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귀는 꿈은 어떤 의미와 심리를 암시하고 있을까요?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1. 10. 11. 07:29

본문

반응형

해몽으로 사귀는 꿈은 어떤 의미와 심리를 암시하고 있을까요?

좋아하는 사람이나 짝사랑하는 사람과 사귀는 꿈을 꾸면, 정몽일 지도… 라니 두근두근거리지요.

좋아하는 사람, 전남자친구, 친구, 지인과 사귀는 등 상황별로 꿈 진단 내용을 해설합니다.

목차
● 해몽으로 사귀는 꿈의 의미와 심리란? 행복?
● 1. 좋아하는 사람과 사귀는 꿈
● 2. 옛 남자친구와 사귀는 꿈
● 3. 친구를 사귀는 꿈
● 4. 친구의 남자친구 사귀는 꿈
● 5. 친구의 옛 남자친구와 사귀는 꿈
● 6. 아는 사람을 사귀는 꿈
● 7. 모르는 사람과 사귀는 꿈
● 8. 선배와 사귀는 꿈
● 9. 후배 사귀는 꿈
● 10. 직장 사람과 사귀는 꿈
● 11. 연예인과 사귀는 꿈
● 12. 친구들끼리 사귀는 꿈
● 13. 아저씨와 사귀는 꿈
● 14. 호스트를 사귀는 꿈
● 15. 조폭 관계자를 사귀는 꿈
● 16. 아버지와 사귀는 꿈
● 17. 반 친구를 사귀는 꿈
● 18. 스토커와 사귀는 꿈
● 19. 운동선수와 사귀는 꿈
● 20. 싫어하는 사람과 사귀는 꿈
● 21. 외국인과 사귀는 꿈
● 22. 상사와 사귀는 꿈
● 23. 동기를 사귀는 꿈
● 24. 친구 형제와 사귀는 꿈
● 25. 부부의 형제를 사귀는 꿈
● 26. 바람 피우며 사귀는 꿈
● 27. 바람을 피우며 사귀는 꿈
● 28. 결혼 전제로 사귀는 꿈
● 29. 첫사랑과 사귀는 꿈
● 30. 아티스트를 사귀는 꿈


잠에서 깨어나 꿈에서 본 것을 기억할 경우 당신 속에 어떤 마음이 꿈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즉 꿈은 잠재의식과의 연결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당신은 누군가와 사귀는 꿈을 꾼 적이 있습니까? 꿈은 당신의 잠재의식이기도 하고, 그중에는 예지몽을 꾸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미래에 일어날 일에 대해 사전에 꿈이라고 하는 형태로 안다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꾼 꿈이 누군가와 사귀고 있는 꿈이라면 그 의미를 알고 싶지 않으세요?

교제할 꿈의 패턴을 정리했으니 빨리 체크해 주세요.

해몽으로 사귀는 꿈의 의미와 심리

꿈이라고 하는 게 참 신기했던 적이 있으신가요?

눈을 떴을 때 두근거리고 마음이 착잡해지거나 무서워서 벌떡 일어나거나 자고 있을 만한 시간일 텐데 꾸었던 꿈에는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는지 궁금하시죠?

싫은 기분으로 일어나서 꿈에 대해 조사했을 때,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는 진단이거나, 기분이 반대로 좋아서 깨어났는데, 현실은 주의를 해야 되는 상황이거나.

누군가와 교제를 하는 꿈은 자신의 소망이나 불안 등 심경이 숨어 있는 것입니다.당신이 꾼 꿈은 어떤 꿈이었습니까?

앞으로 사귀는 꿈을 꾸었을 때의 의미와 심리에 대해 패턴별로 설명하겠습니다.

▶1.좋아하는 사람과 사귀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사귀는 꿈은 바로 동경의 존재의 사람을 얻고 싶다는 소망이 좋아하는 사람과 사귀는 꿈을 꾸었다는 것입니다.

꿈속에서는 좋아하는 사람과 사귀는 것으로, 매우 행복했다고 생각하지만, 현실은 스트레스를 쌓아두고 있다는 것이 됩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없는 것이나, 고백할 용기가 없는 것에, 플라스트레이션을 쌓아두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보는 것만으로 만족한다는 것은 말로만 듣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사귀는 꿈을 꾸면 고백하고 마음을 전하는 타이밍 인지도 모릅니다.


