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래지어를 착용하고 "고통"을 느낀 적이 있습니까?

건강마스터/패션뷰티

by 칼이쓰마 2022. 12. 19. 07:00

본문

반응형

브래지어를 착용하고 "고통"을 느낀 적이 있습니까?

가슴을 올바른 위치에 유지하고 아름다운 가슴을 만드는 브래지어는 여성에게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입니다.
그러나 착용 할 때 "조임이 걱정된다"또는 "고통스러운 것을

느낀다"라고

느낀 적이 있습니까?
이 경우 가슴 크기를 다시 측정하고 브래지어를 올바르게 착용하는 방법을 다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통을 느낄 때를 제외하고. 원인은 브래지어의 구조에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아래에서 가슴을 지탱하는 와이어와 옆부분의 뼈는 단단한 부분이기 때문에 피부에 물릴 때 통증을 느끼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철사 모양에 멍이 들었다", "손으로 철사가 피부에 파고들지 않도록 바깥쪽으로 구부린다", "고통을 피하기 위해 고리를

풀었다"라고

말했습니다.

 

브래지어를 착용 할 때 통증을 느낄

수 있는

세 가지 주요 장소가 있습니다.

◆버스트의 중(분열) 부분
◆흉상 바로 아래, 아래 부분
◆버스트 사이드 라인, 사이드 부분

 

이것은 흉상의 크기에 관계없이 일반적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통증을 느끼는 각 장소에서 해야 할 일을 설명하고 몸에 맞는 브래지어를 찾기 위한 핵심 사항도 소개합니다.

 

◆가운데가 아플 경우

 

먼저 "중간이 아프다"의 경우를 살펴 보겠습니다. 우선, 흉골의 위치를 확인하십시오. 흉골은 가슴 중앙에 있는 길고 수직적인 뼈입니다. 약 세 손가락을 사용하여 쇄골 중앙에서 가슴 바닥까지 추적합니다. 

그렇다면 "젖꼭지 위의 흉골이 튀어 나와 (소위 비둘기 가슴살)"또는 "흉골이 흉상 사이에

튀어나온다"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두 유형 모두 와이어가 흉골에 부딪혀 브래지어를

착용할

때 통증을 느낄 가능성이 더 큽니다.
통증을 줄이려면 브래지어를 선택할 때 브래지어의 구조를 확인하십시오.

체크포인트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전방 중심의 모양 확인
앞 중앙은 브래지어의 왼쪽과 오른쪽 컵이 연결되는 중앙입니다.
앞 중심이 높고 앞 중앙이 낮은 브래지어가 있으며 각각 고유 한 특성이 있습니다.





▶전방 중심의 모양 확인
앞 중앙은 브래지어의 왼쪽과 오른쪽 컵이 연결되는 중앙입니다. 
앞 중심이 높고 앞 중앙이 낮은 브래지어가 있으며 각각 고유 한 특성이 있습니다.

 

▶전방 중심이 높은 유형
와이어는 분열이 높고 컵을지지하는 바닥이 넓고 가슴을 단단히 지지하기 때문에 착용 시 안정감을 느낍니다.

▶전방 중심이 낮은 유형
컵 아래에는 베이스가 거의 없고 와이어 위치가 낮습니다. 덜 안정적이지만 적당히 바스트 메이크업이 될 수 있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플런지 브래지어"라고도 합니다.

 

※흉골이 튀어나온 경우 앞 중앙이 낮은 브래지어 유형을 권장합니다. 착용할 때 전면 중앙이 흉골에 닿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반응형

 

와이어의 모양 확인

와이어에는 브래지어의 전면 중앙에서 측면으로 가는 "U 자형 타입"과 밑면에서 측면으로가는 "L 자형 타입"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U 자형 타입은 전면 중앙으로 높이 올라가는 와이어가 있어 가슴 중앙이 아프기 쉽습니다. 반면에 L 자형은 계곡의 딱딱한 부분에 부딪치지 않기 때문에 통증을 느낄 가능성이 적습니다. 흉골이 튀어나온 경우 L 자형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L자 와이어 브래지어

브래지어 컵의 모양을 확인하십시오

컵 상단의 모양도 중요합니다. 흉골이 튀어 나온 사람은 살집이 옆으로 흐르는 경향이 있으므로 옆에서 살집을 잘 모아서 바닥에서 위로 떠서 컵에 넣으십시오.



