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랑이가 나오는 꿈 , 호랑이가 싸우는 꿈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1. 10. 9. 08:19

본문

반응형

해몽에서 호랑이는 어떤 의미와 심리를 암시할까요?

꿈 진단의 내용을 설명드리겠습니다.

호랑이와 싸우기, 호랑이가 길 등이기, 새끼 호랑이, 호랑이를 죽이는 등 꿈의 상황별로 어떻게 의미가 다른 지도 해설합니다.

목차
● 해몽에서 호랑이 꿈을 꾸는 의미나 심리란?
● 호랑이의 꿈과 재물운·복권의 관계는?
● 1. 리얼 호랑이가 나오는 꿈
● 2. 호랑이와 싸우는 꿈
● 3. 호랑이 길들이는 꿈
● 4. 호랑이 아기가 나오는 꿈
● 5. 호랑이를 죽이는 꿈
● 6. 호랑이 두 마리 나오는 꿈
● 7. 호랑이에게 먹이를 주는 꿈
● 8. 호랑이에게 습격당하는 꿈
● 9. 호랑이에게 쫓기는 꿈
● 10. 수컷·암호랑이에게 쫓기는 꿈
● 11. 호랑이에게 먹을 수 있는 꿈
● 12. 호랑이 등을 타는 꿈
● 13. 호랑이를 무서워하는 꿈
● 14. 호랑이를 키우는 꿈
● 15. 호랑이로부터 도망치는 꿈
● 16. 호랑이 그림이나 일러스트가 나오는 꿈
● 17. 호랑이 아이의 꿈
● 18. 호랑이를 어루만지는 꿈
● 19. 호랑이가 죽는 꿈
● 20. 하얀 호랑이가 나오는 꿈
● 21. 호랑이가 많이 나오는 꿈
● 22. 늙은 호랑이가 나오는 꿈
● 23. 죽은 호랑이가 나오는 꿈
● 24. 호랑이가 으르렁거리는 꿈
● 25.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
● 26. 호랑이 꼬리를 밟는 꿈
● 27. 호랑이를 먹는 꿈
● 28. 호랑이 아이를 잡는 꿈
● 29. 호랑이를 돕는 꿈
● 30. 호랑이가 되는 꿈
● 31. 호랑이와 사자의 꿈
● 32. 호랑이와 용의 꿈
● 33. 호랑이와 사슴의 꿈
● 34. 호랑이와 뱀의 꿈


당신의 꿈에 호랑이가 나타난 적이 있습니까?

사자와 나란히 용맹과감한 강한 이미지를 주는 호랑이
호랑이가 주로 인도에 서식했기 때문에 불교와 함께 호랑이의 존재도 전해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불교의 가르침 외에도 호랑이에 얽힌 속담과 관용구도 많이 남아있습니다.
그런 호랑이가 당신의 꿈에 나타난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해몽에서 호랑이 꿈을 꾸는 의미나 심리란?

호랑이가 나오는 꿈은 에너지가 넘치는 상태, 위험한 본능적 욕구의 충동, 분노와 흥분이란 감정의 기복, 명예와 권력자, 고고하고 자존심이 강한 인물 등을 의미하지요.

어떤 내용이든 간에, 당신의 꿈에 호랑이가 나타난다면, 당신의 잠재 에너지에 어떤 변화가 오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혹은 당신이 권력을 잡는 스텝업!? 을 암시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호랑이 꿈과 재물운-복권의 관계는?
호랑이가 등장하는 인상적인 꿈은 기본적으로 운이 좋아진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 경제적인 안정이나 업무운 상승 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큰 기회나 성과를 파악하기 쉬운 상태에 있다고 여겨집니다.

여기에서 복권이 고액 당첨되거나 고액의 임시 수입으로 이어지기 쉽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호랑이의 꿈은 크게 금운을 상승시키는 길몽이 되는가 하면 흉몽이 되는 경고몽도 있습니다.

호랑이 꿈을 꾼다고 해서 무조건 재물운이나 복권운이 높아지는 건 아니에요.

그 꿈의 의미를 제대로 파악해서 판단할 필요가 있는데요.

또 호랑이 꿈에서도 호랑이 아이의 꿈은 더 큰 재물운 상승을 가져온다고 해요.

