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아이 꿈·여자아이꿈·쌍둥이꿈 등 아기가 태어나는 경우 등 다양한 출산의 케이스마다 설명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1. 10. 28. 13:27

본문

반응형

출산은 인생에 있어서 매우 큰 사건이지요.

아기를 출산하는 꿈은 해몽에서 어떤 의미와 심리를 나타내는 것일까요.

남자아이·여자아이·쌍둥이가 태어나는 경우 등 다양한 출산의 케이스마다 설명하고 있습니다.

목차
● 아기를 낳는 꿈의 의미와 심리란?
● 1. 아들을 낳는 꿈
● 2. 딸아이를 낳는 꿈
● 3. 쌍둥이를 낳는 꿈
● 4. 타인/친구 출산에 입회하다, 꾸는 꿈
● 5. 미혼으로 출산하는 꿈
● 6. 순산으로 출산하는 꿈
● 7. 진통이 오는 꿈
● 8. 출산 중 꿈
● 9. 고령 여성이 출산하는 꿈
● 10. 장애아를 출산하는 꿈
● 11. 인간 이외의 생물을 출산하는 꿈
● 12. 유산·사산하는 꿈
● 13. 남성이 출산하는 꿈
● 14. 좋아하는 사람의 아기를 출산하는 꿈
● 15. 싫어하는 사람의 아기를 출산하는 꿈
● 16. 미숙아를 낳는 꿈
● 17. 출산한 아기가 성별 불명의 꿈
● 18. 자신을 새롭게 출산하는 꿈
● 19. 난산하는 꿈
● 20. 진통이 심해지는 꿈
● 21. 진통이 멈추는 꿈
● 22. 출산 임박(만삭)의 꿈
● 23. 제왕절개하는 꿈
● 24. 옥상에서 출산하는 꿈
● 25. 화장실에서 출산하는 꿈
● 26. 출산했다는 사실에 당혹스러운 꿈
● 27. 출산한 아기와 그 자리에 머무는 꿈
● 28. 가족 중 누군가가 출산하는 꿈
● 29. 어머니가 출산하는 꿈
● 30. 딸이 출산하는 꿈
● 31. 역아로 출산하는 꿈
● 32. 개가 출산하는 꿈
● 33. 고양이가 출산하는 꿈
● 34. 파수하는 꿈
● 35. 진통은 오지만 임신하지 못한 꿈
● 36. 출산 축하를 받는 꿈
● 37. 임신 중이 아닌데 임신하는 꿈


당신은 혹시 아기를 낳는 꿈을 꾼 적이 있는지 알려 주시겠습니까?
현실 세계에서의 출산은 당신 자신과 주변 환경, 그리고 생활마저도 변화하는 중대한 사건이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제멋대로의 생활을 보내고 있던 사람은, 아기를 가져, 부모로서의 자각이 싹틀지도 모릅니다. 

특히 당신이 여성이라면 출산을 계기로 숨겨져 있던 모성 본능이 전면에 나타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 아기를 출산하는 꿈의 의미와 심리에 대해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기를 출산하는 꿈의 의미와 심리란?

꿈의 종류 중에 하나는 예지몽입니다.

출산하는 꿈은 꽤 리얼리티 있는 꿈이기 때문에, 아기가 태어나고, 결국은 출산이 임박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해석해도 이상할 건 없겠죠. 

그 가능성은 전혀 없는 것도 아니지만, 출산의 꿈의 경우 안타깝게도 실제로 출산하는 경우는 적은 것 같습니다.
그럼 아기를 출산하는 꿈의 의미라고 하는 것은 대체 어떤 것입니까?
아기를 낳는 꿈은 새로운 것이 시작을 알리고 있습니다.

당신이 예상치 못한 가능성과 기회 등 당신에게 행운이 찾아올 것임을 암시합니다.
또한 당신의 향후 운명의 명암을 가르는 중요한 사건들을 암시하고 있기도 합니다.