이때 컵의 상단이 살집을 물고 계단이 있으면 올바른 크기가 아닐 수 있습니다. 컵의 재질도 피부에 부드러우며, 신축성이 좋은 것을 선택하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흉골이 튀어나오지 않은 사람이라도 마른 체형이고 데콜테에 살집이 거의 없는 사람들은 같은 방식으로 분열에 통증을 느끼는 경향이 있습니다. 브래지어 착용 직후 압박감이 있는지 궁금해도 장시간 착용하면 통증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새 브래지어를 선택할 때 불편 함을 남기지 말고 편안함을 관리하십시오.

 

■밑이 아플 경우

다음으로, 태양 신경총과 갈비뼈와 같은 "아파서"의 경우를 살펴보겠습니다. 세 가지 주요 원인이 있습니다.

▶소형 

우선,  단순히 "작은 크기"의 경우입니다. 
흔들리기 쉽고 모양을 잃지 않는 가슴을 지지하기 위해서는 브래지어에 홀드가 필수적입니다. 
크기가 맞더라도 브래지어를 벗은 직후 브래지어의 흔적이 어느 정도 남아 있지만 통증을 느낄 정도로 조여서는 안 됩니다. 
이 경우 언더사이즈는 너무 작아서 몸에 맞는다고 할 수 없습니다.
먼저 훅을 풀고 조정하거나 크기를 변경해 보겠습니다. 
언더사이즈를 올릴 때 컵 크기를 1씩 낮추면 컵 크기가 동일하게 유지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와이어가 꼬여 있다

외형으로 알 수 없는 놀라운 사각지대는 브래지어에 와이어가 꼬여 있다는 것입니다. 
흉상을 잘 지지하는 전선은 장기간 사용하면 열화 될 수 있으며 세탁기에서 세탁하면 변형되어 위치가 바뀔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태에서 브래지어를 착용하면 전선이 피부에 닿아 통증을 유발하고 때로는 피부를 손상시킵니다.
우선, 와이어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 매일 브래지어를 조심스럽게 손으로 씻은 다음 이미 변형된 것을 폐기하고 새것으로 교체하십시오.

바스트 윤곽이 정렬되지 않음

흉상의 윤곽은 브래지어를 착용할 때 와이어가 닿는 흉상 바로 아래 영역을 나타냅니다. 
가슴의 모양과 마찬가지로 가슴의 윤곽은 사람마다 길이와 너비가 다르기 때문에 브래지어가 맞지 않아 통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흉상의 윤곽은 크게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버스트 윤곽선이 좁은 타입》
몸의 너비는 좁고 두께가 얇은 사람들은 가슴 윤곽이 좁습니다. 브래지어를 착용 할 때 가슴은 입체적이며 컵에 쉽게 들어갈 수 있으며 분열이 형성되기 쉽습니다. 그러나 흉상은 쉽게 처지고 위장으로 쉽게 흐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버스트 윤곽이 넓은 타입》
몸 두께가 작고 평평한 사람들은 가슴 윤곽이 더 넓습니다. 흉상의 고기는 옆으로 흐르는 경향이 있고, 흉상 상단의 위치는 더 낮은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바스트 메이크업을 적용해도 컵 크기에 맞는 볼륨이 없어 부드러운 바스트 느낌을 줍니다.

