠네요.
단, 이 꿈이 정몽이 될 가능성은 낮습니다.

소중한 파트너를 누군가에게 빼앗기지나 않을까 하는, 당신의 근거 없는 망상이나 불안이 생긴 꿈으로 해석됩니다.
또는 파트너와 직접 관계없이 당신이 비슷하다고 느끼는 상대에게 일등에서의 경쟁에서 경각심을 갖고 있을 가능성도 큽니다.
어쨌든, 조금 신경과민으로 되어 있는 암시가 있기 때문에 파트너와 함께하는 시간을 최대한 만들어 보면 좋을 것입니다.

■10. 파트너가 모르는 사람과 바람을 피우고 있던 꿈
파트너가 바람기·불륜하는 꿈은, 대개가 당신의 불안이나 생각이 낳는 망상 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상대가 모르는 인물인 경우만, 예지몽의 징조가. 실제로 바람을 피우고 있을 가능성이 높아지겠죠.
물론 근거 없이 상대방을 추구할 수는 없지만 상대방의 동향에는 주의할 필요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11. 임신 중 남편에게 바람기, 불륜 당하는 꿈
임신 중에 바람 피우는 꿈을 꾼 경우, 당신은 불안을 안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출산하는 것에 대해 정말 괜찮은 것일까 하고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머터니티 블루로 변하고 있다고 합니다.

임신 중에는 호르몬의 관계로 불안을 느끼기 쉬워지고, 처음이라면 누구나 걱정이 되어 버리는 것입니다.

결코 남편이 바람을 피우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은 아니기 때문에 남편에게 불안한 마음을 상담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부부 일체가 되어 첫 출산을 극복하세요.


 
■12. 파트너가 연예인이나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바람을 피우고 있는 꿈
파트너가 당신이 잘 아는 연예인이나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바람을 피우던 꿈.

이것은 물론 예지몽도 아니고, 하물며 파트너의 부정을 나타내는 꿈도 아닙니다.
이 꿈이 나타내고 있는 것은, 최근의 당신의 언동에 흔들려, 성실하게 살지 않는 암시. 

꿈이나 이상이, 너무 현실과 멀어져 있는 경향에 있어, 게다가 이루기 위한 노력도 게을리하고 있는 경고몽으로 해석됩니다.
지금 당신은 너무 많은 사람이 떡을 기대하고 있지 않습니까.

파트너로부터 따돌림을 당하지 않도록, 부디 주의해 주십시오.

■13. 외도·외도 상대를 질투하는 꿈
파트너의 바람기·불륜 상대가, 친구·지인이나, 혹은 애니메이션 캐릭터든, 당신이 상대에 대해서 강한 질투를 느낀 꿈. 이 꿈은 지금의 당신이 자신감 상실에 빠져있음을 암시합니다.
업무상의 실수가 겹치는 경우도 생각할 수 있지만, 파트너와의 커뮤니케이션 부족이 요인으로 자신감을 잃었을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것저것 고민하는 것보다 지금은 파트너와 공유하는 시간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겠죠?

■14. 파트너 없이 바람피는 꿈
독신으로, 지금은 교제 상대도 없는데, 왠지 아는 사람이 파트너가 되어 있어, 게다가 바람피우고 있던 꿈.

이 복잡함도 어떤 의미에서는 꿈같은 내용이지만, 이것은 당신의 기분이, 들떠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금의 당신은, 사회개념이나 윤리관이라고 하는 것이 확실하지 않고, 게다가 해야 할 일에, 진지하게 하지 않은 상황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현상을 타파하기 위해서는, 우선 해야 할 일에 임하는 자세의 중요함을, 이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15. 현실에는 없는 파트너가 모르는 사람과 바람을 피우고 있는 꿈
현실에는 교제 상대나 배우자도 없는데, 낯선 사람이 파트너가 되어 있고, 그 사람이 바람피우고 있는 꿈.
이 꿈은 경고의 의미가 큰 꿈입니다.

이것은, 지금의 당신이 사물을 착각하고, 독선적인 상태도 도를 넘고 있는 경고 꿈의 암시. 

아울러, 타인에 대한 공격성이나 경계심이 강해지고 있는 경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금의 당신은 시야의 좁음이 현저하게 나와 있는 것 같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친구·지인에게 연락하고, 지금의 심경을 털어놓아 보면 좋을 것입니다.

또한 꿈속에서 바람피우고 있던 상대를 싸움을 포함해 격렬하게 꾸짖었다면, 인간 관계의 불온이나 균열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상담할 때도, 자기 중의 발언에는, 부디 주의를.

제삼자가 외도·불륜하는 꿈의 의미 3선

■1. 친구나 아는 사람이 외도 불륜의 꿈
친구나 아는 사람 등, 당신 이외의 사람이 불륜하고 있는 장면을 목격하는 꿈,

이 꿈은 만남운 UP의 의미가 담겨져 있습니다.
친구나 지인의 바람기 불륜을 꾸는 꿈은 당신의 새로운 만남이나 사랑이 찾아오는 암시. 

바람을 피운 상대가 당신의 친구나 지인이었다면 그 사람이 사랑의 큐피드 역할을 할 수도 있겠지요.