'호랑아'는 가치 있고 소중한 것의 상징이므로 돈으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특히 호랑이의 색이 금색이나 흰색으로 칠해져 있는 경우, 금색이 현격히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고액 당첨이 되기 쉽다고 할 수 있습니다.


 
▶1. 리얼 호랑이가 나오는 꿈

당신의 꿈에 동물원이나 도감, 인터넷에서 본 기억 그대로 호랑이가 나온다면, 그것은 당신의 운기 상승의 신호입니다.

일이든 연애든 그동안의 고생이 보상받을 기회가 다가오고 있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다만, 그 기회를 살릴 수 있을지 어떨지는, 오로지 당신의 앞으로의 행동에 달려있다.

기회라고 느꼈을 때는 이것저것 숙고하지 않고, 우선은 행동해 보는 것의 중요함을, 이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 호랑이와 싸우는 꿈
호랑이와 맞서는 것은 무모하다고 할 수 있는 위험한 행위입니다.

그렇다면 그런 무모함을 뻔히 알면서 호랑이와 싸우고 있는 것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 꿈은 이성이 당신의 본능적 욕구를 잘 억누르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심신의 균형이 잡히고 있고, 환경에 대한 적응력도 강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뭔가 새로운 것을 시작할 용기가 생기고 행동하기에 적합한 상태라고 할 수 있겠죠.

▶3. 호랑이 길들이는 꿈
호랑이는 자라면 야생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좀처럼 길들이지 않는 동물로 알려져 있어요.

하지만 꿈속에서는 따를 때가 있어요.

그 꿈은 길몽이 되어 다양한 운기가 상승하고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힘차게 달려온 것이 보답을 받고 원하는 행복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노력이 결실을 맺어 권력과 명성까지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든든한 배경이 되었던 것으로도 이어집니다.

하지만 너무 우쭐대면 운기를 놓칠 수 있는 것 같아요. 겸허한 마음을 잊지 맙시다.


 
4. 호랑이 아기가 나오는 꿈
귀한 물건이나 귀한 물건을 비유해서 '호랑아기'라고 하는데, 정말 호랑이 아이가 꿈에 나올 경우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이 꿈은 당신이 정말 가치있는 것을 멋이 아닌 가까운 시일 안에 얻을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그것은 예를 들어, 재물운 상승이나 임시 수입, 영전 등의 의미를 가질 것입니다.

또 여성이 이러한 꿈을 꾼 경우 임신했을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5. 호랑이를 죽이는 꿈
싸움 끝이나 결과, 혹은 다른 수단 등으로 호랑이를 죽여버린 꿈.뭔가 뒤숭숭한 내용이지만, 이 꿈은 당신이 가까운 미래에 사회적인 성공을 거둘 수 있는 암시.
행운이 당신 가까이로 확실히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경솔한 언행에서 발밑을 구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6. 호랑이 두 마리 나오는 꿈
호랑이가 두 마리 등장하는데 그것이 인상적인 꿈을 말합니다.

어린 호랑이라면 귀엽지만 큰 호랑이가 두 마리일 때도 있어요.

이 꿈은, 신변에 적의나 해의를 품는 사람이 있다고 여겨집니다. 어린 호랑이라면 위협이 되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크고 강해 보이는 호랑이일수록 위험한 적의를 품고 있거나 적의를 가지고 있으면 사람의 수가 많아진다고 합니다.주위 사람의 언동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대인 관계에는, 한층 더 배려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7. 호랑이에게 먹이를 주는 꿈
길들이는 호랑이든 야생 호랑이든 먹이를 주고 있는 꿈을 말합니다.

이 꿈은, 여러 가지 운기가 대체로 높아진다고 여겨집니다.

바라던 것을 얻을 수 있는 길몽이 됩니다. 재능이나 능력을 능숙하게 컨트롤하면서 자신을 가다듬을 수 있어요.
먹이를 준 호랑이가 건강해지면, 실력도 높아져, 지위나 명예도 손에 넣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한편, 호랑이가 아프면 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한다고 해요. 어쨌든, 자신과 마주 보고 노력하는 것으로, 중요한 것이 보입니다.