[건강 마스터/패션 뷰티] - 브래지어를 보관하는 올바른 방법

 

브래지어를 보관하는 올바른 방법

브래지어를 보관하는 올바른 방법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샀다", "속옷으로 샀다"등 깨끗하게 사용하고 싶은 브래지어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런 사람들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goodstar.tistory.com



■겨드랑이가 아플 경우
마지막 경우는 "겨드랑이 통증"입니다. 이것은 와이어가 흉상에 비해 너무 넓어서 와이어의 끝이 측면에 닿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또한 와이어 폭이 너무 좁더라도 가슴 끝이 부서져 통증을 유발합니다.
같은 사이즈의 브래지어라도 와이어의 길이와 폭은 제품과 제조사에 따라 다르며, 와이어 폭이 바스트보다 크면 가슴이 수평으로 팽창하여 높이가 낮아진다. 아름다운 바스트 라인을 만들려면 착용할 때 와이어 너비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거울 앞에 등을 똑바로 세우고 손을 자연스럽게 내린 상태에서 와이어의 상단 가장자리를 보십시오. 

이때 측면에서 조금 볼 수 있는 것이 좋은 경험 법칙입니다.

 

브래지어를 착용할 때는 착용하지 말고 몸을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팔을 앞뒤로 흔들어 불편 함을 느끼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거울을 보고 컵에서 고기가 넘치지 않는지, 브래지어가 미끄러지지 않는지, 움직일 때 철사와 뼈가 피부를 파고들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스켈레톤에 대해 알아보기
브래지어에 통증을 느낄 수 있는 장소와 대처 방법에 대해 말씀드렸지만 브래지어를 선택할 때 또 다른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골격을 알고 그것에 맞는 브래지어를 찾는 것입니다.
옷을 선택할 때 "사이즈가 맞아야 하는데 입으면 뚱뚱해 보이고 잘 보이지 않는다..."와 같이 불편 함을 느낀 적이 있습니까? 

옷이 몸에 맞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에게 맞는 패션을 찾기 위해 골격 진단을 받을수록 골격이 그들이 입는 옷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속옷도 마찬가지입니다. 

브래지어를 선택할 때 확인해야 할 골격은 몸통입니다. 

동체 부분을 수평으로 자르고 위에서 본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각 체형의 특징과 추천 브래지어 종류를 살펴보겠습니다.


▶편평 유형
그것은 긴 수평 "타원형"골격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아시아 인들이 이 유형입니다.

측면에서 볼 때 몸은 두껍지 않고 골격은 얇고 얇으며 평평합니다. 얇고 섬세합니다.
평평한 골격의 흉상은...

* 넓은 가슴 윤곽
* 젖꼭지가 앞을 향하고 있습니다.

골격의 수평 너비로 인해 흉상도 수평으로 길어질 가능성이 더 큽니다. 

브래지어 벨트가 좌우로 더 세게 당겨져 와이어가 갈비뼈에 부딪히거나 가슴이 컵에 잘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유형의 사람에게는 편안함에 중점을 둔 브래지어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 크기보다 긴 언더 버스트 사이즈 브래지어를 권장합니다. 

와이어의 둘레가 크고 전면 중앙이 낮 오면 와이어가 피부에 닿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관형
원형에 가까운 모양은 서양인에게서 흔히 볼 수 있는 "튜브 모양"골격입니다. 

몸은 두껍고 정면과 옆에서 볼 때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입체적이고 화려한 인상이 있습니다.

관형 골격의 흉상의 특징은...

* 가슴 윤곽이 좁습니다
* 젖꼭지는 바깥쪽을 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슴의 폭이 좁기 때문에 가슴의 높이가 나타나기 쉽고, 브래지어 벨트의 압력이 앞, 뒤, 좌우에 거의 고르게 가해져 잘 맞습니다. 모든 유형의 브래지어와 비교적 쉽게 일치시킬 수 있으며 다양한 범위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흉상의 윤곽보다 넓은 와이어를 선택하면 가슴 라인이 넓어지고 뚱뚱해 보일 수 있습니다. 

