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름다운 엉덩이" 만들기 간단하고 효과적인 권장사항

건강마스터/패션뷰티

by 칼이쓰마 2022. 12. 20. 07:00

본문

반응형

아름다운 엉덩이" 만들기 간단하고 효과적인 권장사항

체중을 줄이 거 나 너무 아름다워서 극단적 인식이 제한이나 몸에 큰 부담을 주는 운동과 같은 불합리한 식단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다이어트를 따르지 않거나 결과를 얻지 못해 우울합니까?
최근지지를받은 것은 "슬림 한 체형"이 아니라 "날카로운 보디 라인"이라고 합니다.
특히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포근하고 탄력있게 엉덩이를 목표로 트리밍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효과적인 운동과 권장 거들을 소개합니다.
날씬해질 뿐만 아니라 위로 향하고 볼륨감 있는 아름다운 엉덩이와 건강한 보디 라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대로 두면 엉덩이가 점점 처진다

우선 엉덩이 처짐의 원인은 "근육 약화"입니다.
"그럼 당장 힙업 트레이닝을 시작하자!" ... 나는 그것을 말할 수 없습니다.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엉덩이의 메커니즘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본 지식이 없으면 치료의 효과가 절반으로 줄어들 기 때문입니다.
엉덩이는 제대로 관리하면 반드시 바뀔 수있는 부분입니다.
그것이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합시다.

엉덩이는 앉기, 서기, 걷기와 같은 기본적인 움직임을 포함하여 다양한 일상 상황에서 작동하는 신체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 기능에는 "자세 유지", "몸의 균형", "지면의 충격과 상체의 무게를 흡수하여 관절에 가해지는 부담 감소"가 포함됩니다.

또한 엉덩이는 하체의 기저부에 위치하며, 이는 하체의 움직임의 출발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허벅지와 엉덩이의 근육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허벅지 근력의 저하가 엉덩이에 영향을 주어 처지기 쉬워집니다.

한편, 처진 엉덩이의 지방은 허벅지까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두꺼운 다리가 걱정되어 스키니 팬츠를 입을 수 없거나 다양한 다리 가늘게 하는 방법을 시도했지만 효과가 없다면 반드시 엉덩이 관리를 시도해야 합니다.

걷고 움직이기. 흔들림도 처짐의 원인이 됩니다!
근육 약화로 엉덩이가 처진다고 말씀 드렸지만 징후가 언제 나오고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엉덩이의 변화에 대해
엉덩이의 모양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엉덩이가 처지면 모두가 같은 [처짐], [낮추기]⇒ [편향, 안쪽으로 흐르고] 엉덩이 아래쪽에 매달려 ⇒.
지금 엉덩이가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처지지 않음】
통통하고 둥글고 팽팽하며 위로 당겨졌습니다.

【처짐이 발생】
엉덩이 밑면이 약간 늘어져 허벅지 사이에 처짐이 생깁니다.

[하단]
전체 엉덩이의 위치가 낮아지고, 팽창이 줄어들고 평평 해지고,

【안쪽으로 흘러 내림】
엉덩이 옆의 살이 아래로 쳐지고 안쪽으로 흐르고 있습니다.

초기의 사람들은 20 대 후반부터 엉덩이가 처진 흔적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아직 어리기 때문에 괜찮아!"

반응형





엉덩이의 구조는 표면에서 "피부", "지방", "결합 조직", "근막"및 "근육"의 순서입니다.
엉덩이의 근육이 약해짐에 따라 근육 바깥쪽의 근막이 얇아집니다.

이로 인해 지방을지지하는 결합 조직이 느슨해지고 엉덩이의 모양이 사라집니다.
엉덩이는 피하 지방이 축적되기 쉬운 부분으로, 특히 여성의 경우 남성보다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피하 지방에 닿기 쉽고 떨어지기 어려운 성질이 있습니다.
피하 지방이 증가하여 무거워지면 엉덩이의 근육이 지탱할 수 없어 넘어져 엉덩이가 점점 처집니다.
따라서 피하 지방의 증가를 예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엉덩이를 쉽게 처지게 하는 버릇이 있나요!?
엉덩이가 처지는 단계를 이해하지만 가능하면 멈추고 싶습니다.
지금부터 "엉덩이가 처지기 쉬운 나쁜 습관"을 기재하고 있기 때문에 적용되는 포인트가 있으면 조심하십시오.

▶"나는 앉아있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낸다."
책상에서 일하고 하루 종일 앉아 있습니까?
엉덩이의 근육은 앉을 때 하중을 받지 않기 때문에 쉬고 있습니다.
즉, 오래 앉아 있을수록 근육이 느슨해지고 엉덩이의 모양이 더 많이 사라집니다.
또한 허벅지 뒤쪽의 근육은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므로 엉덩이를 충분히 지지할 수 없어 처집니다.