8. 호랑이에게 습격당하는 꿈
호랑이에게 습격당하는 것은 꿈에서 다행이라고 안심하는 것이 제일 큰 일인지도 모르겠네요.

단, 꿈이었다고 안심은 금물이에요. 호랑이에게 습격당하는 꿈은 경고몽의 암시.
당신의 마음에 솟은 성욕과 식욕 등 충동적 욕구를 억제할 수 없는 전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니면 있는 힘을 다해 당신을 굴복시키려 하고 있는 눈 위의 혹적인 인물의 존재가 스트레스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욕구나 스트레스로 마음이 짓눌리지 않도록, 기분 전환을 잘 하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9. 호랑이에게 쫓기는 꿈
호랑이에 쫓기어 죽기 살기로 도망다니는 꿈도 꿈에서 다행이라고 생각되는 내용이죠. 호랑이로부터 도망치는 꿈은 당신의 현 상황에 따라 의미도 달라집니다.

일이 잘 되고 사랑도 잘 되고 있다면, 예기치 못한 대실패를 암시하는 경고의 꿈이다.

잘 나가는 것 같다고 들떠 있지 말고 마음을 다잡는 것이 중요하겠죠.
또, 당신이 지금, 매우 부진한 상황인 경우, 나약한 마음이나 모티베이션 부족이, 생각만큼의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는 암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과거가 어떻든 이미 지나간 것.당신의 열정을 북돋우는 것이 미래를 바꾸는 첫걸음이 될 것입니다.


 
10. 수컷 암호랑이에게 쫓기는 꿈
같은 호랑이라도 수컷과 암컷의 구별을 알고 쫓기는 꿈에서는 9가지 항목과는 의미도 약간 달라져요.
원래 호랑이 수컷과 암컷을 구분하는 데 어려움이 있지만(체격 차이 외에는 큰 차이가 없다) 역시 꿈의 세계만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건 그렇다 치고, 남자가 암호랑이에게 쫓기고 여자가 암호랑이에게 쫓기는 꿈을 꾸는 것은 이성관계의 트러블이 일어나는 암시가 됩니다.

돌이킬 수 없는 결과에 빠질 우려도 있으므로, 이 시기, 달콤한 말을 해 다가오는 이성에게는, 부디 주의를.

11. 호랑이에게 먹히는 꿈
당신이 호랑이에게 먹혀 버리는 꿈.이것은 당신에 대한 경고 몽이며, 본능적 욕구에 삼켜질 것만 같은 상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기억이 없는 경우는, 대인적인 스트레스가 쌓여 오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어쨌든 휴식과 기분의 재충전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12. 호랑이 등에 타는 꿈
"기호지세"라는 말이 있습니다.기호란 호랑이의 등을 타는 것이다.

호랑이를 타고 간 사람은 내리다가는 호랑이에게 잡아먹히니까, 그만두지 않고 관념 해서 하는 의미가 되지요.
그럼, 꿈속에 당신이 호랑이를 타고 있다면 어떻게 해석될까요?
이것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당신이 가까운 사람에게, 위압적인 언동이나 태도를 취하고 있는 암시.

이대로 진행되어 가면 예상치 못한 좌절을 초래하는 경고 꿈의 의미가 강할 것입니다.

악순환으로 기호의 기세가 뒤따르지 않도록 겸허한 자세로 주위를 대하도록 하세요.


 
13. 호랑이를 무서워하는 꿈
"비록 꿈의 세계라도, 호랑이로부터 습격당하거나 호랑이로부터 도망치지만 따라잡히거나 하면, 무서움을 느끼는 것은 당연하지요."

호랑이를 무서워하는 꿈의 배경에 있는 것은, 당신 가까이에 강한 악의와 질투를 가진 인물이 접근하고 있는 암시.

 게다가 이 사람은, 아무리 적대심을 드러내고 있는 모습이 아니라, 오히려 온화한 타입으로 비치는 것 같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 때는 겉모습의 상냥한 분위기에 얽매이지 말고, 사귀는 사람을 어느 정도 구분해서 사용할 필요가 있겠지요.

