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누군가와 키스하는 꿈 57가지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1. 10. 9. 07:35

본문

반응형

누군가와 키스하는 꿈을 꾸면 일어난 후에도 잠시 두근거리게 되지요. 나에게 키스한다, 혹은 누군가로부터 키스를 받는 꿈에는 도대체 어떤 의미나 심리가 숨겨져 있는지, 키스 해몽의 의미를 자세하게 정리하고 있습니다.

목차
● 해몽에서 키스의 의미는?
● 키스의 꿈은 예지몽? 정 몽이될까?
● 1.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 2. 동성친구와 키스하는 꿈
● 3. 이성 친구와 키스하는 꿈
● 4. 모르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 5. 전 남자 친구와 키스하는 꿈
● 6. 가족과 키스하는 꿈
● 7. 동물과 키스하는 꿈
● 8.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 9. 볼에 뽀뽀하는 꿈
● 10. 리얼하게 키스하는 꿈
● 11. 소꿉친구와 키스하는 꿈
● 12. 말도 안 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 13. 아기에게 키스하는 꿈
● 14. 작은 여자와 키스하는 꿈
●  15. 싫어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 16. 노인과 키스하는 꿈
● 17. 열정적인 키스의 꿈
● 18. 손에 키스하기
● 19. 연인과 키스하는 꿈
● 20. 상사와 키스하는 꿈
● 21.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키스를 받는 꿈
● 22. 연인에게 키스받는 꿈
● 23. 친구로부터 키스받는 꿈
● 24.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키스를 받는 꿈
● 25. 목덜미에 키스받는 꿈
● 26. 볼(볼)에 뽀뽀받는 꿈
● 27. 전 여친, 전 여자 친구에게 키스당하는 꿈
●  28. 직장 동료로부터 키스를 받는 꿈
● 29. 부하나 후배로부터 키스를 받는 꿈
● 30. 상사나 선배로부터 키스받는 꿈
● 31. 이마에 뽀뽀받는 꿈
● 32. 선생님께 키스받는 꿈
● 33. 가벼운 키스를 하는 꿈
● 34. 간접 키스하는 꿈
● 35. 딥 키스하는 꿈
● 36. 잘 때 뽀뽀받는 꿈
● 37. 입술에 키스받는 꿈
● 38. 손가락에 뽀뽀받는 꿈
● 39. 귀에 뽀뽀받는 꿈
● 40. 부모에게 키스받는 꿈
● 41.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과 키스하는 꿈
● 42.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와 키스하는 꿈
● 43. 외국인과 키스하는 꿈
●  44. 누군지 모르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 45. 목에 키스마크를 달 수 있는 꿈
● 46. 키스를 거절하거나 거부하는 꿈
● 47. 키스를 꾸는 꿈
● 48. 키스를 거부당하는 꿈
● 49. 운동선수와 키스하는 꿈
● 50. 억지로 키스당하는 꿈
● 51. 반 친구와 키스하는 꿈
● 52. 첫사랑과 키스하는 꿈
● 53. 누군가에게 키스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꿈
● 54. 버스에서 키스하는 꿈
● 55. 키스를 못하게 방해받는 꿈
● 56. 귀신과 키스하는 꿈
● 57. 악마와 키스하는 꿈


뽀뽀하는 꿈이나 뽀뽀받는 꿈을 꾼 적이 있나요?
꿈속에서 키스를 한 상대에 의해 잠재의식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 일어날지도 모르는 사건에 대한 경고의 신호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당신이 지금 처한 상황에 대한 해결의 힌트가 될 수도 있는 꿈에서 일어난 일.
이번에는 키스하다, 당하는 꿈의 의미와 심리에 대해 정리했으니까, 체크해 주세요.

해몽에서 키스의 의미란?

키스하면 어떤 이미지가 있어요? 키스는 서로 사랑하는 사람이 애정 표현으로 하는 거잖아요.
키스 하나로, 상대의 기분 정도나 긴장 상태, 릴랙스 상태 등도 알아 버리는 것입니다.
꿈속의 키스 역시 만족한 키스였나, 마음이 아닌 상태의 키스였나, 키스한 상대는 누구였나?
키스를 한 것이 아니라 키스를 받은 상대에 따라서도 의미가 달라집니다.
꿈이라는 것은 매우 신기한 것이지만, 당신의 잠재의식이 꿈이 되어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키스의 꿈은 예지몽일까? 정 몽이될까?
키스의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이 예지몽이기를 바라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키스의 꿈이 정 몽이되는 경우는 드물지 직접적으로 그런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키스의 꿈속에는 상대의 호의를 의미하는 꿈이거나 연애운이 상승하는 꿈이 존재합니다.
그 때문에 지금은 애인이 없는 사람에게 새로운 애인이 생기고 키스가 실현된다고 하는 가능성은 존재합니다.

하지만 어차피 바로 키스를 할 수 있는 일은 적기 때문에 너무 기대하지 말고 느긋하게 그 기회를 기다립시다.
키스에 대한 해몽을 정리했으니, 당신이 꾼 꿈에 대해 체크해 주세요. 키스하는 꿈, 키스받는 꿈을 패턴별로 설명합니다.