 
▶2.옛 남자친구와 사귀는 꿈
사귀는 꿈이라는 것은 멋진 연애를 꿈꾸고 있는 것을 들 수 있지만, 전 남자 친구이라는 것은 전 여자 친구에 대해서 죄책감을 가지고 있거나 미련을 남기고 있는 경우 등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전 여자 친구와 사귀는 꿈을 꾸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재결합하고 싶다는 감정의 표현일 수도 있습니다. 여리를 되돌리고 싶어도, 솔직해지지 못하고 있는 안타까움을, 꿈이라고 하는 형태로 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혹시 마음 속 어딘가에서 다시 시작하고 싶은 감정이 남아 있는 건 아닐까요?

아마도 솔직해지지 못하는 자신과 잠재의식 속에는 사귀고 싶은 기분의 갈등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3.친구를 사귀는 꿈
꿈속 친구의 태도에서 당신의 잠재의식이 나타나는 꿈입니다.

즐겁게 하고 있는 꿈이라면 사교성이 높아져, 앞으로 좋은 방향으로 나아간다는 흐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만, 친구의 태도에 불쾌한 감정을 품는다면, 그것은 당신과 우호적인 관계를 맺지 못하고 있다는 소식이기도 합니다.

즉, 친구에게 불쾌한 태도를 당한 꿈이라면, 당신 자신이 친구에 대한 태도를 재검토할 시기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주위에 대한 배려가 부족할 때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좋은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먼저 당신 자신이 개선할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4. 친구 남자친구 사귀는 꿈
꿈에 친구가 나오면 친구의 태도가 어땠는지 기억하세요.

만약 친구가 당신에 대해 불쾌한 태도를 보인다면, 당신 자신이 친구에게 싫은 태도를 보이고 있는 것입니다.

즉, 주위에 대한 당신의 태도를 다시 생각해 볼 시기라는 것입니다.
또 친구의 애인을 사귀는 꿈이라는 것은 당신 자신이 친구에 대한 라이벌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고 친구의 애인과 사귀는 꿈을 꿨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라이벌 마음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당신이 친구인 그를 이상적인 이성으로 관심을 갖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당신에게 있어서 동경하는 존재라면 당신 안에 갈등이 있다는 것이기도 합니다.
https://youtu.be/kS4-5P65f4Y

 
▶5. 친구의 옛 남자친구와 사귀는 꿈
단순히 친구의 예전 남자친구를 당신이 의식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친구의 예전 남자 친구에 대해서 신경이 쓰이는데, 그 기분을 표현하지 못하고 있을 수도 있어요.

또, 친구에 대해서 사양하거나 솔직하게 전하지 못하는 경우, 욕구불만이 되어, 친구의 전 애인과 사귀고 있는 꿈을 꾸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쨌든 당신 속에 나오는 이성으로, 교제를 하고 있는 경우는 당신의 이상형이라는 것이기도 합니다.

또 친구도 꿈에 나왔을때 그 친구의 태도가 어땠는지 기억해 보세요.

꿈 속 친구의 인상이 좋으면 당신의 생각을 응원해 줄지도 모릅니다.

▶6. 아는 사람과 사귀는 꿈
꿈 속에 지인이 나오는 경우는 당신의 마음이 스트레이트로 안겨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지인에 대해 가지는 감정과 당신과의 관계성 등을 생각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어쨌든, 지인은 당신에게 있어서, 당신의 앞으로의 일에, 힌트를 주기 위해서 꿈에 나왔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 지인을 떠올렸을 때 연상되는 것에 주의 깊게 생각하고 공통점을 살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개운의 힌트가 될 수도 있죠

▶7. 모르는 사람과 사귀는 꿈
모르는 사람과 사귀고 있는 꿈은 분명 깨어나도 초조할 것입니다.

그러나 상대방은 당신이 이상으로 삼는 이성의 유형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확실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왠지 분위기만이라도 남아 있으면 현실 세계에서 만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군요.

아마 설렘, 설렘, 두근거리지 않았을까. 그것은 현실로 다가오는 꿈이기도 합니다.
그와는 반대로, 모르는 사람은 이상이면서, 현상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모르는 사람과 교제를 하고 있는 환상적인 꿈을 꾸기도 합니다.