14. 호랑이를 키우는 꿈
호랑이를 애완동물로 기르다.일본에서는 우선 확실히 허가받지 않는 내용이지만, 해외에서는 호랑이를 애완동물로 기르는 셀럽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럼 꿈에서 호랑이를 키우는 것은 어떻게 해석될까요?기르던 호랑이가 건강한지 아닌지를 보고 결정해요.

사나워 짖고 외치는 건강한 호랑이를 키우는 경우는 당신의 본능적인 욕구를 잘 조절하는 상태.

운도 상승 기류를 타고 있다는 암시가 있으므로 더 큰 행운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쇠약하거나 기운이 없는 호랑이를 기르던 경우는 본능적 욕구가 시들어 있는 암시.

현실 세계의 당신이 너무 이성적이기 때문에 성적 에너지가 감소하고 있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연애를 하거나 맛있는 것을 먹고, 욕구의 개방성이 더 필요하다는 것을 이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15. 호랑이로부터 도망치는 꿈
사나운 호랑이에 쫓기어 필사적으로 도망치는 듯한 꿈을 일컫습니다.

이꿈은 정신적인 부담에서 벗어 나고 싶은 마음이 강하다는 의미를 갖습니다

.언동을 속박하는 부모나 상사, 선생님 등의 입장이 윗사람으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싶을 것입니다.

업무 면에서는 상사나 거래처로부터 파워 해러스먼트를 받고 있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또한 과거의 괴로운 기억 등의 트라우마에서 벗어나고 싶은 경우도 있습니다.


 
16. 호랑이 그림과 일러스트가 나오는 꿈
같은 호랑이라도 산 호랑이가 아니라 그림이나 일러스트로 그려진 호랑이가 당신의 꿈에 나온다면 어떻게 해석될까요?
호랑이 그림이 나오는 꿈은 권력을 원하는 당신의 마음의 발로다.지금의 환경에서 벗어나 성공하고 싶다, 출세하고 싶다, 상승 지향의 고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 의욕이 뒷받침된 것처럼, 당신의 체내의 기력이나 체력도 충실해지고 있을 것입니다.

이런 꿈을 꾼 당신의 가까운 미래는 이전보다 활력이 넘치고, 특히 일에 매진하는 암시를 보여줍니다.

그 자체는 좋지만, 동시에 주위에 대해 위압적으로 행동할 우려도 있고, 고고한 호랑이의 위압적인 힘도 있지만, 고독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17. 새끼호랑이 꿈
호랑이 아이가 등장해서 서로 장난치는 듯한 꿈을 말합니다.

다리가 굵고 튼튼하지만 어딘가 고양이 같은 사랑스러움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돈이 잘 돌아가므로, 승급 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임시수입을 얻기도 합니다.

돈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있어서 소중한 것을 손에 넣을 수 있게 됩니다.

성적 향상이나 새로운 연애의 시작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자식을 갖고 싶어 하는 사람에게는 건강한 아기가 태어날 수도 있습니다.

18. 호랑이를 어루만지는 꿈
야생 호랑이를 쓰다듬는 것은 용기가 필요하지만 꿈에서는 태연하게 어루만질 수 있어요.

이러한 꿈은 사람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여러 가지 운기가 높아진다고 여겨집니다.

지금까지 곤란 등을 극복해 온 것이, 사람에게 인정받을 것입니다.
자신의 노력 등을 돌아보고, 자신을 칭찬함으로써 더욱 운기가 상승한다고 여겨집니다.

위험이 있어도 기회를 잡기 위해서 용기를 내어, 한 걸음 내디딜 것을 재촉하고 있습니다.


 
19. 호랑이가 죽는 꿈
강해야 할 호랑이가 죽은 모습이 인상적인 꿈이에요.이 꿈은 운기의 저하를 나타낸다고 여겨집니다.

뭘 해도 잘 안 되는 일이 많아질 거예요.

적극적으로 행동한 것이, 화근이 되기 쉽다고 여겨집니다. 할 수 있는 범위의 일을 신중하게 해야 합니다.

무슨 일이든 앞날을 내다볼 수 없게 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시기는 힘을 비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숭상하거나 존경하던 사람이 없어지는 경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20. 하얀 호랑이가 나오는 꿈
흰 호랑이는 청룡(동쪽), 주작(남쪽), 현무(북쪽) 등의 방위를 지키는 사신이고, 백호는 서쪽을 지키는 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주 희귀한 종류이지만 흰 호랑이는 실존하는 생물입니다.