 
■1.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의 키스가 어떤 느낌이었는지, 깨어났을 때 기분이 좋았는지, 그렇지 않았는지는 전혀 다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의 키스가 최고였다고 생각한 당신은, 단순히 욕구불만일 가능성도 있지만, 좋아하는 사람과 마음의 연결을 요구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키나와의 거리감을 채우고 싶은 마음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초조한 것인지, 불안한 마음이 그렇게 만들고 있는 것인지는 당신의 마음을 알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무겁게 생각하지 않고 시간을 들여 관계성을 깊게 해 나갈 수 있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조금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볼 때 인지도 모릅니다.

■2. 동성친구와 키스하는 꿈
동성애자가 아닌데 친구와 뽀뽀를 하는 꿈을 꾸고 뭘까 하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지금 애인이 있는 사람은 어쩌면 잘 되지 않는 시기가 아닐까요.
자신의 마음을 제대로 다 전하지 못한 것이 원인일지도 모릅니다.

또는 누구에게도 상담할 수 없는 고민을 안고 있을 때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당신 안에서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하고 고민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그렇다면 누군가 상담할 수 있는 상대를 찾아서 마음에 쌓여있는 것을 뱉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3. 이성친구와 키스하는 꿈
이성 친구라고 당신이 인식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상대는 당신을 좋아한다고 생각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이 상대의 기분을 눈치채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실은 눈치챘으면 하는 마음을 보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당신에게 새로운 사랑의 예감이 있다는 것이기도 해요.
당신이 꿈속에서 이성친구와의 키스에 싫은 마음이 없다면 사랑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당신이 싫은 마음으로 깨어났다면 상대방의 마음이 너무 강하다는 것 일수도 있습니다.

오해를 받지 않도록 행동이나 언동에 주의하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4. 모르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꿈이라고 하는 것은 설명을 붙일 수 없는 것도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는 모르는 사람하고 키스를 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와 키스를 한 꿈이었지만, 상대의 얼굴이 희미하거나 본 적도 없다는 인상을 가졌다면, 당신의 연애운이 단번에 상승하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모르는 사람과의 키스가 편안하고 싫은 마음이 들지 않았다면, 가까운 시일 내에 당신의 눈앞에 멋진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하지만 싫은 감정이 남아있을 경우 연애를 부정적으로 하는 것일 수도 있어요.
적극적이 됨으로써 방향성이 달라져요.

■5. 전 남자 친구와 키스하는 꿈
단순히 미련이 남았다는 증거죠. 진작 헤어졌는데 왜 꿈에 나왔나 싶을 때도 있겠죠.
그러나 당신의 잠재의식 속에서는 헤어진 옛 애인을 잊지 않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 현재 다른 사람의 교제를 하고 있다고 해도, 현상에 만족하지 못하고 불만을 안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현재의 연인과의 관계가 좋지 않은 경우에 꾸는 꿈이기도 하기 때문에 현재의 상황을 바꾸고 싶다고 생각한다면, 솔직하게 행동을 한다면 좋은 방향으로 갈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불만스럽게 생각하지 않아도 상대방이 불만을 가지고 있는 경우도 있으므로 스킨십을 많이 취하도록 해 주세요.

■6. 가족과 키스하는 꿈
키스에도 종류가 있으므로, 연인이 하는 것 같은 애정 표현인 키스가 아니고, 이마나 뺨에 하는 키스의 경우, 구미 제국 등에서도 인기 있게 실시하는 것입니다.
만약 가족으로부터의 키스가 싫은 느낌이 들지 않았다면, 좋은 의미로 일이 원활하다고 합니다만, 싫은 느낌이 든다면 인간관계 상의 고민을 해결하지 못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다만, 가족이라고 해도 고령자인 사람은 주의가 필요한 것입니다.
어떤 것에 주의가 필요한가 하면, 연애 상 실연을 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가족과의 키스는 익숙지 않은 일이라 기분 나쁘다고 느낄지도 모르지만, 꿈속에서의 자신이 싫은 느낌이었나, 그렇지 않았나? 그래서 판단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7. 동물과 키스를 하는 꿈
최근 애완동물 붐으로 개나 고양이를 사육하고 있는 사람이 많지요.
그것도 지키는 개 등과는 달리 세러피 개로 가족이나 마찬가지인 것처럼 하시는 분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동물과 키스를 하고 있는 꿈일 때, 현실적으로 당신을 깨우기 위해 하는 경우도 있지만, 개와 키스를 하는 꿈은 당신의 욕구불만이라는 것이 됩니다.
또한 애완동물이 아닌 사자와 키스하는 꿈은 당신은 사회적인 평가를 받고 더욱 성공을 한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쥐와 같은 작은 동물과 키스를 하는 꿈은 나쁜 일이 생긴다는 소식이기도 합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짚이는 것이 있으면 빨리 대책을 세워 둘 것을 추천합니다.

