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구리 꿈의 의미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1. 9. 24. 16:50

본문

반응형

개구리 꿈의 의미 
해몽에서 개구리의 꿈은 어떤 의미와 심리를 암시할까요?

개구리 먹기· 큰 개구리· 흰 개구리 등 개구리 꿈의 상황별로 꿈 진단의 내용을 자세히 해설합니다.

목차
● 개구리의 꿈이 나오는 의미와 심리란?
● 개구리의 꿈과 복권·임신·병·연애의 관계는?
● 1. 내가 개구리를 먹는 꿈
● 2. 큰·큰·개구리 꿈
● 3. 하얀 개구리의 꿈
● 4. 개구리에 쫓기는 꿈
● 5. 대량 발생 · 많이 들어가는 개구리의 꿈
● 6. 푸른 개구리의 꿈
● 7. 빨간 개구리의 꿈
● 8. 녹색 개구리의 꿈
● 9. 검은 개구리의 꿈
● 10. 개구리에게 달려드는 꿈
● 11. 개구리에게 물리는 꿈
● 12. 개구리의 습격을 받는 꿈
● 13. 뱀이 개구리를 먹는 꿈
● 14. 개구리를 요리하는 꿈
● 15. 개구리가 집에 들어오는 꿈
● 16. 개구리알이 나오는 꿈
● 17. 첫 꿈에 개구리가 나오는 꿈
● 18. 올챙이의 꿈
● 19. 청개구리의 꿈
● 20. 두꺼비의 꿈
● 21. 기분나쁜 개구리의 꿈
● 22. 개구리가 되는 꿈
● 23. 갈색 개구리의 꿈
● 24. 개구리 울음소리가 들리는 꿈
● 25. 개구리 두 마리 나오는 꿈
● 26. 개구리 장식물의 꿈
● 27. 개구리를 키우는 꿈
● 28. 귀여운 개구리의 꿈
● 29. 개구리 인형 꿈
● 30. 개구리와 노는 꿈
● 31. 개구리가 입을 열고 닫는 꿈
● 32. 개구리 손꿈
● 33. 개구리가 탈피하는 꿈
● 34. 개구리의 동족상잔의 꿈
● 35. 개구리 시체의 꿈
● 36. 개구리를 잡는 꿈
● 37. 개구리가 말하는 꿈
● 38. 무지개색 개구리의 꿈
● 39. 개구리가 벌레 먹는 꿈
● 40. 개구리 등 위를 타고 이동하는 꿈
● 41. 개구리가 자고 있는 꿈
● 42. 사람으로부터 개구리를 받는 꿈
● 43. 개구리를 쓰다듬는 꿈
● 44. 개구리를 찾는 꿈
● 45. 개구리가 물에 뛰어드는 꿈
● 46. 목욕탕에 개구리가 있는 꿈
● 47. 개구리가 헤엄치는 꿈


개구리의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개구리로 말할 것 같으면 특히 여자는 싫어하는 사람도 많을 것이고 꿈에 나오면 솔직히 싫은 마음이 드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왜 이렇게 꿈꿨을까... 하고개 구리 꿈만 꾸어도 기분이 우울해질지도 모릅니다.
꿈의 의미는 내용에 따라 다양합니다.

고민을 해결해주는 좋은 꿈일 때도 있고 나쁜 상황에 처하는 것을 알려주는 정신적인 메시지의 꿈이 될 때도 있습니다.
개구리의 꿈의 의미도 다양해서 첫인상과는 전혀 다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개구리의 꿈의 의미와 심리에 대해 해설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구리의 꿈이 나오는 의미와 심리란?

해몽에서 개구리는

· 행운
· 성장
· 변화

와 같은 기본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구리의 꿈을 꾸었을 때는 이상과 같은 키워드가 관계된 의미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행운이 온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이 되기도 하고, 성장과 변화의 계기를 전해 주기도 합니다.

또한 꿈의 내용에 따라서는 당신 안에서 성장이 멈추어 버리거나 정체되어 버리는 것을 나타내는 조금 나쁜 방향의 의미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개구리의 꿈을 꾸었을 때는 구체적인 꿈의 내용이나 상황을 생각해 내고,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체크한 다음, 자기 자신의 문제 해결로 연결해 나갑시다.

개구리 꿈과 복권·임신·병·연애의 관계는?
개구리의 꿈은 해몽에서 흔히 언급되는 '복권', '임신', '병', '연애'와는 어떤 관계가 있을까요?
먼저 개구리의 꿈은 행운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복권 당첨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물론 절대적인 것은 아니지만 좋은 결과를 기대하겠습니다.