2.아들을 낳는 꿈.
기본적으로 예쁜 아기를 출산하는 것은 길몽입니다.

못생긴 아기를 출산하는 것은 경고를 암시하고 있습니다만, 남자아이의 출산은 어떤 의미일까요?
남자 아이도 여자 아이도 아이가 태어나는 기쁨에는, 변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후사가 태어난 실감은 남자아이 쪽이 느끼기 쉬울지도 모릅니다.
꿈 분석에서 아들을 낳는 꿈은 당신에게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는 길몽입니다.

예를 들어, 수입이 상승하거나  질병의 회복, 의중에 있는 사람과의 교제 발전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남자아이가 자신이 좋아하는 귀여운 아기라면 더 행운도가 높아질 것입니다.

2.딸을 낳는 꿈.
지금부터는 딸을 낳는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자아이가 태어나는 꿈도 기본적으로는 길몽입니다.

당신 아래에 행운이 올 징조로 해석되지만,

남자의 꿈에 비하면 지출 등의 금전적인 부담이 늘어나는 암시가 있을 것입니다.
다만, 그 지출하는 것을 아까워하면, 행운을 놓칠 우려도 있으므로, 

최저한의 지출은 각오하는 것이 행운을 주는 데 있어서,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3.쌍둥이를 낳는 꿈.
현실 세계에서도 태어나는 아기가 한 명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쌍둥이거나 아니면 세 쌍둥이 이상이 될 수도 있어요.
당신이 쌍둥이를 출산하는 꿈은 가까운 미래에 좋은 일이 닥칠 암시입니다.

쌍둥이 꿈은 행운이 배가 된다는 의미도 강해지고 행운의 시기가 안정된다는 해석도 있다.
또한 당신에게 숨겨진 잠재 능력이 개방된다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습니다. 

다만 행운이 배가 되는 반면 그 전례에 따른 부담도 두 배가 되는 의미도 있다.
세 쌍둥이 이상의 출산이거나 여자 아이이거나 하면 더 금전적으로 겹치게 될 것입니다.

4. 타인/친구의 출산에 입회하다 · 꾸는 꿈
당신이 아닌, 친구나 지인등의 출산 씬에 입회하는 꿈.

출산하는 제삼자에 관련되는 내용이라고 해석될 것 같습니다만, 실은 당신 자신에 관련되는 내용이 됩니다.
당신이 지금 어떤 문제를 안고 있다면, 이 꿈은 문제 해결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길몽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예를 들어 금전적 문제 등이 없는 상황이라면 앞으로의 손실이나 낭비를 주의하라는 경고몽으로 해석됩니다. 

당신의 현주소를 판단해주세요.

5. 미혼으로 출산하는 꿈
미혼 상태로 출산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 자신이 출산을 고려하고 있는지 여부에도 관계됩니다.

언젠가 아기가 낳고 싶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소망이 강하게 나온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그 소망으로부터 좋은 영향을 받아 여성성이나 모성이 올라가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위에 있는 남성들로부터 주목을 받기 쉬워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출산을 생각하지 않는 사람의 경우는 조금 의미가 달라지게 됩니다.

미혼으로 출산하는 꿈에는 당신이 주변 사람에게 느끼고 있는 초조함이나 죄책감, 거북함 등의 심리가 반영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마이너스 심리는 현재 매우 강해지고 있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과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6. 순산으로 출산하는 꿈
순산의 꿈은 긍정적인 의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순산의 꿈이 알려주는 것은 열심히 노력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미련이나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노력을 계속해 나가라고 해석됩니다.
이런 꿈을 꾼 당신은 지금 자신의 목표에 대해 무리라고 돌아서고 있지 않습니까?

그럴 때일수록 전진하는 용기가 중요하다는 것을, 이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7. 진통이 오는 꿈
진통이 오는 꿈은 당신에게 시련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목표를 이루거나 뭔가 이루기 위해서는 반드시 시련을 이겨내야 합니다.