■8.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당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일 경우, 단지 동경에서 오는 소망 같은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예인은 먼 존재죠. 그런 연예인과 키스를 하는 꿈을 꾸고 있는 당신은 매우 순수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예인은 TV로는 얼마든지 볼 수 있지만 현실을 생각하면 너무 먼 존재임에 틀림없습니다.
이 사실로부터 알 수 있는 것은, 자네가 한 걸음 전진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또 당신이 좋아하지도 않는 연예인이나 싫어하는 연예인과 키스를 하고 있다면 애정에 굶주려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9. 볼에 뽀뽀하는 꿈
키스하면 입과 입으로 한다는 이미지를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하지만 볼에 뽀뽀하는 꿈을 꾸었다면 거기에도 의미가 있는 일입니다.
단순히 당신은 순수하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소중히 하고 싶은 것이나 소중히 하고 싶은 것이 있는 경우, 뺨에 부드럽게 키스를 하는 느낌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해도, 그 사람과의 사랑을 소중히 하고 싶은 생각으로부터, 시간을 들여 신뢰 관계를 쌓아 올리고 싶다고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도 있습니다.
즉,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하면, 둘이서 차분히 사랑을 깊게 해 나가고 싶다고 하는 것이군요.


■10. 리얼하게 키스하는 꿈
깨어나도 키스한 감각이 남아 있는 것 같은 꿈은 머지않아 현실의 것이 될 예지몽이라고 생각됩니다.
뽀뽀 상대가 누구였죠?
당신이 호의를 갖고 있는 상대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당신이 원하지 않는 상황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오해가 없도록 유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당신이 현시점에서 상대를 의식하고 있지 않다고 해도 상대와는 순조롭게 거리를 좁히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호의를 가지고 있던 상대와의 키스라고 해도, 가까운 장래에 현실로 나타날 거라고 생각하고 들떠서 폭주하지 않도록 해 주세요.

■11. 소꿉친구와 키스하는 꿈
과거를 그리워하거나 될 수만 있다면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상의 생활이 분주하고, 느긋한 시간을 가질 수 없는 상황에 있는 것은 아닐까요.
어쩌면 지금 뭔가 도전을 해서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아니면 당신이 지금 무슨 목표를 찾아야 되는 상황일지도 모릅니다.
앞으로 뭔가 좋은 조짐이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의식을 단단히 가져 주세요.

■12. 말도 안 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있을 수 없는 상대의 키스는 당신이 다른 사람의 비밀을 폭로하거나 입이 가벼워지는 것은 아닐까요.
또한 거짓말을 함으로써 주위로부터 신용을 받지 못하는 상황을 만들고 있지 않습니까?
말도 안 되는 상대방과의 키스는 서툰 소문을 내서 주변에게 상처를 줄 수 없을까를 생각하기 위해서 꾼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 대해 불신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성실한 태도를 유지하지 않으면 나중에 돌이킬 수 없는 일이 됩니다.


 
■13. 아기에게 키스하는 꿈
대인관계에 있어서 순조로운 관계를 만들어 가고 있을 때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운이 상승할 것이라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당신이 매력적인 인물로서 주위로부터 주목을 받는 존재가 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기가 꿈에 나왔을 때 싫은 인상을 가진 것이라면, 운이 침체되어 있다는 암시입니다만, 그렇지 않은 경우는 새로운 것이 시작된다는 소식이기도 합니다.
당신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애정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죠.

■14. 작은 여자와 키스하는 꿈
당신 안에 있는 미숙한 부분이 있다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의 생각과 행동 등 순수한 것은 좋지만, 나이에 맞는 행동과 태도를 유지하라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지금으로서는 생활에 충실감을 느끼고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가 있다면 두 사람의 관계가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지금부터, 연애로 발전할 것 같은 사람은 당신의 생각이 제대로 상대에게 전해져, 좋은 관계성을 쌓아 올릴 수 있을 때에 작은 여자아이가 꿈에 나온다고 하는 것입니다.

■15. 싫어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원래 싫어하는 사람이 꿈에 나온다는 것은 당신 자신이 지금 괴로운 상황에 있는 것이 아닐까요?
아니면 싫어하는 사람과 접촉을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이 있었던 것일까요.
또는 앞으로 싫지 않은 사람과 접촉을 피할 수 없는 상황이 될 것이라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어쨌든, 별로 좋은 꿈이 아니라, 자신의 행동을 재검토하는 시기라는 해석이기도 합니다.
당신의 태도에 따라 당신이 싫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상처를 입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16. 노인과 키스를 하는 꿈
노인과의 키스는 별로 좋은 의미를 갖고 있지 않아요.
예를 들면, 연애가 잘 되지 않는 상황이거나 실연당하거나 하는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는 예감이 있습니다.
어르신과의 키스가 꿈속에서 기분 좋은지 그 반대인지로 의미도 달라지지만 나쁜 인상을 받았다면 당신 자신에게 반성할 점이 많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노인과 키스를 나눈 꿈이 기분 좋거나, 노인이 매우 건강할 경우 당신의 일상생활이 충실하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17. 열정적인 키스의 꿈
너무 바쁘지 않아요? 식사를 잘하고 있습니까?
정열적인 키스의 꿈은 필시 격렬한 연애 이미지일지도 모르지만, 정열적인 키스는 당신의 운이 침체되어 온다는 소식이기도 합니다.
당신의 피로도 극에 달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컨디션을 무너뜨리기 쉬운 것도 있으므로 무리하지 않고 휴식을 취하도록 유의하십시오.
파트너가 있는 사람은 두 사람의 관계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최악의 경우 헤어져 버릴 수도 있으므로 주의해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18. 손에 키스를 하다
당신이 적극적으로 되어 있을 때 보는 풍경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조금의 방심이 깨끗한 손에 키스를 하는 꿈은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지 모르지만 더러운 손일 경우 실수를 하거나 불운에 휩쓸릴 수 있습니다.
키스한 손의 사람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는 상대라면, 관계가 좋아져 간다는 의미도 숨겨져 있습니다.
어쨌든 좋은 관계를 맺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것은 확실한 것 같네요.