그리고 개구리의 꿈은 성장과 변화로 이어지는 의미를 지닙니다.

따라서 연애나 임신에 관해서도 좋은 경향이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컨디션 불량이 개선되어 질병이 없어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다만, 경우에 따라서는 나쁜 방향으로 향하게 되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꿈의 의미는 어디까지나 꿈의 구체적인 내용에 의해 바뀌기 때문에 꿈의 의미를 확인할 때는 꿈의 구체적인 상황을 생각해 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황별로 의미를 망라해서 설명하겠습니다.


 
● 1. 내가 개구리를 먹는 꿈
개구리를 먹는 꿈은 재물운이 떨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요.

저금이 잘 되지 않고, 금전 트러블에 휘말려, 사소한 지출이 증가하는 등, 돈의 고민이 증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돈 고민은 사람을 부정적으로 생각하게 만들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해요.

평소 명랑하게 행동하고 있는 사람도 큰돈 고민이 오래 계속되면 기분도 우울해지는 법입니다.

낭비를 그만두는 것이나 지갑을 소중하게 취급하는 것 등을 꼭 유의하고 싶습니다.

● 2.큰 개구리 꿈
거대한 개구리 꿈을 꾸면 자기 자신이 엄청난 부를 얻게 된다는 암시가 될 수 있습니다
갑자기 복권에 당첨되어 부를 얻거나 큰 금액의 임시 수입을 얻거나 하는 등 재물운의 상승 경향이 보입니다.

그러나 그때에 「이것은 무엇인가의 실수일지도」 「반대로 손해를 보는 전조일지도」라고 생각해 지나치게 신중해져 버리면, 오히려 운 상승의 계기를 놓치기 쉬워지기 때문에 주의해 주세요.

● 3. 하얀 개구리의 꿈
흰개구리 꿈은 자연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 됩니다.

흰색은 어느 쪽인가 하면 좋은 것을 나타내는 컬러이므로, 흰 것이 나오는 꿈은 전체적으로 좋은 의미를 가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를 안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는 흰 개구리의 꿈을 꾸면 상황이 안정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스로 해결의 열쇠를 잡는 등, 상황을 내 손으로 바꿔 나갈 수도 있을 것입니다.


● 4.개구리에게 쫓기는 꿈
개구리에게 쫓기는 꿈에는, 과잉 거리를 좁혀 오려는 남성으로부터, 당신이 도망치고 싶다·

거리를 두고 싶다고 생각하는 심리가 반영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위에 지나치게 접근해 오거나 너무 익숙하거나 하는 남성은 없습니까?

당신은 그런 남자도 존재하기에 곤란하겠죠.

주위에 있는 사람에게 빨리 상담하여 큰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자신의 몸을 보호합시다.

● 5. 개구리가 대량으로 발생하는 개구리의 꿈
개구리가 대량 발생하는 꿈을 꾸면 꿈속이라지만 수많은 개구리를 보고 기절할 뻔하는 사람도 많을 수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는 개구리를 잘 못 먹는다고 하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많은 개구리의 꿈은 주변 환경이 변화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을 둘러싼 주변 상황은 향후 어떤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것이 좋은 방향으로 작용할지, 나쁜 방향으로 작용할지는 그때 가봐야 알겠지만 변화가 있으면 자기 자신에게도 적지 않은 영향은 있습니다.

지금부터 심리 상태를 정돈해 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푸른개구리꿈


● 6. 푸른 개구리의 꿈
푸른 개구리의 꿈은 당신에게 조만간 변화의 시기가 오리라는 것을 가르쳐주는 예지몽의 일종입니다.

당신은 향후, 하고 싶은 일이나 목표, 원래 살아가는 데 있어서의 가치관등을 많든 적든 변화시켜 갈 것입니다.
그리고 푸른 개구리의 꿈은 변화의 시기에도 당신은 자신에게 거짓없는 선택을 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꿈이 되기도 합니다.

후회 없는 선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뭔가 망설이고 있는 것이 있다면, 자기 자신의 선택을 망설이지 않고 믿는 것이 우선은 중요합니다.

● 7. 붉은 개구리의 꿈
붉은 개구리의 꿈은 당신 자신의 생명 에너지가 높아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생명 에너지가 높아지면 행동력이 증가하기도 하고 평소보다 많은 것에 적극적으로 익숙해지기도 합니다.
일에서도 행동적으로 업무에 집중할 수 있을 거예요.