당신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에 들어가겠지요.
그러나 시련이 온다는 것은 그것을 극복하기만 하면 결과는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조금 있으면 힘든 시기가 풀리고 결과라는 행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도망치지 말고 꼭 노력해 보세요.

8. 출산하는 도중의 꿈
출산하는 도중에 눈을 뜨면, 괴로운 타이밍이었기 때문에 「뭐였던 거야 지금의 꿈은…?」라고 조금 무서워져 버리지요.

통증이 사실적으로 남아 있는 사람도 많을 수 있습니다.

출산하는 도중의 꿈은 당신이 지금 실제로 꽤 스트레스 풀의 상황에 놓여 있고, 초조함 등의 심리에 사로잡혀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주위의 기대대로 일을 해낼 수 있을까 등, 부담 등도 초조함의 원인이 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단, 어떤 상황에서도 스트레스나 초조함은 금물입니다.주위에 상담하거나 휴식을 취하거나 하면서 자신이 기분 좋게 보낼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 나갑시다.

9. 고령 여성이 출산하는 꿈
지금은 과거보다 임신 연령대가 높아졌지만 역시 나이가 들수록 출산은 어려워지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도 분명 노인으로 보이는 여성이 출산하는 꿈을 꾼다면 이는 경고몽으로 해석됩니다.
이 꿈이 의미하는 것은 사태의 있을 수 없는 변화의 암시입니다.

급격한 변화와 개선책은 지금은 실시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꿈은 할머니나 어머니, 누나 등 연상의 이성이 고민을 안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신경이 쓰인다면 적당한 시기를 봐서 연락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10. 장애아를 출산하는 꿈
장애아를 출산하는 꿈은 당신이 강한 스트레스와 불안을 안고 있는 것을 시사합니다.

실제로 임신 중에 「아기를 제대로 키우지 못하면 어떻게 할까」라고 하는 불안을 안고 있을 때 등에도 보기 쉬운 꿈의 하나입니다.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한 불안은 계속 고민으로 느껴도 스스로 스트레스를 늘릴 뿐이므로 주의하십시오.

주위 사람에게 적당히 불안을 이야기하는 등 불안을 해소하는 방법을 평소에 익혀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11. 인간 이외의 생물을 출산하는 꿈
이것도 어떻게보면 꿈같은 내용인데 분명히 인간이 아닌 생물을 출산하는 꿈을 꾸기도 할것입니다.
당신이 출산한 인간 외의 생물이 외계인 투박한 외모를 가졌을 경우는 경고몽이 됩니다.

당신 가까이에, 예기치 못한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운 암시를 뜻합니다.

새로운 것에의 도전이나, 분위기를 읽지 않는 언동 등에는, 부디 주의를 바랍니다.
반면 강아지나 아기 고양이 등 귀여운 동물, 혹은 당신이 귀엽다고 느낀 생물을 출산하는 꿈은 행운을 가져다주는 길몽이 됩니다.

12. 유산·사산하는 꿈
유산과 사산, 매우 유사한 표기인데, 그 차이는 무엇인지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임신 후 22주 미만에 임신을 지속할 수 없게 된 상태를 유산이라고 부르며, 임신 22주 이후에 사망한 태아를 출산한 경우를 사산이라고 합니다.
즉, 22 주 전후의 태아의 상태를 통해 유산인지 사산인지가 판단되게 됩니다.

어쨌든 슬픈 내용입니다만, 꿈의 세계에서의 유산·사산의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유산과 사산 모두 당신이 과거의 실패를 딛고 새로운 미래를 향해 재기동하려는 의욕의 발로이며 에너지가 회복되는 암시.
이 꿈은 연애나 전직등 한 번쯤 포기해버린 꿈이나 목표에 재도전이 좋다는 사인입니다.