 
▶8. 선배와 사귀는 꿈
선배가 꿈에 나온다는 것은 당신 자신이 사회적 평가를 받고 싶다는 심리의 표현입니다.

높은 위치에 자신의 입지가 있기를 바라며 리더적 존재가 되고 싶은 욕망이 있는 것 같습니다.
운이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이대로의 페이스로 나아가면 더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사귄다는 키워드는 당신이 멋진 사람과 만나고 싶은 욕구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당신 자신이 마음에 그리는 이상적인 사람과 멋진 사랑을 꿈꾸고 있는 심리인 것 같네요.

아니면 단순히 선배를 좋아해서 사귀고 싶은 심리가 꿈을 꾼 것일 수도 있습니다

▶9. 후배 사귀는 꿈
꿈에 나온 후배에게 어떤 인상을 가졌는지가 포인트입니다.

예를 들면, 후배에게 싫은 인상을 받고 있다고 하면, 당신이 주위에 대해서 싫은 태도를 취하거나 자신에게 자신이 없고, 배려가 없는 태도를 하고 있는 경우가 있는 것 같으므로, 주의가 필요하게 됩니다.

모르는 후배와 사귀고 있는 꿈의 경우는, 일을 자신의 생각대로 하고 싶은 욕구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지금보다 높은 포지션으로 가기를 바라고 있을 수 있습니다.

느낌의 좋은 교제를 하고 있어 꿈속에서, 즐거운 듯한 인상을 받고 있다면, 당신의 이상으로 하는 연애의 형태일지도 모릅니다.

▶10. 직장 사람과 사귀는 꿈
그다지 좋은 꿈이라고는 단언할 수 없지만, 일에 대한 생각이 자고 있을 때도 있다는 것입니다.

직장 사람과 좋은 관계를 하고 있고, 행복한 기분을 느끼고 있다면, 지금 당신은 자신이 해야 할 일에 집중하고, 열중하고 있고 공사 모두 충실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부정적인 감정이 되어 있다면, 일에 대한 스트레스를 강하게 느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일만 가득 차 있는 라이프 스타일에 숨이 막혀 있는 것은 아닐까요.

억지로라도 휴식을 취해서 재충전을 할 것을 권합니다.


 
▶11. 연예인과 사귀는 꿈
별로 좋아하지도 않는 연예인과 사귀고 있다면 당신의 자의식 과잉에 경고의 사인이에요.

당신이 주위 사람들에게 의지하고 있는 것에 감사를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정말 좋아하는 연예인과 사귀었다면 그것은 당신의 소원이기도 하기 때문에 꿈에 나타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연예인이 꿈에 나온다는 것은 당신이 주변에서 주목해 달라는 바램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나를 알아줬으면 하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나고 있는 거죠.
그렇다고는 해도 자기 직전까지 TV를 보고 있을 경우 연예인이 꿈에 나올 가능성도 높기 때문에 꼭 그렇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12. 친구들끼리 사귀는 꿈
절친한 친구끼리 사귀고 있는 경우는 그러길 바라는 소망일 수도 있습니다.

또는 친구에 대한 기분이나 관계가 직설적으로 나타나는 경우에도 꾸는 꿈입니다.

즉, 당신 자신이 친구에 대한 감정이나 태도가 당신 자신의 일면으로서 꿈에 나타납니다.

친구가 불쾌한 태도를 취하는 꿈이라면, 그 불쾌한 태도를 당신 자신이 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불쾌한 기분이 거울이 되어 돌아온 형태이므로, 당신의 태도를 개선할 필요가 있습니다. 친구들끼리 사귀고 있는 가운데 기분 좋게 당신도 같은 공간에 있을 수 있다면 의사소통을 잘하고 있다는 것이기도 합니다.

▶13. 아저씨와 사귀는 꿈
친척 아저씨 등과 같이 당신과 가까운 사람일 경우는 연락을 하고 근황 보고를 서로 하면 좋다는 소식입니다.

꿈속의 아저씨가 기운이 없어 보이면 분명히 무언가를 알리려고 꿈에 나온 경우가 있습니다.

