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래지어를 보관하는 올바른 방법

건강마스터/패션뷰티

by 칼이쓰마 2022. 12. 13. 09:08

본문

반응형

브래지어를   보관하는 올바른 방법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샀다", "속옷으로 샀다"등 깨끗하게 사용하고 싶은 브래지어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런 사람들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브래지어를 더 오래 보관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브래지어는 세탁 후 보관하는 방법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브래지어를 잘접어 보관하는 올바른 방법을 소개합니다.


브래지어를 접는 방법
지금까지 접는 방법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면이 기회에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접는 방법에 약간의 독창성만 있으면 컵이 무너지는 것을 방지하고 깔끔한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세척 후 관리 
우선, 세척 후 세균이 묻지 않도록 완전히 건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래지어는 습기를 좋아하지 않는 섬세한 속옷이므로 충분히 마른 후에 접어야 합니다. 
습기가 남아 있으면 주름, 변색 및 곰팡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건조시 냄새에 주의해야 합니다.  그대로 보관하면 냄새가 다른 브래지어로 옮겨가는 비참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이너웨어이기 때문에 "건조"는 오래 지속되기 위해 보관해야 할 최소한의 포인트입니다.

◆브래지어 접는 방법

▼1단계
브래지어의 컵을 내려놓고 테이블이나 바닥과 같은 평평한 표면에 펼칩니다.


▼2단계
후크를 가장 안쪽 지점에서 뒷면에 고정하십시오 (보관 시 훅이 다른 브래지어에 걸리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앞 고리가 있는 브래지어의 경우 고리를 단단히 고정하십시오.

▼3단계
스트랩을 컵 안에 넣고 다시 넣으십시오 (스트랩이 아직 벗겨져 있기 때문에 다른 브래지어와 엉키거나 꺼내는 데 방해가 됩니다). 이때 컵을 꽉 밀어서 부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4단계
마지막으로 컵의 요철에 따라 다른 브래지어를 겹치면 완료됩니다! 서랍이나 선반에 보관하십시오.
어땠어요? 어려운 일은 없기 때문에 빨래를 치울 때 조금 의식하면됩니다.

약간의 독창성으로 브래지어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익숙해지면 순식간에 접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것은 나쁜 예입니다. 

이제 브래지어를 올바르게 접는 방법을 알았으므로 절대 하지 말아야 할 몇 가지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래에 소개된 두 가지 방법이 편리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놀랄 수 있습니다. 

또한 불가능한 이유도 설명하겠습니다.

 

반으로 접기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서 와이어 브래지어를 반으로 접으면 안 됩니다. 

한 컵을 반대로 쌓으면 컵이 무너질 수 있습니다. 또한 와이어도 변형될 수 있으므로 브래지어 관리의 관점에서 완전히 빠져 있습니다. 비 와이어 브래지어가 있는 경우 와이어 변형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지만 컵이 무너질 수 있으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접지 않고 걸기

 

어떤 사람들은 옷걸이에 S 자형 고리가 부착되어 브래지어를 걸기 때문에 "걸기가 쉽기 때문에"할 수 있습니다. 

물론 훅에서 떼어내는 것만으로 바로 떼어낼 수 있고, 어떤 브래지어를 가지고 있는지 한눈에 볼 수 있기 때문에 선택하기 쉽다. 그러 나이 방법의 단점은 브래지어 끈이 늘어난다는 것입니다. 

스트랩의 길이가 좌우로 달라지고 고무가 늘어납니다... 불편한 착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브래지어를 더 오래 지속하려는 사람들에게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오버 스터핑


어떤 사람들은 서랍, 옷장, 수납 댄스 등을 깔끔하게 유지하고 싶어서 옷을 작은 접기로 접고 많은 옷을 보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티셔츠라면 괜찮지만 브래지어를 너무 많이 챙기지 마세요. 

컵이 무너지거나 전선이 변형될 수 있습니다. 

적당히 넓은 수납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브래지어 보관 방법
브래지어를 깔끔하게 접었지만 수납을 텍스트로 만드는 것은 낭비입니다!

마지막으로 올바른 저장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정답은 두 컵을 모두 연 상태에서 브래지어를 똑바로 세우는 것입니다. 

컵을 부수 지 않도록 같은 방향으로 층으로 보관하십시오.

 컵과 전선이 변형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채우지 말고 편안하고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여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속옷 전용 서랍에 똑바로 세우고 있으면 위에서 보면 어떤 브래지어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꺼내기 쉬울 뿐만 아니라 "오늘 선택할 것"을 선택하는 재미도 향상됩니다 ♪.

보관 장소이지만 욕실이나 창턱과 같이 습기가 쌓이기 쉬운 장소는 피하십시오. 

목욕 후 입고 싶어서 탈의실에 꼭 넣고 싶다면 뚜껑이 달린 상자로 만들어보세요.

서랍이나 서랍장에 속옷을 넣을 자리를 만들 수 없습니다.

다이소 등에서 구입할 수 있는 예쁜 플러그 상품을 이용해 않겠습니까?

플라스틱, 나무, 종이 등 다양한 재질로 만들어진 케이스가 있으며 귀여운 디자인이 많이 있습니다.

선반에 깔끔하게 맞는 것을 사용하면 아름답게 보일 것입니다.

또한 브래지어를 그러데이션 스타일로 배열하고 약간 배열하여 레이아웃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브래지어 선택"일상은  조금 재미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