주변사람도 앞장서서 리드해 나갈 수 있을 겁니다.

붉은 개구리의 꿈을 꾸었을 때는 에너지 상승에 따라 운기도 향상되어 갈 것입니다.

● 8. 초록 개구리의 꿈
녹색 개구리의 꿈은 당신의 심신의 균형이 잘 잡혀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심신의 균형이 무너지면 기분이 쉽게 우울해지거나 몸 상태가 나빠지기 쉬워지기도 합니다.

녹색 개구리의 꿈은, 몸과 마음의 상태가 좋은 것을 의미하는 꿈이므로, 향후 당분간은, 그러한 건강상의 트러블은 조우하기 어려워질 것입니다.

검은 개구리의 꿈


● 9. 검은 개구리의 꿈
검은 개구리의 꿈에는, 조금 불길한 일의 전조가 담겨져 있으므로 요주의. 

예기치 않은 트러블이 당신에게 닥칠 수 있기 때문에, 경계심과 주의력을 높이자고 꿈이 가르쳐 주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검은 개구리의 꿈을 꾸었을 때는 일에 집중할 수 없게 되거나 실수가 계속되거나 인간관계의 트러블을 일으키기 쉬워지거나 하는 등, 싫은 일이 계속될지도 모릅니다.

조금이라도 주의 의식을 높여, 문제를 잘 피해 나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 10. 개구리에게 달려드는 꿈
개구리에게 달려드는 꿈을 꾸면 개구리를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정말 무서운 꿈이 되겠죠.

저도 모르게 식은땀이 나서 벌떡 일어나 버린...이라고 하는 사람도 많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개구리에게 달려드는 꿈은 실제로 건강운 저하를 볼 수 있는 흉몽이 됩니다.

당분간은 건강 유지에 대해 의식을 높여 가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생활 습관의 흐트러짐도 적극적으로 고치도록 합시다.

● 11. 개구리에게 물리는 꿈
개구리에게 물리는 꿈도 그리 좋은 의미를 갖는 꿈이 아니므로 요주의. 

개구리에게 물리는 꿈은 그 물린 곳이 아프거나 다칠 수 있으므로 사소한 부주의나 생활의 혼란을 주의합니다.
질병이나 부상은 일상의 사소한 부주의로 일어나는 경우도 드물지 않습니다.

개구리에게 물리는 꿈을 꿨을 때는 건강하게 살아가면서 더 강한 의식을 갖도록 해요.

● 12. 개구리의 습격을 받는 꿈
개구리의 습격을 받는 꿈도 무척 무섭죠.

덮쳐 온 개구리가 거대하다면 개구리를 싫어하는 여성에게는 일생의 트라우마로까지 이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덮쳐오는 개구리는 당신이 서투른 의식을 가지고 있는 주위 사람들을 상징합니다.

즉 개구리의 습격을 받는 꿈은, 골칫거리를 가진 사람으로부터 어떠한 공격을 받거나 트러블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금이라도 문제의 분위기를 느끼면 빨리 거리를 두고 있는 것이 상책입니다.

● 13. 뱀이 개구리를 먹는 꿈
뱀이 개구리를 먹는 꿈은 사실 아주 재수가 좋은 꿈이에요.

뱀이나 개구리도 해몽에 있어서는 재수가 좋은 것의 상징으로 생각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두 나오는 꿈에서는 강한 운기의 힘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뱀이 개구리를 먹는 꿈을 꾼 후에는 행운도 일어나기 쉽습니다.

자신의 기분도 긍정적으로 되기 위해, 많은 일이 좋은 방향으로 돌아가기 시작한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행운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 14. 개구리를 요리하는 꿈
개구리를 요리하는 꿈은 솔직히 그로테스크한 느낌이 들고 평소 같으면 좀처럼 요리해 먹으려 들지 않기 때문에 조금 징그러운 느낌을 가지죠.

하지만 개구리를 요리하는 꿈에는 당신에 대한 기회의 방문이 의미로 반영되어 있습니다.
재능이 개화하거나 새로운 분야에서 성공을 얻거나 하는 등 비약의 기회가 앞으로 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신의 힘을 시험할 수 있는 때가 오면 과감히 도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개구리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 15. 개구리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개구리가 집에 들어오는 꿈을 꾸었을 때는 좀 조심할 필요가 있어요.

