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을 화려하게 꾸미는 인테리어 사진 정리

본문

반응형

 

방을 화려하게 꾸미는 인테리어 사진 정리

우리가 살아가는데 있어서 인테리어 구조와 가구의 배치에 있어서 내가 살고 있는 집과 비교를 했을 때 어떤점이 더 좋고 나쁜지를 사진을 살펴본다면 내 가정에 작은 도움이 될까봐 사진들을 올려봅니다.

2톤 칼러 벽면 화이트/ 바닥 헤링본으로 구성

바닥 빈티지 원목마루/ 벽면 엹은 자주색/ 조명 블랙(심플)

가구를 적절하게 배치하여 공간을 활용한 사진

아이의 방을 이층으로 만들어 공간을 활용하고 수면시간 동안 동화같은 삶을 만들어 주는 의미로 꾸며진 방입니다.

원목마루와 블루벽지의 조화속에 액자를 포인트로 시각적으로 편안하게 다가오는 인테리어 입니다, 한국인들에게서는 다소 찾아 보기 힘든 색감입니다만 추천합니다.

아이들의 공간- 현실은 곧 동화다라는 컨셉이네요. 정말 잘 만들어진 인테리어입니다.

내 삶을 독서와 함께 - 부부가 함께  한잔의 커피를 마실때 멈춰버리는 듯한 그런 인테리어 입니다.

독서하기 좋은 공간 인테리어 입니다.

가장 흔한 스타일 입니다만, 옥탑방이 있는 그런 곳이라면 어울리는 인테리어 입니다.

유럽풍 인테리어 입니다 작은 공간을 활용하여 침대와 선반  쇼파는 한쪽면에 팔걸이가 없는 솔로들의 방에는 좋은 인테리어 구조입니다.

창의 구조를 최대한 활용하여 내 취미의 생활에 있어서 아주잘 짜여진 구조입니다.

미싱을 하는 것이 흥미롭군요.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거실의 한 벽면을 원목 책상과 의자가 가족공간에 있어서 오픈이라는 의미도 함께 하게 되는 그런 인테리어 입니다.

아이들과 함께라면 가족공동체가 좀 더 가깝게 호흡할 수 있어 추천하는 인테리어 가구 구조입니다.

펜션에 어울리는 삼각꼭지 지붕의 역할이 돋보입니다. 벽면의 기하학적 도베와 창문 , 주방과 작은 업무를 함께 할 수 있는 구조는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펜션 또는 홈스테이, 게스트하우스에 적합한 구조의 인테리어 입니다.

중문의 활용에 있어서 잘 못 만들면 답답하고 어둡게 느껴질때가 많습니다. 화이트와 블루의 조화와 거실 벽면의 쇼파, 액자등이 건너편은 어떤 공간일까? 하는 궁금증이 느껴지게 하는 인테리어입니다.

 

내방의 한켠 작은 수납공관과 장식테이블 동시에 두가지의 기능을 하여 공간 활용에 있어서 상당히 매력적으로 느껴지네요.

창을 보면 테라스의 느낌 바닥은 헤링본 외부와 내부가 함께 어울려지게 하는 그런 유럽풍의 인테리어 입니다. 최근 한국에서도 이런 식들의 디자인이 간혹 보입니다.

침실과 거실의 구분을 유리파티션으로 구분시켜 한 공간을 두가지의 기능으로 만들었습니다.

신혼부부에게 추천하는 디자인 입니다.

 

화이트& 화이트 / 순백의 아름다움은 어디가 끝일까요?

 

엔틱 디자인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어요. 부조화속에서 조화로운 미적 감각이 돋보이는 인테리어 디스플레이 입니다.

작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한 인테리어 구조입니다.

이러한 구조는 보통의 방도 파티션을 만들어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여러가지 인테리어의 구조와 가구의 배치 그리고 색을 살펴보는 사진들이었습니다.

내집도 이렇게 꾸미고 싶다는 느낌이 드는 사진들을 보면서 셀프인테리어에 도전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