그런 백호가 당신의 꿈에 나왔을 때는 일반적인 호랑이가 나오는 꿈보다 더 큰 행운이 조만간 찾아올 겁니다.

당신이 오래전부터 바라던 소망이 곧 성취될지도 모릅니다.

21. 호랑이가 많이 나오는 꿈
여러 마리 호랑이가 등장하는 것 같은 꿈을 말합니다.

크기는 불문하기 때문에, 성수뿐만 아니라 어린이 호랑이도 있습니다.

이 꿈은 인상이 좋으면 여러 가지 운 상승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입 향상이나 연애 성취 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특히 호랑이 아기가 다수 등장할 경우 대길 몽이되어 전체 운이 상승하고 재운이 더욱 향상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인상이 나쁘면 흉몽이 되어, 주위에 적의를 품고 있는 사람이 많다고 여겨집니다.

겸허한 행동이 요구될지도 몰라요.


 
22. 늙은 호랑이가 나오는 꿈
당신의 꿈에 할아버지 혹은 할머니 호랑이가 나타난 경우는 어떻게 해석될까요?
이 꿈이 암시하는 것은, 당신이 가진 정신적 육체적 에너지의 감퇴입니다.

거듭되는 일에 대한 부담이나 낭비, 또는 연인이나 직장의 상사나 동료 등 인간관계의 스트레스가 요인으로, 의욕이 없어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다만 당신이 지금 10대에서 20대라면 당신의 정신 연령이 너무 높은 암시로 해석됩니다.

좀 더 내심의 장난이나 자유로운 마음을 소중히 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23. 죽은 호랑이가 나와 있는 꿈
꿈의 세계에서 죽음은 역몽이 되어 좋은 전조를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죽은 호랑이가 나타난다면 좋은 의미라고 할 수 없습니다.
죽은 호랑이가 나오는 꿈은 당신의 운기 다운의 암시입니다.

초조하게 움직일수록 깊은 곳에 빠지는 위험이나 전조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대담하게 행동하는 것보다 신중하게 상황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 꿈이 알려주고 있습니다.

24. 호랑이가 으르렁거리는 꿈
호랑이가 당신을 향해 짖고 있는 꿈은 곧 당신 자신의 외침·비명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꿈이 드러나는 건 당신의 마음속에 있는 갈등과 스트레스가 쌓여 있습니다.

마음에 그리는 이상과 열심히 살고 있는 현실과의 갭에 지금 괴로워하고 있지 않을까요.
다만, 이상을 안는 것 만으로는, 성장이나 발전에는 연결되지 않을 것입니다.

스트레스를 잘 발산하고 침착함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 꿈은 지금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5.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
호랑이에게 물려가는 게 생각만 해도 가슴 아픈 모습인데, 당신이 이런 꿈을 꾼다면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이 꿈은 사실 길몽이에요.

지금까지 해 온 일에 대한 평가가 높아지는 암시가 있을 겁니다.

혹은 멋진 이성으로부터의 접근도 기대할 수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여성이면 수컷 호랑이, 남성이면 암컷 호랑이에게 습격당해서 물리지 않으면 로맨스도 기대할 수 있겠지요.

26. 호랑이 꼬리를 밟는 꿈
잠자는 호랑이 꼬리를 밟으면 어떻게 될지… 결과는 말할 것도 없죠.

그럼 꿈속의 당신이 이런 행위를 하고 있다면 현실세계에서도 비상한 위험을 무릅쓰고라도 뭔가를 할 암시가 있습니다.

성공할지 무모한 행위로 끝날지는 호랑이 꼬리를 밟을 때의 심정으로 풀이됩니다.

"꼬리를 밟는 것에 두려움이나 위험을 느끼지 않으면, 기회를 잡는 전조. 공포로 인해 떨고 있다면 잘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재검토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27. 호랑이를 잡아먹는 꿈
당신이 꿈의 세계에서 호랑이 고기를 먹고 있었을 경우, 힘있는 사람의 지지를 받을 수 있는 암시가 있습니다.