와이어 둘레가 작고 높이가 더 높은 컵을 권장합니다. 

입어 볼 때는 반드시 옷을 입고 실루엣을 확인하십시오.



자신에게 맞는 브래지어 유형에 익숙해지기
어땠어요? 불편하거나 고통스러울 때 브래지어를 착용하면 사람의 눈에 몰래 다가가 몸을 움직이는 데 어려움을 겪어야 하므로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브래지어의 통증은 피부 손상 등 신체에 대한 모든 단점이므로 방치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증의 원인을 신중하게 파악하고 처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몸에 딱 맞는 브래지어의 구조를 알고 가슴 문제를 해결하고 올바른 크기와 착용 방법을 배우면 통증이 반드시 사라질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자신의 몸을 새롭게 바라보는 것부터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매일 브래지어를 피부에 직접 착용하고 스트레스 없이 보낼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건강마스터] - 유방암 조기 발견 브라자

 

유방암 조기 발견 브라자

현재 세상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는 브래지어가 있는데 놀라운 브래지어가 미국 기업들이 개발됐다는 기사가 실려서 소개하겠습니다. 어쩌면 몸에 붙이기만에서 유방 암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

goodstar.tistory.com

모유 수유 후 가슴 관리하는 방법? 

더보기

모유 수유 후 가슴 관리하는 방법? 

우선, 지금 당신에게 맞는 속옷을 선택하십시오!
여성의 가슴 크기는 모든 종류의 요인으로 인해 변합니다. 특히 임신, 출산, 모유 수유 중에는 단기간에 가슴이 커지고 수축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크기의 변화를 느꼈을 것입니다.

임신 후반기에는 배가 부풀어 오르면서 가슴이 커지고 출산 후 1~2개월이 지나면 점차 임신 전 크기로 돌아옵니다.
임신 ~ 모유 수유 기간 동안 유방 크기가 변하는 주된 이유는 "분비되는 여성 호르몬의 양"과 "쿠퍼 인대 손상"입니다.
임신하면 여성 호르몬의 분비가 증가하고 유선이 발달하며 유방 전체가 커지지만 수유 기간이 지나면 유선이 줄어들어 원래 크기로 돌아갑니다.
그러나 유선의지지를 잃은 유방은 부드럽고 피부가 과도하게 늘어나 중력에 의해 탄력을 잃고 처짐이 진행됩니다.
이로 인해 바스트 탑이 낮아졌다는 것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임신과 모유 수유 중에는 컵이 달린 캐미솔이나 홀드가 약한 비 와이어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가슴을지지하는 쿠퍼 인대를 늘리거나 찢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유 수유 후에도 임신 전에 입었던 브래지어를 사용하는"사람들을 조심하십시오.
임신 전과 수유 후 가슴 크기가 바뀌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크기가 맞지 않는 브래지어를 계속 사용하면 가슴의 고기가 등 옆으로 흘러 가슴이 처지거나 크기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모유 수유 후 흉상"에 초점을 맞춘 속옷을 선택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모유 수유 후 브래지어를 선택할 때 유의해야 할 사항을 세 부분으로 설명합니다.

"전면 중앙"의 높이가 편안함을 결정합니다.

둥근 체형과 플랫 타입, 당신은 어느 것입니까?
브래지어는 왼쪽과 오른쪽 컵을 연결하는 "전면 중앙"의 높이와 높이에 따라 편안함과 기능이 다릅니다.

