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재 의식에서 소원을 빌때, 소원을 끌어당기는 방법/잠재 의식을 이용한 "소원을 끌어들이는 주술"의 순서

본문

반응형

잠재 의식에서 소원을 빌때, 소원을 끌어당기는 방법



잠재 의식에서 소원을 풀때는 "무의식과 의식이 일치했을 때"입니다. 마음 속으로 머리 속에서 원하는 것의 파동이 딱 겹쳐진 순간이라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잠재 의식(무의식)과 표면 의식(의식)은 일치시키기 어렵다. 어떻게 하면 잠재 의식에서 소원을 이룰 수 있게 될까요?
이 기사는 잠재 의식에서 소원을 풀때와는 어떤 타이밍의 것인가를 해설합니다. 그 위에서 원하는것을 끌어당기는 방법도 소개하겠습니다.

기사를 읽었을 즈음에, 잠재 의식을 활용하고 소원을 끌어들이고 이룰 방법을 알게 되니 부디 끝까지 읽어 주세요.


목차

-잠재 의식에서 소원
-잠재 의식 차원에서 소원 성취와 예감, 확신할 때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도 졸릴 때
-긍정적으로 보낼 때
-생각해도 바랄 것이 생각나지 않을 때
-새로운 만남이 늘어날 때
-공상과 망상이 늘어날 때
-잠재 의식에서 소원을 끌어당기는 방법
-잠재 의식에 "소원이 이뤄질 때의 이미지"을 새겨 넣기
-잠재 의식을 이용한 "소원을 끌어들이는 주술"


잠재 의식에서 소원
잠재 의식에서 소원을 풀때는 "무의식과 의식이 일치했을 때"입니다. 그 전조로 벌어질 일은 6개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잠재 의식에서 소원 성취와 예감을 확신할 때
잠재 의식에서 소원을 풀때는 마음이 그렇게 예감, 확신할 때입니다. 우리는 "근거 없는 자신"라는 표현이 이 감각에 잘 닮이 있습니다. 혹은 영적인 존재가 잠재 의식에서 당신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것을 전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도 졸릴 때
잠재 의식에서 소원을 풀때는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도 졸릴 때입니다. 영적의 강렬한 졸음은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한 휴식이 필요"과 같은 신체의 메시지라고 합니다. 즉, 당신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사인을 생각하는 겁니다.

긍정적으로 보낼 때
잠재 의식에서 소원을 풀때는 긍정적으로 보낼 때도 있습니다. 영적에서 긍정적인 자세는 플러스 파동 에너지의 고조를 의미합니다. 당신 자신에게 플러스 파동이 갖추어 소원을 이끌렸다고 할 수 있죠.

생각해도 소원이 생각나지 않을 때
잠재 의식에서 소원을 풀때는 생각해도 소원을 기억할 수 없다. 영적의 " 생각나지 않는다( 잊혀진다)"는 그 정보가 불필요하게 된 것을 뜻합니다. 즉, 당신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준비는 이미 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겁니다.

새로운 만남이 늘어날 때
잠재 의식에서 소원을 풀때는 새로운 만남이 늘어날 때입니다. 영적의 "미지와의 만남"은 파동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당신 자신이 소원을 들어주는 단계로 성장하고 있다는 메시지일 것입니다.

공상과 망상이 늘어날 때
잠재 의식에서 소원을 풀때는 공상과 망상이 늘어날 때입니다. 영적의 공상과 망상은 영감·시야의 확대를 의미합니다. 당신 자신이 소원을 이루기 위해서 필요한 시야를 손에 넣었다고 생각할 거예요.

잠재 의식에서 소원을 끌어당기는 방법
잠재 의식에 "소원이 이뤄질 때의 이미지"을 새겨 넣기 입니다. 
가장 중요한 끌어 당김의 방법은 "이미지의 각인". 잠재 의식에 "소원이 이뤄질 때의 이미지"을 주입함으로써 그것이 현실이 된다고 되어 있습니다.


<잠재 의식으로 "소원이 이뤄질 때의 이미지"을 주입 법)

●집의 벽 등 눈에 띄는 곳에 소원을 담은 종이를 붙여 둔다
현재 진행형으로 "소원이 이뤄지고 있다" 매일 반복 명상한다
명상 중이나 수면 전에 소원을 풀때 성취감, 기쁨, 행복감을 생각한다 
잠재 의식에 이미지를 주입까지는 시간이 걸립니다. 1개의 습관이 몸에 배까지의 기간으로 한다"3주일"를 기준으로, 이러한 방법을 반복해서 실천합시다.

잠재 의식을 이용한 "소원을 끌어들이는 주술"
올바른 순서로 주는 주술을 하면 소원 성취, 소원을 끌어들일 수 있다고 합니다.  주술의 효과를 의심 없이 시도해서 보는 것도 1가지 방법입니다.

《잠재 의식을 이용한 "소원을 끌어들이는 주술"의 순서)


◆취침의 1시간 전까지 입욕을 끝내고 둔다
편안한 자세로 침대나 이불에 뒹굴다
수면 도입 BGM이나 힐링 음악을 듣는다
눈을 감고"소원이 이뤄진 모습"을 이미지 한다 
졸린 타이밍에서 수면을 취한다 
주술도 잠재 의식에 대한 이미지의 각인을 이용한 것이다. 뇌 과학의 분야에서는 " 잠들기 직전의 행동이 가장 기억에 남기 쉽다"으로 여기기 때문에 주술의 효과는 보증 수표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잠 자기 전에 스마트 폰·텔레비전은 보는 것은 하지 말아주세요. 잠들기 어렵게 되며 뇌에 큰 스트레스를 줍니다. 전자파를 발하는 물건에는 손대지 않아야 하며, 보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