▶"나는 몸을 구부리고 뒤틀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을 작동 할 때 구부러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꼽추 자세는 골반이 뒤로 기울어 진 상태입니다.
이 자세를 계속하면 엉덩이가 처지는 것뿐만 아니라 엉덩이 자체의 위치가 떨어져서 둥글림을 잃은 "평평한 엉덩이"가 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엉덩이가 뒤틀린 사람도 조심해야합니다.
무게 중심은 허리에 놓고 복부 근육과 엉덩이는 사용하지 않으므로 두 근육이 약해집니다.
목과 등을 똑바로 유지하고 자세를 올바르게 유지하십시오.

▶"나는 운동을 잘하지 못한다."
운동 습관이 없는 사람들은 애초에 엉덩이 근육을 사용할 기회가 적고 근력이 약해지기 쉽습니다.
또한 엉덩이는 지방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근육량이 적 으면 체지방만 증가합니다.
근육이 없으면 지방을지지 할 수 없으며 "처진 엉덩이"만 진행됩니다.
그러나 엉덩이의 근육량은 운동으로 늘릴 수 있기 때문에 운동을 잘 못하더라도 하루 동안 간단한 운동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언급 한 생활 습관 외에도 출산 한 사람들은 엉덩이가 처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임신을 하고 배가 나오면 골반이 기울어지고 열리는 방식이 바뀝니다.
결과적으로 뼈 주위의 근육의 움직임도 바뀌고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근육은 더 이상 지방을 지탱할 수 없습니다.
골반이 원래 상태로 돌아 가지 않으면 엉덩이가 계속 줄어듭니다.

지방이 증가하고 처진 엉덩이가 동시에 흔들리기 쉽습니다.
엉덩이가 흔들리면 결합 조직의 풀림이 가속화되고 엉덩이의 처짐도 가속화됩니다.
처진 엉덩이는 계단을 오르 내리고 조금 달리는 등 일상적인 움직임으로도 더 흔들리기 때문에 엉덩이의 모양이 빠지는 악순환이 발생합니다.

 

 


 
흔들림을 줄이는 쉬운 방법은 거들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처진 엉덩이에 작별 인사를하고 싶다... 그러나 "매일 운동하는 것은 번거롭다"또는 "운동의 효과를 느끼려면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엉덩이의 근육도 단련하기 어려운 부분이기 때문에 변화를 느끼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것이 사실입니다.
가능한 한 짧은 시간에 엉덩이 라인을 개선하고 싶다면  체육관에서의 개인 훈련과 같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엉덩이 근육을 집중적으로 훈련하는 것이 한 가지 방법입니다.

추천하고 싶은 또 다른 것은 "거들"입니다.
엉덩이 업 용 거들 또는 골반을지지하는 거들과 같이 지금 당장 보디 라인에 대해 무언가를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엉덩이를 위한 구세주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타이트해 보이고 답답해 보인다」, 「사이즈는 모르겠지만 맞출 용기가 없다」, 「화장실에 갈 때 귀찮아 보인다」 등 걱정이 되지만 구매에 관해서는 망설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착용했을 때 어떤 효과가 있는지 모르는 경우, 자신에게 맞는 거들을 선택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종류가 너무 많아 어떤 거들이 권장되는지 알고 싶다면 거들에 대해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설명하기 전에 거들이 처음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하체 처짐 위로 당기기


"하체의 실루엣이 걱정된다"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엉덩이와 허벅지의 경계에있는 부드러운 살도 단단히 들어 올리고 허벅지를 조여 다리를 가늘고 길게 보이게 하고 하체 전체의 균형이 아름답습니다.

▶엉덩이를 위로 올릴 수 있습니다


"큰 엉덩이가 걱정된다"와 "엉덩이에 대해 뭔가를하고 싶다"의 고민을 해결했습니다.
옆으로 퍼지는 처진 고기를 다시 넣고 엉덩이 전체의 위치를 늘리십시오.
엉덩이를 조이면서 포동포동한 실루엣을 연출합니다.

▶슬림 웨이스트


"통통한 배가 걱정된다"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수축을 만들기 위해 앞이나 옆으로 처진 살들과 배 전체를 잘 커버하고 통통한 엉덩이와 함께 선명한 보디 라인을 제공합니다.
잘 보상되는 타입이 주류이지만, 타이트한 편안함이나 거들 초보자를 잘 모르는 분은 착용하기 쉬운 얇고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로 시작해보십시오.
엉덩이를 짓누르지 않고 자연스러운 둥글림을 만들어주는 부드러운 거들을 추천합니다.

스트레치 원단은 운동할 때도 움직임에 맞습니다.
또한 힙업 효과가있는 것을 선택하면 다리 길이 효과가 있는 바지 스타일에 자신이 있습니다.
보이는 것을 의식하는 것으로, 힙업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허리를 포근하게 하기 위해, 간단한 운동과 허리띠에 아름다운 엉덩이 관리의 습관을 만들어 보지 않겠습니까?
산뜻하고 아름다운 보디 라인으로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십시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