행동함으로써 당신의 문제가 해소되어 갈 것입니다.
다만, 꿈속의 태아가 사산일 경우 행운의 기회를 놓칠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13. 남자가 출산하는 꿈
여성이 동반한 출산 시의 통증은 남성이 도저히 견딜 수 없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럼 당신이 남성 분이고 출산하는 꿈을 꾼 경우는 어떻게 해석되는 것입니까.
남성이 출산하는 놀라움의 꿈은, 주로 일하는 면에서, 일이 순조롭게 되어 가는 징조를 뜻합니다.

만약, 당신이 지금, 어떠한 문제를 안고 있다면, 그 문제는 단번에 해결로 향하는 길몽이라고 상징합니다.
또, 생각지도 않은 임시 수입을 얻을 수 있는 의미도 있으므로, 상황이 어떻든, 낙관적으로 생각해 둡시다.



14. 좋아하는 사람의 아기를 출산하는 꿈
당신이 여성이라면 출산을 한다면 좋아하는 사람과의 사이에서 얻은 생명을 낳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 꿈을 꾸면 당신의 생명력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생명 에너지의 상승으로 기분이 생기가 돌기 쉬워지고 잠자고 있던 능력의 개화, 세계관의 확대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우선은 무엇이든지 도전해 보는 중요성을, 이 꿈은 가르치고 있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15. 싫어하는 사람의 아기를 출산하는 꿈
싫어하는 사람과의 사이에 낳은 아기를 출산한다.

어떤 의미에서 당신에게나 아기에게나 원하지 않는 불행의 출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꾼 당신은 원치않는 운기= 고민이나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운 상황이 되어있을 것입니다.

운세도 하락세라는 암시가 있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꾸면 새로운 도전은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16. 미숙아를 출산하는 꿈
다시 말씀드리지만 미숙아를 출산하는 꿈을 꿨다고 해서 실제로 출산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이 꿈은, 꿈이라고 얕잡아 낙관적으로 생각하는 내용이라고도 할 수 없는 암시가.
이 꿈이 나타내는 것은 당신의 마음속에 솟은 불안과 죄책감의 존재입니다. 

속죄하는 마음이 당신의 마음속에서 갈등으로 번지고 있겠지요.
당신이 실제로 임신 중이라면, 이 꿈은 출산에 관한 불안감의 시작입니다.

임신하지 않은 경우는 과거 문제나 트러블 발발을 정리하지 못한 증거입니다.

지나가 버린 기억에 대해서, 경험으로서 호의적으로 해석, 소화해 나갈 필요가 있는 것을, 이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17. 출산한 아기가 성별 불명의 꿈
상황에 따라서는 꿈 속에서 출산한 아기의 성별이 어느 쪽인지 전혀 몰랐을 때도 있을 것입니다.

출산한 아기가 성별 불명의 꿈일 때는, 당신 자신의 발상력과 아이디어 등의 성장을 볼 수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깨달으면 그 발상력 덕분에 일에서는 큰 성공이나 평가를 얻고 있어……와 같이, 업무운 업으로 연결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도 스트레스가 없어지고, 보다 사물을 호전시키기 위한 아이디어를 번뜩이기 쉬워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18. 자신을 새롭게 출산하는 꿈
이 꿈 또한 SF적이라고 할까요, 꿈다운 내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을 새로 출산하는 꿈은 당신 자신의 환생 소망이 투영된 꿈으로 해석됩니다.
다시 태어난 듯한 심경으로, 심기일전, 무엇인가에 임하고 싶은 소망의 표현입니다.

출산 후 상쾌함이나 편안함을 느꼈다면 새로운 대처에 대해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출산 후에도 기분이 개운치 않으면 안 되는 상황에서도 어딘가 수동적인 소극적인 심경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선택지는 바뀌어 가는 것의 선택이기 때문에, 여기는 각오를 결정하고, 출산 준비 아닌 미래에 대한 계획을 준비하고, 임해 나갑시다.

19. 난산하는 꿈
같은 통증을 수반한다면, 산모의 괴로움이 오래 가지 않고 출산하고 싶은 것이 본심일 것입니다.