왜냐하면 개구리가 집에 들어오는 꿈은 운이 저하되는 시기가 곧 올 것임을 알려주는 꿈이기 때문입니다.
무엇을 해도 잘 되지 않는다, 집중할 수 없다…와 같은 상황에 시달리는 것은 인간관계라면 누구에게나 있는 것입니다. 좋은 상황은 좀처럼 오래가지 않고 때로는 잘 안 되는 상황에 시달리기도 해요.
이것이 시련일 때, 참아야 할 때라고 생각하고, 당분간은 큰 행동을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정기적으로 심신을 쉴 수 있는 타이밍을 갖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 16. 개구리알이 나오는 꿈
개구리 알이 나오는 꿈은 조만간 기쁜 소식이 온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될 것입니다.

가족이나 친구, 연인, 직장 동료 등 가까운 사람 때문에 특히 반가운 이야기가 날아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기쁜 소식은 자기 자신에게도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소중한 사람이 행복해하면 누구나 똑같이 행복해집니다.

개구리 알이 나오는 꿈을 꾸면 주위의 기쁜 소식에 따라 자신의 운도 상승할 수 있어요.

올챙이의 꿈


● 17. 새해 첫 꿈에 개구리가 나오는 꿈
소중한 새해 첫 꿈에 개구리가 나오면 이게무슨일일까? 하고 꿈의 뜻을 알고  싶게되죠.

개구리는 전체적으로 재수가 좋은 것으로 취급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첫 꿈에 개구리가 나왔을 때는 그해는 플러스 방향의 한 해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저에게는, 좋은 변화나 전환기가 오는 것을 생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을 성장시켜줄 훌륭한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 18. 올챙이의 꿈
올챙이의 꿈은 지금 당신 자신이 자신 속에 가능성을 간직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여러 가지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는 신천지에서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따라서 올챙이의 꿈을 꾼 후에는 여러 가지 일에 도전하는 것이 자신의 운기를 높이는 열쇠가 될 것입니다.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도전해 보세요.

● 19. 청개구리의 꿈
청개구리의 꿈은 당신이 심리적으로 침착한 상황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혹은 향후 정신의 혼란이 서서히 균형을 유지해 가며, 기분이 안정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될 것입니다.
그 때문에 청개구리의 꿈을 꾼 후에는, 기분이 안정되지 않고·답답하고·부끄러운 마음이 되어 버린다… 라는 마음의 고민도 없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차분한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두꺼비의 꿈


● 20. 두꺼비의 꿈
청개구리의 꿈은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보여주는 길몽이 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꽤 운이 좋을 수 있기 때문에 좀처럼 꾸지 않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행운이 찾아오는 시기는 여러 가지 일이 좋은 방향으로 돌아갑니다.

실패한다·잘 되지 않는다는 생각과는 무관하게 되기 때문에, 새로운 일에 임한다면 이러한 시기를 선택하는 것이 최선이지요.

● 21. 징그러운 개구리의 꿈
생긴 색깔이나 모양이 징그럽게 느껴지는 개구리의 꿈을 꾸었을 때는 운 저하의 암시가 되므로 주의하세요.
다양한 장면에서 실패하거나 불쾌한 일을 당하는 경우가 많아집니다.

인간관계의 트러블도 증가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지나친 행동이나 분별없는 행동에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익숙하지 않은 일에 관여하는 것도 삼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22. 개구리가 되는 꿈
내 자신이 개구리가 되는 꿈은 매우 긍정적인 의미를 가진 길몽이 됩니다.

자기 자신이 개구리가 되어 있으면 꿈속에서도 깜짝 놀랄 수 있는 법이에요.

개구리를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솔직히 싫은 꿈일 수도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개구리가 되는 꿈은 자신의 힘으로 행복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미래를 열어갈 수 있기 때문에 지금은 힘든 상황에서도 마음을 강하게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 23. 갈색 개구리의 꿈
갈색 개구리의 꿈은 당신이 차츰 침착성을 되찾아가는 것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당신은 최근 일이나 연애, 인간관계의 고민으로 인해 정신적으로 지쳐 있었던 것입니다.

기분이 싫은 것에 휘둘리기만 하고 좀처럼 침착하지 못한 상황에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었을 것입니다.
갈색 개구리의 꿈은 그런 당신의 심리 상태의 좋은 변화를 나타냅니다.

갈색 개구리의 꿈을 꾼 후에는 기분도 자연스럽게 정리되어 우울해지는 일도 적어질 것입니다.

오히려 긍정적일 때도 많아지고, 화사한 마음으로 보낼 수 있는 날도 많아질 것입니다.