당신이 특별히 삼촌으로부터 귀여움을 받았다면 그럴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아저씨가 집안 사람과는 무관한 사람이라면, 당신은 현재 누군가가 도와줬으면 하는 마음이 아닐까요.

지켜달라, 의지하고 싶다고 바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혼자 너무 열심히 할 때 훨씬 나이가 많은 사람이 꿈에 나올 수 있어요. 그것은 무조건 지켜지길 바라는 욕망이기도 합니다.


 
▶14. 호스트와 사귀는 꿈
본 적도 없었던 호스트라면 당신은 맹렬히 위로를 받고 싶을 겁니다.

너무 바쁜 당신은 휴식을 원할 수도 있어요. 어쩌면 당신 자신이 어리광 부리는 것이 서투르다고 할까, 잘하는 편이 아닌 것이 아닐까요.

어린 시절부터 정신을 차릴 수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

게다가 어른이 되어서도 어느 정도의 입장까지 오면 남에게 응석을 부릴 수 없게 되어, 고독과 싸울 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럴 때, 호스트에게 한층 응석을 부릴 수 있으면, 하고 현실적이지 않은 꿈을 꾸게 됩니다.

하지만 호스트가 아는 호스트라면 단순히 당신의 소망으로 사귀고 싶기 때문인지도 모릅니다.

▶15. 조폭 관계자를 사귀는 꿈
폭력단 관계자라고 하면 그만큼 무섭다는 느낌을 갖게 되는군요.

그런 폭력단 관계자와 당신이 사귀고 있는 꿈을 꿨다면, 당신은 중대한 불안 속에 있다는 심리이기도 합니다.

혼자서 문제를 안고 있어서 해결 방법을 찾지 못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만약 그렇다고 한다면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상담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조폭 관계자가 아는 사람일 경우 당신은 단순히 그 사람을 좋아해서 사귀는 꿈을 꿨을 수도 있습니다.

즉, 당신의 연심이라는 거군요.

▶16. 아버지와 사귀는 꿈
독립되어 있나요?

아버지라는 존재는 딸 에게는 인생 처음보는 성인이기도 합니다.

딸에게 응석을 부리는 아빠라면 딸이 하라는 대로 따라 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동시에 당신 자신도 제멋대로인 사람이지만, 그것들을 이루어 주는 슈퍼맨 같은 존재로부터 당신이 떠나지 못하고 있다는 심리입니다.

또한 꿈속의 아버지에게 어떤 인상을 가졌는가 하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가 됩니다.

당신은 지금 누군가가 받아 주었으면 하는 마음을 안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아버지께서 꿈속에서 건강하신다면 당신을 최선을 다해 도와줄 것입니다.


 
▶17. 반 친구들과 어울리는 꿈
꿈에 나온 반 친구는 어떤 존재의 사람입니까?당신이 안고 있는 마음이 그대로 드러나는 케이스예요.

만약 급우들이 많이 나와 교제를 하고 있다면, 당신은 주위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하고 싶은 것이 아닐까요.

꿈속 반 친구들이 한 행동이 포인트가 됩니다.

그 행동이야말로 당신이 알아채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기도 합니다.

또, 신경이 쓰이는 클래스메이트라면, 당신이 조용하게 연정을 품고 있는 솔직한 기분일지도 모릅니다.

▶18. 스토커와 사귀는 꿈
스토커 무섭죠 .하지만 그것도 의미가 있습니다.

스토커와 사귀는 당신은 속박과 의존, 집착과 간섭이라는 키워드가 있습니다.
즉, 당신은 마음속 깊은 곳에서 신뢰할 수 있는 상대가 없다는 것이기도 합니다.

만약 실제로 사귀고 있는 연인이 있다면 그 사람으로부터의 속박이나 질투에 시달리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당신이 연인에게 신용을 받을 수 있는 행동이나 말을 거는 것으로, 상대의 집요한 속박이나 질투는 경감되어 갈 것입니다.