하지만 원치 않아도 난산이 되는 경우가 있는 것 또한 현실입니다.
꿈에서 난산인 것은 당신이 현실에 짊어지고 있는 고생의 크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의 세계에서의 난산의 아픔이 클수록 앞으로 일어날 현실의 고생이 커질 것입니다.
다만, 이 난산의 통증은 당신의 마음이 정신적 성장을 이루려고 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난산을 수반하면서도, 무사히 출산할 수 있으면, 비 온 뒤에 땅이 굳어진다는 속담대로 길몽으로 승화될 것입니다.
또한 이 꿈을 꾼 당신이 크리에이터 관계 직종에 종사하고 있는 경우는 창조를 해도 형태를 이루지 못하는 이른바 생산의 괴로움에 고민하고 있다고 해석됩니다.

20. 진통이 심해지는 꿈
초산으로 출산할 때 진통의 고통에 불안을 느낀 여성도 많았을 것입니다. 

그럼 꿈의 세계에서 일어난 진통은 과연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꿈에서 빚어진 진통은 당신이 현실 세계에서 겪는 고민과 스트레스의 상징.그리고 그것들을 자각하면서도, 아무것도 해결할 수 없는 자신에의 안타까움이나, 마음의 아픔을 수반하고 있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만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문제라면, 부끄러움이나 수치심은 버리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는 것도 중요하겠지요.

21. 진통이 멈추는 꿈
진통이 멈추는 꿈을 꾸는 것은 매우 무섭다고 생각을 합니다.

실제로 임신 중인 사람이라면, 아기가 어떻게 되어버리는 거야...!?라고 당황해 버리는 사람은 많을 것입니다.

진통이 멈추는 꿈은 실제로 조금 나쁜 방향의 의미를 가지기 때문에 조심합시다.

진통이 멈추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은 싫은 것부터 어쨌든 도망가고 싶다는 도피 소망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힘들면 싫은 일로부터는 물론 도망쳐도 좋은 것입니다. 

그렇지만 도망치는 것이 버릇이 되면, 생각이 어느샌가 교활해져 버려, 주위로부터의 평가를 결과적으로 내리게도 됩니다.

버릇 들이기 전에 도망치는 버릇은 고쳐두고 싶네요.

22. 출산임박 (만삭)의 꿈
주산을 앞둔 만삭의 꿈은 운기 업을 위한 준비 기간에 들어섰음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당신의 운기는 크게 향상될 가능성이 있지만, 당분간은 준비 기간으로 참을 때가 계속될지도 모릅니다.
무슨 일이든, 큰 변화가 있기 전에는 「정체기」라고 불리는 시기가 있는 것입니다.

최근 여러 가지로 상태가 나쁜 기분이 든다…라고 마음 빠지는 일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만삭의 꿈을 꾸었을 때는, 운상승의 준비 기간에 들어간 것이라고 파악하고, 기분을 잘 컨트롤해 나갑시다.


23. 제왕절개하는 꿈
제왕절개는 자연분만으로는 산모가 수술을 감당할 수 없다고 의사가 판단한 경우 자궁 절개를 통한 수술법이다.
출산 직전에 자연분만이 판단되어 행하는 예정제왕절개가 있는가 하면 어떠한 트러블 발생에 의해 이루어지는 긴급 제왕절개의 두 종류가 있는데, 꿈 분석에 있어서는 후자의 긴급 제왕절개의 의미가 강해집니다.
제왕절개의 꿈은, 당신이 현실세계에서 긴급한 결단을 강요당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것은 예를 들면, 전직할지 지금의 직장에 머무를지, 교제 상대와 결혼할지 아닐지 등에 해당하겠지요.
고민이 많은 상황이긴 하지만 스스로 생각하고 결정을 내리면 행운이 찾아온다고 해석하죠.

24. 옥상에서 출산하는 꿈
우선 일본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이야기겠지만, 당신이 어딘가의 옥상에서 출산하는 꿈입니다.