● 24. 개구리 울음소리가 들리는 꿈
개구리울음소리의 꿈은 앞으로 주변에 있는 사람과 대인관계 갈등을 일으킬 가능성을 보여주는 꿈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개구리울음소리는 경각심을 나타내기 때문에 주위 사람과의 마찰에 조심해요.
경우에 따라서는 자신에게 친한 관계인 사람과 싸우거나 어색해질 가능성도 있을 수 있습니다.

무심코 불쾌한 말을 할 수도 있으니 말은 화근이라고 생각하고 말을 조심합니다.

개구리 두 마리 나오는 꿈


● 25. 개구리 두 마리 나오는 꿈
개구리가 두 마리 나오는 꿈은 선택을 강요당해 방황하는 당신의 심리를 의미해서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당신 입장에서는 어느 쪽도 다 버리기 어려운 것이어서, 취사선택에 망설이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사람은 하나도 못 잡는다'는 말이 있듯이, 취사 선택하지 못하고 있으면 결국 둘 다 잡지 못하고 끝나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결정하고 자신의 결단을 믿는 것이다. 자신을 가지고 어느 쪽으로 할지 결정을 내립시다.

● 26. 개구리 장식물의 꿈
개구리 장식물의 꿈은 운이 좋아짐을 의미하는 긍정적인 의미의 꿈입니다.

특히 재물운의 상승에 큰 기대를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평가되어 급료액이 오르거나, 임시적인 수당이나 보너스를 받게 되거나, 저금이 잘 되거나 하는 등 돈에 있어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가능성은 높아집니다.

개구리 장식물의 꿈을 꾸었을 때는 돈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큰 기회입니다.

● 27. 개구리를 키우는 꿈
애완 동물로 개구리를 기르는 것은 조금 드문 일이지만, 꿈이라면 시추에이션으로 있을 수 있는 이야기이지요.

개구리가 서투른 사람이라면 "왜 그런 꿈을...?"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사실 개구리를 키우는 꿈에는 자기 자신이 변화를 추구하는 심리가 반영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의 상황에 불만을 느끼고 있으면, 바뀌고 싶다, 환경을 바꾸고 싶다라는 심리를 자연스럽게 사람은 안게 됩니다.

개구리를 키우는 꿈을 꾸었을 때는 그런 자기 자신의 변화된 소망에 따라 행동을 일으켜 보는 것이 길합니다.

● 28. 귀여운 개구리의 꿈
귀여운 개구리의 꿈을 꾸었을 때는 운의 상승으로 인해 당신에게 좋은 일이 닥친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개구리를 보고 귀엽다는 식의 긍정적인 인상을 갖는다는 것은 그만큼 개구리를 긍정적으로 보고 수용한다는 증거입니다.

즉 강한 운의 파워도 끌어들이기 쉽게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귀여운 개구리 꿈을 꾸었을 때는 많은 것들이 잘 풀리잖아요.

● 29. 개구리 인형의 꿈
개구리 인형의 꿈은 안타깝게도 당신 자신으로부터 행운이 도망쳐 버리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즉 운의 저하가 가능성으로 여겨지기 때문에 일이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아 곤란한 일도 생길 것입니다.

그로 인해 스트레스는 평소보다 훨씬 더 축적해 나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개구리 인형의 꿈을 꾸면 잘 되지 않는 스트레스 때문에 자포자기 심리에 빠지기 쉽습니다.

필요이상으로 기분을 흐트러뜨리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 30. 개구리와 노는 꿈
개구리와 노는 꿈은 현재의 환경에 변화가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운의 균형에도 변화가 생겨 잘 되고 있는 것과 잘 되지 않는 것의 상황이 역전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환경이나 주위 상황이 바뀌면 자기 자신도 어떤 영향을 받게 마련입니다.

세상의 것은 반드시 변화해 나간다, 변하지 않는 것은 없다,라고 생각해 두면 만일의 경우 큰 변화가 있어도 받아들이기 쉬워질지도 모릅니다.

 개구리가 입을 열고 닫는 꿈


● 31. 개구리가 입을 열고 닫는 꿈
개구리가 입을 벌렸다 닫았다 하는 꿈은 돈의 상황이 변해간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이 될 수 있어요.
경우에 따라서는 돈이 평소보다 나가 버리는, 지출이 증가해 버리는 등의 문제가 생길 수도 있을 것입니다.