 
■19. 연인과 키스하는 꿈
당신의 솔직한 마음이 드러나고 있어요.
즉, 애인을 좋아하고 떨어져 있는 시간도 애인을 생각하고 있다는 것이군요.
더더욱 애정을 갖고 싶다고 원하면 애인과의 키스를 하고 있는 꿈을 꾸고 있는 것입니다.
연인과의 관계의 깊이로 알 수 있기 때문에, 꿈속에서는 당신이 어떠한 감정이었는지를 생각해 보세요.
옛 애인과 현재의 애인은 꿈에서 알 수 있는 의미가 다릅니다.
깨어났을 때의 감각은 시간이 지나면 잊어버릴 수도 있기 때문에 메모를 쓰는 것처럼 일상적인 행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20. 상사와 키스하는 꿈
상사에게 연애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지,라고 하는 것이기는 합니다만, 만약, 연애 감정을 가지고 있다면, 동경이라고 하는 감정이 나타났다는 것이겠지요.
그리고 남녀관계가 되기를 원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꿈속의 상사에게 어떤 인상을 갖고 있습니까?
만약 느낌이 좋다고 한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는 상사에게 불쾌한 감정을 품고 있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있어서 성희롱이나 갑질 등을 생각나게 하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21.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키스를 받는 꿈
뽀뽀받았을 때 느낌이나 기분은 어땠어요?

"기쁘다고 느끼면, 그것은 당신의 소망이고 맺어지고 싶은 마음의 표시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좋아하는 사람인데 위화감이 있거나 싫은 감정이 남아 있는 경우는 당신 안에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불안이 있다는 것이 아닐까요?
예를 들면 짝사랑 중이라 좀처럼 진전되지 않고, 앞으로도 진전될 기대가 없는 경우에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또는 연애 중에 좋아하는 상대의 키스인데, 기뻐할 수 없다는 것은 당신 안에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불신감이 깊어지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일단 멈춰 서서 자신의 마음을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22. 연인에게 키스받는 꿈
연인이 꿈에 나온다는 것은 상대에 대한 기분이 스트레이트로 나타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연인과 느낌이 좋으면 사실 사이좋게 잘 나가는 것이지만, 꿈속의 연인이 싫은 태도를 취하거나 키스를 받아도 기쁘지 않다는 마음이 남아 있을 경우에는 연인에 대한 불안과 불신이 있다는 것이기도 합니다.
또는 당신이 애인에 대해 싫은 태도를 취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어쨌든 지금 충실감에서 거리가 먼 곳에 기분이 있는 것은 아닐까요?
싸움을 할 것 같을 때나 파란이 일어날 징조이기도 하기 때문에 냉정한 태도를 취하도록 해 주세요.

■23. 친구로부터 키스받는 꿈
친구들의 키스는 충격적인 꿈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잠에서 깼을 때, 친구와 키스한 꿈은 아무에게도 말할 수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사실은 굉장히 좋은 꿈이 곤 합니다.
꿈에 그리던 친구의 태도가 포인트입니다만, 당신에게 불쾌한 태도는 아니며, 당신도 키스를 당했을 때 기뻤던 감정이 남아있을 경우, 당신의 앞으로 일어날 일이나 인생에 있어서 무엇인가 좋은 영향을 주는 존재이기도 합니다.
특히 일이나 인간관계에 있어서 꿈에 키스해 온 친구가 도와주거나 다리를 놓아주는 존재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24.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키스를 받는 꿈
단순히 당신은 인기가 많아!라고 가지고 있는 게 아닐까요?
멋진 연애를 원할 때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멋진 연애를 추구하며 위험한 사랑을 하지 않도록 주의 권고이기도 합니다.
가드가 느슨해져 있을 가능성도 있으므로 친구의 조언이나 조언 등은 들어 두도록 합시다.
또 키스를 해 온 모르는 사람은 당신에게 이상적인 상대일 수도 있습니다.
만약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불쾌한 태도를 받거나 싫은 마음이 남아있다면 자신 주위에 대해 보여주는 태도 일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자신의 행동에 대해 주의를 할 필요가 있게 되는 것입니다.

 
■25. 목덜미에 키스받는 꿈
목은 머리를 받치고 있는 중요한 부분이기도 해요.
머리로 생각하는 것이 행동으로 이어진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뭔가 지나치게 생각하고 있는 것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당신 안의 이성과 감정의 균형이 잘 잡혀 있지 않다는 것도 말할 수 있습니다.
목에 키스를 당했을 때 통증이나 불쾌감이 있다면, 당신의 컨디션이 무너져 버린다는 경고이기도 합니다.
이 경우 컨디션 관리에 철저하게 몸과 마음의 균형을 잡도록 하면 좋을 것입니다.
자신의 생각에 충실할 것을 추천합니다.