이 꿈에는 어떤 의미가 담겨있을까요?
옥상은 지붕이 없어 하늘이 끝없이 펼쳐진 상태.이 상태는 당신의 운 자체를 나타내고 있어요.

직업에서의 출세와 지위 획득, 재산을 쌓는 등 모든 운기가 상승하는 길몽이 됩니다.
단 길몽은 맑은 경우에 한합니다.

흐린 하늘과 비, 강풍이 섞인 하늘이라면 운기가 상승 기류를 탈 때까지 기상 불량이 높을수록 일파란이 일어나기 쉬울 것입니다.

25. 화장실에서 출산하는 꿈
화장실에서 아기를 낳아 버리는 것은 현실에서도 일어날 수 있는 이야기겠지요.

이 꿈은 재물운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화장실에서 출산하는 꿈은, 당신의 금전운이 크게 향상되는 암시입니다.

게다가 임시 수입이라기보다는 토지를 받는, 유산을 계승한다고 한 가족 자산에 관한 내용이 될 것입니다. 

지금부터 유산상속에 관한 법적 지식을 조금 공부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26. 출산했다는 사실에 어리둥절한 꿈
본래라면, 축복을 수반하여 탄생했으면 하는 출산이지만, 출산에 관해서 비관적, 기쁨이 솟지 않는 꿈을 꾸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이 꿈은 당신이 출산을 원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스트레스를 안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당신이 정신적으로 상당히 피로를 느끼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스트레스 경감을 위해서도 때로는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상담해 보는 것도 중요할 것입니다.

27. 출산한 아기와 그 자리에 머무는 꿈
무사히 아기를 낳은 뒤에도 이런저런 이유로 출산을 했던 곳을 떠나고 싶지 않은 꿈.

어떤 의미에서 불가사의한 꿈이지만, 이 꿈에 나오는 아기는 당신에게 부과된 책임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일이나 가족 간에, 책임을 질 수 있으면 짊어지고 싶지 않은, 그런 당신의 마음이, 이 꿈에 반영되고 있습니다.
부담을 수반하는, 무거운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만, 그것은 당신의 기분이 필요이상으로 무겁게 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너무 기죽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8. 가족 중 누군가가 출산하는 꿈
당신 가족의 누군가가 출산하는 꿈꿈의 세계이기 때문에, 당신의 할아버지와 아버지, 형이나 남동생이 출산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출산한 누군가의 운이 상승하는 암시입니다.

그것은 가족에게도 기쁜 일일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언니나 여동생이 미혼으로 출산하는 꿈이라면 결혼하는 사건이 된다고 해석됩니다. 

출산했던 가족과 소원한 기색이라면, 근황 보고도 겸해 연락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29. 어머니가 출산하는 꿈
제 어머니가 출산하는 꿈은 실제로 어머니에게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마이너스 방향의 변화도 많기 때문에, 어머니의 변화에 잘 주목해 둡시다.

위험한 문제에 휘말릴 것 같으면 스스로 손을 내밀어 돕는 것도 중요합니다.
물론 좋은 변화가 일어날 수도 있죠.

좋은 변화가 일어나면, 곁에 있는 것으로 좋은 「기」를 받을 수 있고, 결과적으로 자신의 운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생길 것입니다.

30. 딸이 출산하는 꿈
자신의 딸이 출산하는 꿈에는, 실은 자신의 딸의 재능의 개화나 평가 향상 등의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딸 자신의 활약에 따라 평가가 올라가 행복해하는 딸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 자신도 딸의 재능이 개화하거나 주위의 평가를 받거나 하면 자랑스러울 것입니다.

좋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뭔가 상담받는 타이밍이 있을 때는 적극적으로 귀를 기울여 나갑시다.

31. 거꾸로 출산하는 꿈
역아로 출산하는 꿈에는 문제를 피할 수 있는 미래가 암시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곧 닥칠 문제나 트러블을 꽤 역겨워하고 있고, 가능하다면 그것을 피해서 지나가고 싶다… 고 바라는 것이겠지요.
거꾸로 선 꿈을 꾸었을 때는 그런 소망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회피가 단순한 도망을 쳐 버리면 결국 어딘가에서 보복이 올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회피하려고 생각하면 확실히 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정말 그걸로 좋은지는 잘 생각해 봐야겠네요.