만남부터 운기 상승의 경향도 있기 때문에 우선은 안 되는 대로 행동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2 아버지가 바람피우거나 외도하는 꿈
자신의 아버지가 바람을 피우고 불륜을 부리는 꿈은 당신의 자존심이 상하는 사건이 일어날 것을 전조하는 꿈입니다. 깔보고 있던 사람에게 좋아하는 사람을 뺏기거나 후배에게 일의 성적을 초과당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발판으로 하여 열심히 할 것인지, 의욕을 잃어 버릴 것인지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에게 있어서 좋은 일은 아니지만, 이번 일이 계기로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금까지 보다 노력합시다.

■3. 어머니가 외도 불륜하는 꿈
어머니가 바람피우고 불륜하는 꿈은 당신의 바람기를 보여주는 꿈입니다.

당신은 마음 한구석에서 바람을 피워보고 싶은 마음이 있는 거겠죠. 하지만 이성으로 그것을 억누르고 있는 겁니다.

바람을 피울까 말까 고민하고 있는 상태라는 것인데, 그 욕망을 실현하면 당신은 호되게 다치게 됩니다.바람피는 상대에게 놀아나거나 바람피운 것이 들통나거나 하는 것입니다. 이 꿈은 바람피우면 안 된다는 경고 몽이 기도 하니 주의하세요.

Ⅳ:바람피우는 곳별 꿈의 의미 4선

마지막은 당신이나 파트너가 어떤 장소에서 바람을 피웠는지 거기에 초점을 맞추고 꿈의 내용을 보도록 합시다.


 
■1. 자동차 안에서 바람피우고 불륜하는 꿈
당신이 탈것에서 바람을 피우고 외도하고 있는 꿈은 지금까지 해 온 일이나 취미의 운세가 변화하는 암시.

비행기나 헬리콥터, 혹은 우주왕복 선내에서의 바람기는, 지금까지 바라던 높은 이상이 이루어지는, 길몽이 될 것입니다.
자동차나 전철에서의 바람은 평행선을 달리지만, 배나 지하철, 잠수함에서의 바람은 불안정함을 수반하므로 어떤 일에도 계획성이 없는 행동은 삼가도록 주의하십시오.

■2. 집에서 바람피우고 불륜하는 꿈
대담하게도 자기 집에서 바람피우고 불륜하는 꿈.실은 이 꿈, 능력 개화에 얽힌 길몽이 됩니다.

바람피우는 상대와의 밀착도, 장난감이 강하고 즐거울수록, 운세는 상승기류를 타고, 활약의 장소가 넓어져 갈 것입니다.
다만, 문제가 되는 것은 파트너가 집에서 바람피우는 광경을, 목격하는 꿈입니다.

정몽(正夢)을 나타내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외도를 목격하고, 충격이나 불쾌감이 강할수록, 상대와의 가치관의 차이를 깨닫게 될 것 같습니다.

싸우고 헤어지거나 혹은 관계를 계속해 나가거나, 당신의 관대함이 추궁 당해야 할 것입니다.

■3. 모르는 곳에서 바람 불륜하는 꿈
본 적도 없는 곳에서 외도, 불륜하고 있던 꿈.

이 꿈은 당신이 새로운 미지의 세계로 뛰어들 욕구가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지금은 불안한 마음도 포함되겠지만 바람을 피우는 것이 즐거웠을 경우 불안을 극복하고 도전해보고 싶은 욕심이 강해졌을 것입니다. 

일이든 취미든, 한 걸음 내딛는 용기의 중요함을, 이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4. 직장이나 공공장소에서 바람피우고 불륜하는 꿈
자택보다 한층 대담하게, 직장이나 공공 시설등에서 바람피우거나 불륜하는 꿈.

이 꿈은 당신의 현재 삶이 변화하는 암시를 담고 있습니다

공공장소에서의 바람기는, 당신이 현상에서의 불만이나 의문을 가져, 변해가고 싶다고 하는 심경의 표현. 과거에 다니던 공공시설에서 만났을 경우 과거를 그리워하거나 옛 자신을 부정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또 직장에서의 바람기는 지금 하는 일에 대한 불평불만에서 환경을 바꾸고 싶은, 달라졌으면 하는 바람의 발로.

이것들에게 공통되는 것은, 후향적인 소극적인 변화에 대한 바람입니다.

일시적인 방황이라고 하는 것도 생각할 수 있으므로, 시급한 결단은 삼가는 것이 무난할 것입니다.

덧붙여 당신의 파트너가 공공 장소에서 바람피우는 꿈을 꾸었을 경우는, 바람까지는 아닐지라도, 당신보다 관심이 있는 대상이 나와 있는 암시를 합니다.

그리고, 파트너가 직장에서 바람피우고 있는 것은, 실제의 바람피워 가는 예지몽일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파트너의 동향에는, 부디 조심해 주세요.


바람이나 불륜에 얽힌 꿈은, 실제로 바람이나 불륜하고 있는지를 떠나, 당신과 파트너, 주위의 인간관계에 감사나 재검토를 해 나갈 때가 오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 기사가 사람의 길을 벗어나지 않고 행운의 길을 걷는 참고가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