■26. 볼에 뽀뽀받는 꿈
지금 현재 혹시 신경이 쓰이는 이성의 사람이 있는 것은 아닐까요.
당신은 비교적 이성에 대한 이상이 높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사람과 만나는 것이 꽤 어렵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원래, 순수한 연애를 좋아하는 당신에게 있어서, 상대도 같은 사고를 가지고 있는 사람과 만나는 것이나, 그것을 이해해 주는 사람은, 매우 귀중한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뺨에 키스를 한다는 것은 상대방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뺨에 키스해 준 사람과 맺어지지 않는다고 하는 감정도 싹트고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당신의 연애에 대한 강한 욕구를 상대에게 강요하면 잘 되는 것도 잘 되지 않게 됩니다.

■27. 전 여자 친구, 전 여자 친구에게 키스당하는 꿈
당신 안에 미련이 있다는 심리와 새로운 사랑을 찾고 싶다는 심리가 있습니다.
첫 번째 미련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현재 새로운 애인이 있는 가운데, 옛 애인으로부터 키스당할 꿈을 꾸고 있다면, 옛 애인에 대해서 미련이나, 죄책감 같은 것을 품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반대로 애인이 없는 상황에서 옛 애인에게 키스를 당하는 꿈을 꾼 경우, 당신은 새로운 애인을 찾고 싶어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설령 헤어지고 나서 기간이 경과하지 않았다고 해도 마음속으로는 완전히 벗어나고, 마음을 바꾸고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게 좋을 거예요.


 
■28. 직장 동료로부터 키스를 받는 꿈
만약 동료에 대한 연애 감정을 가지고 있다면 키스를 받고 싶고 진심으로 맺어지고 싶은 욕구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연애감정 같은 것은 없고 그냥 동료라고 생각한다면 당신 안에 경쟁심이 있고 절차탁마할 수 있는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꿈속에서의 동료의 태도도 포인트가 되는데 키스를 당했을 때 싫은 느낌을 느낀다면 당신은 동료에 대해 불쾌한 태도를 보일 수도 있고 그것을 개선해야 되는 과제도 있는 것 같습니다.
또 싫어하는 동료로부터의 키스인 경우는 당신은 그 사람과 관계하고 싶지 않은 데상 대방은 소통하는 상황이 있을 것 같습니다.

■29. 부하나 후배로부터 키스를 받는 꿈
당신의 사랑이 매끄럽지 못함을 나타냅니다.
원래 직장 사람이 꿈에 나온다는 것은 일 이외의 일이 충실하지 않고, 일을 함으로써 보람을 가지고 있는 것 같은 상태일 때 봅니다.
연애에 대한 이상과 동경은 갖고 있는데 연애할 시간이 없을 정도로 시간에 쫓기는 상태라고 할 수 있죠.
진심으로 연애를 생각한다면 일과 사생활과의 균형을 맞추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 당신 안에서, 마음에 드는 부하로부터의 키스일 경우, 당신이 연정을 품고 있는 것으로, 키스받고 싶은 욕구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30. 상사나 선배로부터 키스받는 꿈
상사나 선배로부터의 키스는 당신의 목표로 하고 있는 모습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일로 평가받고 싶은 욕구가 강할 수도 있어요. 사회적인 평가를 이상으로 하는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고 싶은 마음이 있는 것 같네요.
단순히 선배나 상사를 좋아하는 경우는 별도입니다.
원한다면 키스받고 싶은 욕구의 표현이기도 하고, 사귀고 싶은 잠재의식도 숨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키스받았을 때 싫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상사에게 야단을 맞거나 주의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스트레스가 쌓여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조속한 휴식을 도입하여 신선한 시간을 만들면 좋겠네요.
 
■31. 이마에 뽀뽀받는 꿈
이마는 머리에 가까운 부분이기 때문에 성적에 대한 평가를 받기 쉽다는 암시의 꿈이기도 합니다.
키스해 온 상대가 멍해서 누구로부터 키스를 받았는지 모를 수도 있잖아요.
그러나 이 이마에 키스라는 것은 아주 좋은 꿈일 수 있습니다.
즉, 당신이 지금까지 노력해 온 것을 평가받거나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다는 소식이기도 합니다.
아마도 지금까지 한결같이 노력해온 당신은 두려워하지 않고 나아갈 수 있다는 좋은 꿈입니다.

■32. 선생님께 키스받는 꿈
자신에게 높은 평가를 해달라는 바람의 표현입니다.
누구에게나 칭찬을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겠죠? 그것이 리스펙 한 사람이나 의미 있는 지위 있는 사람에게 칭찬을 받으면 기뻐지는 법입니다.
당신은 정신없이 무언가에 몰두하고 있는 것을 제대로 보았으면 하는 바람이, 선생님으로부터 키스를 받은 꿈을 꾼 것입니다. 이게 되게 좋은 꿈이기도 해요.
또한 당신이 선생님에 대해 좋아하는 연애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키스를 받고 싶은 단순한 욕구이기도 합니다.
그 경우는 자신을 평가해 달라는 해석이 아니게 됩니다.