또, 유연한 행동이나 태도를 취하지 않는 것으로, 꾸는 꿈이기도 하므로, 유연함이 요구되고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19. 운동선수와 사귀는 꿈
당신 속에 경쟁심이 싹트고 있는 심리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무의식 중에 지고 싶지 않은 사람이 있는 경우나 의식하고 있는 경쟁자에게 지고 싶지 않다는 투쟁심에서 운동선수들과 어울리고 있다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꿈에 나타난 운동선수가 당신이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이 그 운동선수와 사귀고 싶다는 욕망으로 보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대개는 당신의 안쪽에 있는 활활 타는 불꽃이기 때문에 무언가에 도전하려고 할 때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지금 당신이 열정적으로 되어 있는 건 아닐까요?


 
▶20. 싫어하는 사람과 사귀는 꿈
싫어하는 사람이 꿈에 나타난다는 패턴은 당신이 그 사람에 대해 미움이나 원망 등의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기도 합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죽는 꿈이라면 당신을 떠나겠다는 좋은 암시의 꿈일 수가 있어요, 하지만 사귀고 있다는 꿈이라면 친밀하다는 느낌이죠.

그것은, 당신이, 표층의식 속에서 상대를 싫어한다고 생각하고 있어도, 어딘가 상대를 인정하고 있는 부분이 있는 경우, 싫어하는 사람과 교제를 하고 있는 꿈을 꾸고 있는 케이스가 있는 것입니다.

즉, 싫지만 의식하고 있기 때문에 꿈을 꾸고 있다는 것입니다.

▶21. 외국인과 사귀는 꿈
당신의 인간관계를 나타내는 거죠.

예를들면 외국인과 사이 좋게 지내는 꿈이라면 사람들이 모여 지금 이상의 교류나 새로운 교류가 확대되는 등 순조한 인간관계를 만들어 좋은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는 또는 앞으로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외국인 투성 속에 외따로 혼자 있거나 말이 통하지 않아 누구와도 소통할 수 없는 꿈이라면 주변 사람과 실랑이를 당하거나 배신을 당하는 등 인간관계가 제대로 되지 않음을 암시합니다.

언어가 통하지 않는 외국인과 사귀고 있는 꿈의 당신이 행복할 것 같은 문제는 없습니다.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엄청난 결말을 내겠죠.

▶22. 상사와 사귀는 꿈
당신이 실제로 상사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기분이 꿈이 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포인트는 상사가 당신을 어떻게 대하는지가 중요합니다. 당신에 대해 흠을 잡거나 꾸짖는 장면이라면, 당신은 자신에게 자신감을 잃고 있는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상사와 싸우고 있는 꿈이라면 당신을 인정하고 당신의 운은 점점 상승해 가는 것이기도 합니다.

만약 당신이 상사를 좋아하고 사귀는 꿈을 꿨다면 당신은 상사를 이상적인 사람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사귀는 꿈을 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3. 동기와 사귀는 꿈
꿈속에서 어떤 인상을 받았는지가 포인트입니다.

예를 들면 꿈속에서 처신이 불편하다면 당신의 태도가 상대방에게 실례이거나 엄격하다거나 함으로써 당신 자신의 행동을 바꾸지 말라는 경고인데 반해 꿈속에서 서로 느낌이 좋다면 실제로 당신이 사랑을 하고 있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만난 적이 없는 사람이 동기로서 꿈에 나온 것이라면, 당신에게 라이벌이 출현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꿈속에서 교제를 하고 있는데, 연애 감정 같은 것까지는 없는 것처럼 생각되면, 그것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24. 친구 형제와 사귀는 꿈
당신에게 있어서, 꿈속의 친구와 관계성이 좋은 것이라면 문제는 없습니다.

단순히 친구 형제에게 연정이 있다는 해석이죠.

그러나, 꿈속의 친구와의 관계성은 양호한 것이 아니고, 어느 쪽인가 하면, 험악한 느낌이라고 하면, 당신이 주위에 대해서 싫은 태도를 취하고 있는 것에의 충고가 됩니다.

게다가 친구 형제가 한 행동 등을 생각해 보면, 거기에 힌트가 숨겨져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그러니까 친구 형제에 대한 연정이 없다면 꿈속의 인상이나 사건이 생각나도록 하세요.

▶25. 부부의 형제와 사귀는 꿈
부부가 나오는 꿈의 인상은 어땠어요?

좋은 관계인 부부라면 당신의 일상생활이 매우 충실하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연애를 잘하거나 결혼생활이 잘 되고 잘 되는 걸 나타냅니다.

