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의 색깔은 무슨 색일까? 영혼의 성숙도를 알아보자!

본문

반응형

당신의 색깔은 무슨 색일까? 영혼의 성숙도를 알아보자!

당신 자신 색상은 어떤 색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아우라는 당신 자신을 나타내는 색이에요. 분위기나 성격, 영혼의 성숙도마다 다르다고 합니다. 당신의 아우라는 어떤 멋진 색깔을 발하고 있나요.
진단 테스트에서 색깔을 찾아 보지 않겠습니까. 진단 테스트는 또 한 사람의 내를 만나러 가는 문 같은 것입니다. 문을 열어 자신의 색을 찾아보도록 할까요.

진단 테스트 -아래의 A~G를 선택하세요.
기분 좋고 오후, 당신은 침대 위에서 낮잠을 자고 있습니다. 깨어났을 때 너무 행복한 기분이었습니다. 내용은 기억 나지 않지만 아주 좋은 꿈 꾸고 있던 것 같습니다. 그 꿈 속의 풍경은 어떤 것이었다고 생각하십니까.
너무 깊이 생각하지 않고 직감에서 뽑아 보세요.

A: 따뜻한 불길을 둘러쌓인 캠프 파이어
B:잠이 깨도록 아름다운 바다
C:주위에 가득 핀 해바라기
D:치유되는  삼림 숲
E: 붉게 노을지는 석양
F:소복소복 소리 없이 쌓이는 눈
G:별이 떨어질 듯한 별의 밤하늘



A: 따뜻한 불길을 둘러쌓인 캠프 파이어 
" 따뜻한 불길을 둘러쌓인 캠프 파이어"이라고 답한 당신의  색상은 "적색"입니다.


적색의 아우라를 가진 사람은 활력이 넘치고 파워풀. 한번 결정한 것은 반드시 관철합니다. 미래를 바꿀 수 있는 것은 자신뿐이라는 확고한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솔직히 오해 받을 수도 있지만 실은 눈물 많은 따뜻함의 일면이 있습니다. 곤란한 사람이 있다고 그냥 둘 수 없는 것도 빨간 아우라를 가진 사람의 특징입니다.

B:잠이 깨도록 아름다운 바다와 답한 당신
"잠이 깨도록 아름다운 바다"라고 대답한 당신의 색상은 "청색"입니다.


청색의 아우라를 가진 사람의 특징을 한마디로 나타내면, 쿨 ,뷰티, 냉정하고 지적, 매사에 집착하지 않습니다.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모르시지만 실은 부드러운 일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분하고 상식적 사람인데 한번 정하면 어떤 어려움에 싸우는 것 없는 강력함을 발휘합니다. 비록 불 안에서도 물 속에서도 목표를 위해서는 뛰어드는 정열적인 점을 가진다는 것입니다.

C:주위에 가득 피는 해바라기라 답했다 당신
"주위에 가득 피는 해바라기"라고 대답한 당신의  색상은 "황색"입니다.


황색의 아우라를 가진 사람은 밝은 해도 날씨와 관계없이 상대에게 눈치 채지 않는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남을 배려를 합니다. 호쾌한 듯 섬세한 것이 노랑 아우라의 특징입니다.

천진 난만하게 움직이게 보이지만  상대를 제대로 관찰하고 있습니다. 좋은 의미로, 양면성이 있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D:치유된 삼림숲이라고 답한 당신
" 달래는 듯한 삼림"이라고 답한 당신의 색상은 "녹색"입니다.



색의 아우라를 가진 사람은 온화하고 힐링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같이 있는 것 만으로도 평온해지는 사람은 없나요? 녹색 아우라의 주인은 바로 그런 타입입니다. 


책임감이 강하고, 자신 혼자서 많은 것을 감당하며  스트레스가 쌓이기 쉬운 타입이라고 할 수 있죠. 타인과 싸우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평화 주의자입니다.


 
E: 붉게 노을지는 석양의  답한 당신
" 붉게 노을지는 석양"이라고 답한 당신의  색상은 "보라 색"입니다.


보라 색의 아우라를 가진 사람의 특징은, 아티스틱입니다. 감수성이 강하고 영적인 능력도 많죠. 조용히  있어도 아무래도 눈에 띄는 사람입니다.

사교적인 반면 혼자 시간을 소중히 여깁니다. 교제가 싫지는 않지만, 공감력이 너무 높기 때문에 피곤합니다. 마침 좋은 교제의 거리를 찾아내면 될 것입니다.

F:소복소복 소리없이 쌓인 눈으로 답했다 당신
"쌓인 눈"이라고 답한 당신의  색상은 "백색"입니다.


백색의 아우라를 가진 사람은 미덥지 못한 듯하면서 매우 씩씩한 것이 특징입니다.  좌절해도 실패하더라도 몇번이라도 일어섭니다. 재생 능력이 높은 것이 흰색 아우라의 가장 큰 특징이죠.

적응 능력이 높으므로, 어떤 장소라도 잘 융화되고 해낼 타입입니다. 붙임성 있는 사랑의 소유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G:별이 떨어질 듯한 별의 밤하늘과 답한 당신
"별이 떨어질 듯한 별의 밤하늘"이라고 답한 당신의 색상은 "흑색"입니다.


흑색의 아우라를 가진 사람은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환경에서도 결코 자신을 바꾸는 것이 없습니다. 유일무이한 개성을 지닌 것이 흑색 아우라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수단을 가리지 않는 곳도 있습니다. 독불 장군으로  서투른 점이 있습니다. 타인에게 맞추는 것이 고통으로 자신의 개성을 지켰습니다.

마무리 
당신의 색상은 어떤 색이였어요?
색깔은 영혼의 성숙도에 따른 변화한다고 말해지고 있습니다. 지금의 당신의  컬러가 전부는 아닙니다.
몇년 지나면 당신은 또 다른 색깔을 발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