■33. 가벼운 키스를 하는 꿈
가벼운 키스를 하는 꿈은 당신이 좋아하고 싶어 하는 심리를 보여주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키스를 했던 상대는 누구였을까요? 그 상대로부터 당신은 사랑받고 싶다고 느끼고 있겠지요.
짝사랑하는 사람 이상대 면당 연한 심리이지만 그 상대방이 연인이라면 조금 문제가 있습니다.
당신은 연인으로부터 애정을 받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 되기 때문에 두 사람의 관계성이 걱정입니다.
당신이 연인과 거리를 느끼고 있다면 제대로 대화의 장을 마련하도록 합시다.


 
■34. 간접 키스하는 꿈
간접키스를 하는 꿈은 키스를 하고 싶다는 당신의 소망을 나타낸 꿈이 됩니다.
이쪽도 가벼운 키스를 하는 꿈과 의미는 거의 같습니다.
그러나 이쪽의 꿈이 더 강하게 애정을 원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애정을 너무 원한다고 해서 지금의 애인 이외의 사람과 관계를 갖거나 누구에게나 상관없이 따라가면 문제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욕구를 억제하고 신중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35. 딥 키스하는 꿈
꿈속에서 딥키스를 했던 상대는 누구였을까요?
이 꿈을 꾼 사람은 그 상대와 딥키스를 하는 사이가 되고 싶어 하는 것이겠지요.
그 마음이 꿈에 나타났다는 것이죠.
하지만 깊이 키스한 상대를 알지 못하는 경우는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연인이 없는 사람은 그야말로 깊은 키스를 하는 듯한 관계가 될 수 있는 상대와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르니 기대해 두십시오.

■36. 잘 때 뽀뽀받는 꿈
잠잘 때 키스를 받는 꿈은 성적 욕구가 커짐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당신은 누구라도 좋기 때문에 그 욕구를 해소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그래서 정말 내가 만족하면 좋겠지만 애정이 없는 상대와 관계를 가져도 마음은 안 채워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오히려 관계를 가진 후에 죄책감을 느끼게 되거나 더 외로움을 느끼게 되거나 합니다.
결국은 해결이 안 되기 때문에 끈끈한 연애로 성적 욕구를 해소하도록 해요.


 
■37. 입술에 키스받는 꿈
입술에 키스당하는 꿈은 연애운 업을 의미하는 꿈이에요.
애인이 없는 사람은 가까운 시일 내에 운명의 상대와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기대해 둡시다.
짝사랑을 하고 있는 사람은 이 시기에 고백하는 것으로, 성공할 확률이 부쩍 올라갑니다.
휴일에 외출하고 있으면, 우연히 좋아하는 사람과 우연히 조우하는 행운도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외출할 때는 패션에 소홀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38. 손가락에 키스받는 꿈
손가락에 키스당하는 꿈도 연애운 업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이 꿈을 꾼 사람은 순애보를 강하게 요구하고 있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연애운이 상승하는 것으로써 그러한 상대와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의 연애와는 다른, 특별한 상대와 사랑을 할 수 있고, 그대로 사귀면 결혼할 가능성도 충분히 있을 것입니다.
기대 많이 해두세요.

■39. 귀에 키스당하는 꿈
귀에 키스를 당하는 꿈에는 마음이 전해진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이 꿈을 꿨다는 것은 당신의 근처에는 호의를 가지고 있는 인간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조만간 그 소문들이 당신 귀에 들어올 겁니다.

반드시 그것은 당신이 호의를 가지고 있는 상대는 아닐지도 모르지만, 호의를 받고 싫은 기분은 들지 않습니다.
또, 연애운도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그 시점에서 호의는 없었다고 해도, 향후 급속히 사이가 깊어져, 최고의 연인이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기대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0. 부모에게 키스받는 꿈
부모님께 키스를 받는 꿈은 당신이 부모로부터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싶어 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그 상대가 어머니라면, 상냥함을 얻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거겠죠.
부모와 자식 사이가 별로 좋지 않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 키스받는 상대가 아버지라면 인정받고 싶은 욕구가 있다는 것이죠.
당신이 하는 일을 부모가 인정하고 있지 않거나 어엿한 사람이라고 인정받지 못하거나 할 때, 이런 꿈을 꾸게 됩니다.
어머니로부터 키스를 받는 꿈의 경우, 부모님과의 관계를 어떻게든 깊게 할 수밖에 없습니다.
시간은 걸릴지도 모르지만, 서로 냉정하게 이야기를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 시간이 해결해줄 수도 있습니다.
아버지로부터 키스당하는 꿈을 꾼 사람은 인정받고 싶은 마음이 강하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정해 달라고 폭주해 버리면 직장에서 큰 실패를 해 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결과를 내면 언젠가 부모님도 인정해 주실 것이기 때문에 지금은 초조해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해 나갑시다.