그러나, 부부가 험악한 상황이나 별로 좋은 인상을 받지 못했다는 것이 남아 있으면, 현상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앞으로 애정운과 연애운이 저하될 것이라는 소식이기도 합니다.

운이 내려가지 않도록 일상적인 궁리를 할 필요가 있게 되는 것입니다.

당신의 감정이 솔직하게 꿈에 나오는 것이므로, 어떻게 하고 싶은지를 포함해 솔직해지는 것이 요구됩니다.


 
▶26. 바람피우며 사귀는 꿈
실제로 바람을 피우는 것이라면, 당신 마음속의 갈등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있어요.

당신의 현재의 연애나 결혼생활에 불만을 가지고 있어서 바람둥이 소망으로 보는 경우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바람을 피울 상대가 없다고 해도 당신 안에 답답한 마음이 남을 겁니다.

외도가 나쁜 것이라고 인식은 하고 있어도, 일상생활에 불만을 품고 있거나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경우에 꿈을 꾸는 경우가 있지만, 꿈이지 실제로는 외도 하지 않는다고 해도, 어딘지 모르게 죄책감 같은 것을 안고 있는 경우, 당신은 실제로 외도를 할 수 있는 타입은 아닌 것 같습니다.

▶27. 바람을 피우며 사귀는 꿈
파트너에 대한 애정이 식지 않았나요?

아니면 당신 자신 파트너에게 불신을 느끼고 있는 경우, 바람을 피우지는 않았지만 교제를 하고 있다는 복잡한 꿈을 꿉니다.

결코 기분 좋은 꿈은 아니지만, 상대와의 관계를 곰곰이 생각할 시기인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또 실제로 파트너가 없는데도 바람이 나는 꿈을 꾸고 있는 경우, 자기 자신이 자신감을 갖지 못함으로써 앞일이 불안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우선 자기 자신의 장점과 매력부터 알아보는 것이 시작되세요.

무슨 일이든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하게 되기 때문에, 의식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28. 결혼 전제로 사귀는 꿈
당신은 진심으로 신뢰할 수 있는 상대와 맺어지고 싶어하는 것은 아닐까요.

깊은 유대를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가 있다면, 강한 결혼 소망이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또, 친구였던 사람과 결혼 전제로 교제를 하고 있는 꿈은, 신뢰 관계를 맺어 보고 싶은 소망이기도.

생면부지의 상대와 결혼 전제로 교제를 하고 있는 꿈은, 당신 자신도 모르는 재능을 개화할 예감이기도 합니다.

결혼 전제로 교제를 하고 있는 꿈의 상대에 따라 당신의 심리가 다른 것입니다만, 만약 옛 남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를 하고 있다면, 당신은 현상에 만족을 하고 있지 않다는 것이 됩니다.


 
▶29. 첫사랑과 사귀는 꿈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사인이기도 하고요.

지금 애인이 없는 사람은 앞으로 멋진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연애모드라면 사소한 것들도 다 캐치할 수 있으니까요.

만약 당신과 지금 현재 교제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연인을 소중히 여기고 있는 것이고, 꾼 꿈이기도 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좀 더 상대방과 깊은 관계를 맺고 싶어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꿈을 꾸었을 때 왠지 모르게 쓸쓸한 기분을 느낀다면 현재의 고독한 감정을 무언가로 채우려고 하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30. 아티스트를 사귀는 꿈
당신은 지금 맹렬히 누군가에게 칭찬을 받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직장이나 학업에서 주목을 받고 싶다고 바라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것입니다.

아티스트는 타고난 감성이며, 재능의 덩어리이기도 합니다.

즉, 당신은 아티스트 같은 재능을 원한다는 것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알고 있는 아티스트라면 단순히 좋아하기 때문에 사귀고 싶다고 생각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어떠셨는지요?

꿈은 기억할 때와 그렇지 않을 때가 있어요.

수면 중에는 렘수면과 논렘수면이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즉, 수면이 얕을 때의 꿈은 일어났을 때도 기억합니다만, 꿈은 당신의 잠재의식과 관계가 있다는 것입니다"
고작 꿈이지만, 당신의 무의식 속에 있는 감정을 알아내는 데 해몽은 도움이 되기 때문에, 당신의 향후에 유용하게 쓰십시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