어떤 유형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잘 모르겠다면 골격과 흉골 유형을 아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언뜻보기에는 이해하기 어렵지만 동체 부분의 골격에는 "둥근 몸체 유형"과 "편평한 유형"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동체를 바로 위에서 볼 때 원에 가까우면 "둥근 몸체 모양"이고 수평으로 긴 타원형에 가까우면 "평평"합니다.
평소에 가슴 사이즈를 많이 검토하지 않는다면 이번 기회에 졸업하거나 모유 수유를 한 후에 확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러한 골격의 차이에 따라 가슴이 부착되는 방식도 다르며, 둥근 몸통 타입은 바스트 볼륨이 앞으로 나오기 쉽고 바스트 탑도 강화된 것이 특징이며, 플랫 타입은 버스트가 수평으로 퍼져 높이를 얻기 어려운 것이 특징입니다.
일반적으로 서양 혈통의 사람들은 둥근 체형을 갖는 경향이 있으며, 아시아 혈통의 사람들은 종종 평평한 골격을 가지고 있다고합니다.
일단 손상되면 Cooper의 인대가 다시 자라지 않아 실루엣이 붕괴됩니다.

흉골의 위치도 사람마다 다릅니다.
다음으로, 가슴 중앙에있는 세로로 긴 뼈 "흉골"에 대해. 브래지어를 착용 할 때 전선이 아프다고 느끼면 전선이 흉골에 닿을 수 있습니다.
먼저 흉골의 위치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세 손가락을 사용하여 쇄골 중앙에서 흉상 바닥까지 추적하여 흉골의 선반을 만질 수 있습니다.
흉골의 위치는 "흉골이 젖꼭지 위로 튀어 나온다"또는 "흉골이 흉상 사이 만 튀어 나온다"와 같이 사람마다 다릅니다.
와이어가이 흉골에 부딪히면 통증이 생기므로 브래지어를 선택할 때 앞 중앙의 와이어가 뼈에 닿는지 확인하십시오.

앞 중앙이 낮은 브래지어

장점
앞 중앙이 낮은 라자는 와이어가 계곡 부분에 닿는 범위가 좁기 때문에 통증이 적고 착용감이 좋습니다.

이 유형은 임신 또는 모유 수유 중에 조임이 덜한 브래지어를 착용했거나 "임신 전에 착용 한 브래지어로 돌아갈 수 없다"또는 "너무 꽉 끼는 브래지어를 좋아하지 않는"사람들에게 권장됩니다.
또한 전면 중앙이 낮은 타입은 가슴을 옆에서 중앙으로 이동하는 L 자형 와이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I 자형"분열을 만들기 쉽습니다.

앞서 설명했듯이 몸통은 종종 넓은 너비로 "평평하게"되어 있으며 단순히 가슴을 아래에서 위로 들어 올리는 것만으로는 많은 분열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수평으로 넓어진 가슴을 중앙으로 가져 오는 전면 중앙이 낮은 타입은 평평한 골격과 잘 어울리는 브래지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방 조치
앞 중앙이 낮 으면 "아래에서 살집을 지지하는"능력은 필연적으로 앞 중심이 높은 브래지어보다 열등합니다.
따라서 가슴이  부드럽거나 모유 수유 후 가슴이 처지고 수축되거나 흉상의 부피가 크면 살집이 아래에 쌓일 수 있습니다.

 
앞면 중앙이 높은 브래지어

장점
이 유형의 브래지어는 U 자형 와이어를 사용하므로 아래에서 가슴을 들어 올립니다.
기초가 단단하기 때문에 안정감이 높고, 모유 수유 후 가슴의 탄력이없고 처짐이 걱정되는 분이나 데 콜테를 통통하게 만들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예방 조치
앞 중앙이 낮은 브래지어와 달리 분열에 부딪히는 전선의 범위가 넓기 때문에 흉골에 부딪 힐 때 아프거나 밑면 부분이 물린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흉골의 위치를 확인하여 와이어가 뼈에 닿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앞 중앙이 높은 일부 브래지어는 레이스 또는 천으로 낮은 와이어와 높은 앞 중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 중앙이 낮고 분열이 생기기 쉬운 브래지어처럼 착용감이 좋기 때문에 처진 가슴이 걱정되지만 전선이 부딪혀도 아프고 싶지 않거나 가슴의 볼륨을 너무 높이고 싶지 않은 분에게도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