■41.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과 키스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과 키스하는 꿈은 당신이 동경하는 여자가 되지 못한다고 한탄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이 꿈을 꾼 사람은 좋아하는 사람을 사로잡아 버리는 멋진 여성이 되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이겠지요.
하지만 그것을 위한 노력을 해 보았지만, 좀처럼 잘 되지 않았던 것이 아닐까요.
이상적인 자신이 되지 못함으로써 당신은 자신감을 잃고 침울해져 있는 것입니다.

이상을 가지는 것은 중요하지만 누구나 완벽해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지금의 자신을 사랑해 주는 것도 중요한 일이 됩니다.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함으로써, 여성으로서의 자신감이 생기는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진 상태가 되는 것이 여성으로서의 매력을 갖기 위해 중요하므로 자신을 너무 비하하지 않도록 합니다.
https://youtu.be/3rHFdyWvmUo


■42. 남자 친구가 다른 여자와 키스하는 꿈
남자 친구가 다른 여자와 키스하는 꿈은 당신이 남자 친구의 애정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당신의 남자 친구는 진심으로 당신을 사랑합니다.
그래서 노력을 많이 해 주고 있을 거고 애정 표현도 해 주고 있을 거예요.
하지만 당신은 그것으로도 만족하지 못하고 있어요. 더 남자 친구로부터의 애정을 실감하고 싶은 생각을 안고 있고, 불만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사랑을 받고 싶어 하는 것은 보통이지만, 당신의 경우는 그 마음이 너무 강한 것 같습니다.
남자 친구는 분명히 사랑해주는데 더 큰 애정을 원하면 언젠가 남자 친구는 지쳐버려요.
지나친 요구가 두 사람의 관계를 깨뜨리는 원인이 되죠.
따라서 아무것도 요구하지 말고 어느 정도 욕구를 억제하도록 합시다.


 
■43. 외국인과 키스하는 꿈
외국인과 키스하는 꿈은 나와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과 잘 지내고 싶다는 당신의 심리를 나타낸 꿈입니다.
이 꿈을 꾼 사람은 최근에 직장이 바뀌거나 새로운 사람들과 어울리기 시작한 것이 아닐까요.
그런 사람과 당신은 별로 생각이 맞지 않고, 마음의 거리를 가까이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겠지요.
그러나 당신은 가치관이 다른 사람이라도, 확실히 사이좋게 지내고 싶은 기분을 안고 있습니다.
이제 그것을 행동으로 옮기기만 하면 됩니다.
가치관이 달라도 언젠가는 친해질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주세요.

■44. 누군지 모르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누군지 모르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은 당신이 사랑에 굶주려 있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이 꿈을 꾼 사람은 사랑을 하고 싶어 안달인 상태인 거죠.
오랫동안 애인이 없거나 외로움을 많이 타면 애인이 갖고 싶은 욕구가 커져 이런 꿈을 꾸게 됩니다.
친구를 소개받는 등 해서 빨리 애인을 찾아주세요.

■45. 목에 키스마크를 붙일 수 있는 꿈
목에 키스마크를 걸 수 있는 꿈은 집착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이 집착은 당신 안에 있지 않아요.
다른 사람에게 집착이 있고 그 상대가 당신인 거죠. 즉, 당신을 잊지 못하고 계속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나, 스토커 행위를 하려고 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꿈을 꾼 사람은 위험이 다가올 수도 있기 때문에 충분히 주의하세요.
상대에게 짐작이 가는 것이라면, 경찰 등에도 상담하는 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친구의 집이나 친정에 돌아가는 대처법도 있으므로, 잘못해도 상대와 직접 이야기하는 것과 같은 대처를 취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46. 키스를 거절하다 거부하다 꿈
키스를 거절하는 꿈은 거부를 뜻하는 꿈이에요.

머지않아 당신은 애인으로부터 무언가를 거부당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런 꿈을 꾼다는 것은, 당신이 어딘가에서 연인이 거부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는 거예요.
당신이 연인에게 하는 부탁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꿈에까지 꿀 정도이기 때문에 당신에게 있어서 중요한 일일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그것이 프러포즈를 의미하는 일도 있기 때문에, 각오해 둡시다.

■47. 키스를 꾸는 꿈
다른 사람이 키스하는 것을 보는 꿈은 이상적인 연애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이 꿈속에서 본 타인의 키스는 당신이 망상하고 있는 최고의 상황일 것입니다. 꿈에서 본 것 같은 키스를 하고 싶은 욕망을 이 꿈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48. 키스를 거부당하는 꿈
키스를 거부당하는 꿈은 초조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연애면에서 초조해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짝사랑하고 있는 상대에게 다른 여성이 다가가거나 좋아하는 사람의 마음이 멀어져 가는 기분이 들거나 해서, 무엇인가 행동을 개시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이겠지요.
하지만 이 꿈을 꾸면 당신의 초조함으로 인해 그 연애는 실패하게 됩니다.
즉 지금 느끼고 있는 조급함에 의해 행동하는 것은 실수라는 것입니다.
초조한 마음은 압니다만, 정말 마음이 멀어져 버린 것이라면 이제 와서 행동해도 의미가 없습니다.
다음 기회를 기다리거나 혹은 단순한 착각일 수도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와 같은 태도를 유의합시다.