운 상승의 의미도 있습니다만, 호랑이 고기를 먹어도 식욕이 생기지 않는 경우는 컨디션 불량의 암시가 있으므로 아무쪼록 건강에 주의하십시오.


 
28. 호랑이 아이를 잡는 꿈
아기는, 소중하고 귀중한 것에 비유.

호랑이 아이를 잡는 꿈은, 당신의 업무에서도 성공, 혹은 큰 부를 손에 넣는 대길몽으로 되어 있습니다.

조만간 닥칠 행운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29. 호랑이를 돕는 꿈
궁지에 빠진 호랑이를 구하는 꿈을 말합니다.

이 꿈은 장래가 호전되는 길몽이 됩니다.

나보다 처지가 윗사람을 돕는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이것에 의해서 운기나 모티베이션 등이 보다 한층 높아질 것입니다.

감정적인 격앙과 본능적인 충동에 의해 성공을 얻기도 하고 위험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기도 합니다.

큰 힘을 가지고 있는 존재가 든든한 아군이 되어 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미 손에 쥔 지위나 권력에 의해 궁지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30. 호랑이가 되는 꿈
나카지마 아쓰시의 산월기는 아니지만, 당신이 호랑이가 되어 버리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갖나요?

이 꿈은 당신의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와 동시에 당신의 마음에 거만함과 교만이 보이고 있는 암시도요. 

당신은 지금 자신을 호랑이 같은 실력자라고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르는데, 그것이 정말 당신의 힘입니까?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호가호위하는 여우가 되지 않았는지, 내 몸을 돌아볼 필요성을 이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당신의 지인이 호랑이가 되는 꿈을 꾸면, 그 지인의 오만함에 당신은 내심 혐오감을 품고 있을 것입니다.

"또는 그 사람의 권력을 두려워하고 다가오기 싫어할 수도 있습니다.

거만한 호랑이는 술에 취해 호랑이가 되기보다 꼴이 더 나쁠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31. 호랑이와 사자의 꿈
호랑이와 사자의 꿈
호랑이와 사자가 등장하는데 그것들이 인상적인 꿈을 말합니다.

해몽에서는 호랑이도 사자도 권력과 성공의 상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꿈은 대길몽으로, 자신뿐만이 아니라 주위의 사람에게도 성공이나 행복을 가져다준다고 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호랑이와 사자가 달려들면 흉몽이 되어 그동안 순조로웠던 것이 반전을 당해 실패로 끝난다고 합니다.

또 자기보다 입장이 높은 사람들이 대립하는 일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32. 호랑이와 용의 꿈
호랑이가 땅 위에 있고, 올려다본 하늘에 용이 날아다니는 것 같은 꿈을 말합니다.

이 꿈은 가진 지위나 권력이 방해하여 창의력과 잠재적인 능력을 무디게 한다고 합니다.

여러 가지 속박에 의해서, 자유로운 발상을 할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자존심 따위를 버리고 마음을 비우면 멋진 섬뜩함이 떠오를 겁니다.

냉정을 잃지 않으면 장래 성공을 손에 넣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입장이 높은 사람의 후원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33. 호랑이와 사슴의 꿈
잘 보이지 않는 조합이지만, 호랑이와 사슴이 등장해 인상에 남는 꿈을 말합니다.

이 꿈은 가진 지위나 권력이 방해를 해서 섬세함과 재물운을 무디게 만든다고 합니다.

입장을 신경 쓰지 않고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으면, 본래의 섬세함을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돈 순환도 좋아진다고 합니다. 남성의 경우는 정력을 약하게 하고 있거나, 여성의 경우는 연애 결혼운을 침체시키는 경향도 있는 것 같습니다.


 
34. 호랑이와 뱀의 꿈
호랑이와 뱀이 등장하는데 그것들이 인상적인 꿈을 말합니다.

이 꿈은 이미 손에 쥔 지위나 권력에 방해가 되어, 영감과 직감, 재물운을 무디게 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입장에 관계없이, 발언하거나 행동을 할 수 있으면, 원래 갖추고 있던 영감과 직감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돈과 관련된 운기도 높아질 것입니다.
또 호랑이가 뱀을 덮치면 금운이 더욱 낮아진다고 해요.

돈 쓰는 법을 신중히 해야 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