32. 개가 출산하는 꿈
개 출산의 꿈은 대인 운 업의 가능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대인관계 스킬의 상승에 기대가 생기기 때문에 평소에는 잘 접하지 못했던 상대라도 당신은 앞으로 얼마 동안은 실수 없이 접할 수 있게 될 수도 있습니다.
즉 상대와 거리를 좁히는 데에는 절호의 기회라는 것.서투른 사람과 친해지는 것, 낯가림이라도 친구를 많이 만드는 것, 좋아하는 사람에게 접근하는 것……그런 찬스로 연결되는 것이겠지요.

33. 고양이가 출산하는 꿈
고양이가 출산을 하는 꿈은 인생의 전기를 의미하는 것으로 생각되고 있습니다.

머지않아 당신은 인생의 전환기가 찾아옴을 느낄 것입니다. 중요한 선택을 강요받거나 장래의 꿈이나 생활방식에 관련되는 것에 접할 기회가 있거나 할지도 모릅니다.
그런 인생의 전환기에 있어 소중히 하고 싶은 것은, 자신의 의지와 냉정함입니다.

충동적으로 매사를 결정하지 않고 냉정하게 판단하는 자세를 가지고 인생을 선택해 나가고 싶습니다.

34. 파수하는 꿈
차곡차곡 쌓아온 노력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그런 타이밍이 온 것입니다.
하지만 노력이 보답을 받기 직전에 방심해 버리면, 조금 있으면 노력이 물거품이 되어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파수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조금 있으면 노력이 결실을 맺는다」라고 생각해 모티베이션 업을 도모해, 보다 한층 마음을 단단히 먹고 집중력을 높여 나갑시다.

35. 진통은 오지만 임신하지 못한 꿈
진통은 오지만 임신은 하지 않는다...그런 꿈은 약간의 시련이나 벽에 부딪쳐 있는 당신의 상황을 꿈이 보여주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진통은 바로 출산을 상징하는 무서운 통증·고통입니다.

그런 괴로움을 맛볼 때가 오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 주고 있는 것입니다.
실제로 조금 느슨해져 있는 자신의 현재 상태에 짐작이 가는 사람도 많을지도 모릅니다.

일을 적당히 다루기 십상이거나, 방심하여 실패가 많아지고 있거나……. 그런 나에게 좋은 의미로 갈채를 넣어주는 상황이 온다는 것입니다.

36. 출산 축하를 받는 꿈
꿈의 세계에서, 당신이 출산 축하를 받은 경우, 이 축하는 길몽이 됩니다.
출산 축하가 나타내는 것은, 당신이 지금까지 쌓아 온 노력의 증거입니다.

그것이 형태를 띠게 되어 당신에게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당신이 어떤 형태로든 도전할 경우에도 같은 의미가 됩니다.

그 성과는 반드시 마음껏 발휘될 것입니다.

37. 임신 중이 아닌데 임신하는 꿈
당신이 여성이고, 현실에서 임신한 기억이 없는데, 임신해 버리는 꿈은 어떻게 해석될까요?

처음에도 언급했듯이 이 꿈은 임신을 암시하는 예지몽이 아닙니다.

다만 길몽이긴 합니다.
이 꿈을 꾼 당신 밑으로 금전적 이득을 볼 수 있는 사건이 곧 일어나면서 상황이 빠르게 변화하게 될 것입니다. 

비록 지출이 일시적으로 가산되어도 결국은 도움이 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 이 꿈은 당신의 파트너의 직업운이 향상되는 경우도. 그에 따라, 수입의 안정으로도 연결될 것입니다.




새로운 생명의 탄생에 얽힌 꿈은 당신에게 새로운 행운의 시작을 가르쳐 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기사가 당신의 행운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