 
■49. 운동선수와 키스하는 꿈
운동선수와 키스하는 꿈은 비밀을 의미하는 꿈이에요.
당신에게는 누구에게도 알려지고 싶지 않은 비밀이 있는 거죠.
어쩌면 그것은 바람난 것일지도 모르고, 과거의 연애에 관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운동선수와 키스하는 꿈을 꾼다는 것은, 당신은 그것이 들켜 버리는 것에 두려워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스스로 비밀을 털어놓지 않으면 쉽게 들통날 수 없습니다.
좀 더 편하게 생각하는 게 좋겠어요.

■50. 억지로 키스당하는 꿈
억지로 키스당하는 꿈은 당신의 성적 욕구가 높아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연애를 오래 하지 않거나 요즘 외로움을 실감할 만한 일이 생기면 이런 꿈을 꾸게 됩니다.
성적 욕구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애인을 만드는 수밖에 없어요.
적극적으로 만남의 장을 찾아 연인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해보면 어떨까요?

■51. 동급생과 키스하는 꿈
반 친구와 키스하는 꿈은 연애운 업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래서 이 꿈을 꾼 사람은 조만간 연애에 관한 여러 가지 좋은 일들이 일어날 거예요.
짝사랑하고 있는 사람은 이 시기에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고백받고 사귀게 될지도 모릅니다.
옛 동창생과 키스하는 꿈도 같은 의미가 될 수 있으니 기대하세요.


 
■52. 첫사랑과 키스하는 꿈
첫사랑과 키스하는 꿈은 두 가지 해석이 있습니다. 애인이 없는 사람이 이 꿈을 꾸면 연애를 하고 싶은 욕구가 커지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외로운 나날을 보내면서 첫사랑 같은 멋진 사람과 연애하고 싶은 욕구가 커진 거죠.
애인을 찾기 위해 행동 개시해 보세요.
연인이 있는 사람이 첫사랑과 키스하는 꿈을 꾸면 현재의 연인에 대한 불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뭔가 연인에게 말하고 싶은 것이 있는데, 좀처럼 그것을 꺼낼 수 없는 상황이 아닐까요.
첫사랑이 등장하는 꿈은 애인이 있는 사람도 없는 사람도 연애운이 오르는 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불만을 이야기함으로써 두 사람 사이가 깊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확실히 연인과 이야기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53. 누군가에게 키스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꿈
누군가에게 키스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꿈은 악의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주위에 있는 누군가로부터 질투받거나 미움을 사거나 하고 있는 것이겠지요.
그리고 그것을 당신 자신도 알고 있습니다.
이런 상대가 가까이 있으면 언제 어떤 문제가 생길지 몰라요.
혼자 해결할 수 없는 경우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상의하여 문제를 해결해 나갑시다.

■54. 버스에서 키스하는 꿈
버스에서 키스하는 꿈은 당신에게 호의를 갖고 있는 사람이 가까이 있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즉 당신은 누군가의 짝사랑 상대라는 것이 됩니다.
하지만 이 꿈을 꾼다는 것은, 당신 자신도 그 생각을 깨닫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마음이 있다면 그냥 친해지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간접적으로 그것을 알 수 있는 태도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멋대로 포기해 줄지도 모릅니다.


 
■55. 키스를 못하게 방해받는 꿈
키스를 못하게 방해받는 꿈은 경쟁자의 존재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 꿈을 꾼 사람은 좋아하는 사람이 있겠죠.
하지만 거기에는 경쟁자가 존재하고, 바로 사랑을 방해받고 있는 상태에 있는 겁니다.

라이벌이 존재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이기 때문에 어떻게든 행복을 잡기 위해 적극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하면 비록 실패했다고 해도 후회할 것은 없습니다.
또, 이 꿈은 애인과의 교제를 부모님께 반대하는 사람이 꾸는 경우도 있습니다.

■56. 귀신과 키스하는 꿈
귀신과 키스하는 꿈은 스트레스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일이 바쁘거나 연인과 싸움만 하는 것으로 인해 큰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너무 장기적으로 스트레스가 걸려 버리면 정신적으로 병이 들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빨리 스트레스 근원을 제거하고 정신적으로 건강한 상태를 되찾으세요.

■57. 악마와 키스하는 꿈
악마와 키스하는 꿈은 유혹을 의미하는 꿈이에요.
지금 당신은 사랑을 하고 있는지도 모르지만, 그 상대는 위험한 인물인 것은 아닐까요. 이 꿈을 꾸는 사람에게 가장 많은 것은 상대가 기혼자라는 패턴입니다.
그대로 연애를 시작해 버리면, 상대의 가족을 괴롭히게 되고, 무엇보다 당신 자신이 상처 받게 됩니다.
스스로도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을 테니 지금의 사랑은 포기합시다.


 

키스라고 해도 여러 가지 키스의 패턴이 있고, 키스의 상대방이나 키스를 당한 상대방에 의해서도 당신의 심경이나 처한 상황이 이렇게 패턴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셨나요?
당신의 꿈에서는 어떤 꿈의 키스신이었는지 체크하고, 일상에 변화를 도입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당신의 앞으로의 힌트나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