특히 입을 빠끔빠끔 벌리고 있는 개구리의 모습을 보고 불쾌한 분위기를 느꼈을 때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 32. 개구리 손의 꿈
개구리의 손 꿈은 자기 자신이 행복한 상황을 잡아가는 미래를 보여주는 길몽이 됩니다.
지금은 매일이 시원치 않고, 불쾌한 일도 많이 계속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머지 않아 당신은 지금의 상황을 벗어나 자신의 손으로 행복을 찾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은 무력하다고 생각하지 말고 좀 더 가능성을 믿는 것부터 시작해 보면 좋겠네요.

● 33. 개구리가 탈피하는 꿈
개구리가 탈피하는 꿈에는 성장할 시기가 온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에게는 정기적으로 생각이 바뀌거나 성장하거나 하는 변혁기가 찾아옵니다.

그런 소중한 시기를 알려주는 꿈이 될 것입니다.
개구리가 탈피하는 꿈을 꾼 후에는 몸 주위가 빠르게 변화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파도를 꼭 타고, 자기 자신의 능력 향상의 계기로 삼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 34. 개구리의 동족상잔의 꿈
개구리의 동족상잔의 꿈에는, 불안과 두려움을 안는 당신의 부정적인 심리 상태가 강하게 반영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개구리가 함께 먹는 꿈을 꾼 후에는 특히 불안 등의 스트레스가 증가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합니다.
불안과 걱정거리가 많으면 자연히 모든 것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하게 됩니다.

개구리가 함께 먹는 꿈을 꾸면 그런 부정적인 나쁜 기분에 사로잡히지 않도록 조금이라도 자신에게 즐거운 일을 할 시간을 많이 가질 것을 추천합니다.

개구리 시체 꿈


● 35. 개구리 시체의 꿈
개구리 시체의 꿈은 자신의 승부의 시기를 기다리고 있는 꿈이 됩니다.

즉 현재는 아직 승부를 걸 타이밍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언가에 도전하고 싶어서 근질근질할 때는 절호의 타이밍이 오지 않거나, 언제라도 기분이 조급해지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매사에는 타이밍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개구리의 시체를 꿈속에서 보았을 때는, 적어도 절호의 타이밍은 아니므로, 조금 더 주위를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 36. 개구리를 잡는 꿈
개구리를 잡는 꿈은 자기 자신이 일 등에서 큰 성과를 거두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업무운이 상승하여 목표 달성력이나 문제해결력이 다른 때보다 더 갖추어질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개구리를 잡는 꿈을 꾼 후에는 직업 운 상승이 좋은 스파이럴을 탈 가능성도 있습니다.

일하는 면에서 여러 가지 일이 잘 이루어지기 때문에 출세나 평가의 기회로 이어질 수 있어요.

 
● 37. 개구리가 말하는 꿈
꿈속에서 개구리가 말을 하고 있으면 좀 놀라죠.

그런 이상한 상황도, 꿈만이 가능한 것이겠지요. 개구리가 말하는 꿈은 당신 자신의 아이디어가 높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발상력이 높아지면, 자연스럽게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기 쉬워집니다.

사람이 눈치채지 못하는 것을 눈치챌 수 있는 시야의 넓이를 가지는 것으로도 연결되어 오기 위해, 개구리가 이야기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그 발상력을 꼭 일이나 하고 싶은 것에 살려 나갑시다.

● 38. 무지개색 개구리의 꿈
무지개 개구리의 꿈은, 당신 자신이 여러가지 사물에 대한 선입견이나 편견을 떨쳐버릴 수 있는 미래를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무지개 개구리의 꿈을 꾸면 당신은 많은 것을 유연하게 받아들이게 됩니다.

머리가 뻣뻣하다고 느끼지 않게 되고 무지개 구리 꿈을 꾸고 나면 상상력도 풍부해지겠죠.
그것은 분명 일의 용이성으로도 이어집니다.

● 39. 개구리가 벌레 먹는 꿈
개구리가 벌레를 먹는 꿈은 성가신 문제가 풀려나가는 상황을 보여주는 길몽이 됩니다.

개구리가 벌레를 먹는 상황은 그다지 보고 있어서 기분 좋은 것은 아니지만, 실은 그런 이미지와 달리 의미는 플러스 방향으로 되어 있는 것이 특징적입니다.
개구리가 벌레를 먹는 꿈을 꾼 후에는 매일 고민하던 일도 자연스럽게 해결될 것입니다.

자신의 기분도 맑아져 가기 때문에, 그 좋은 변화를 순수하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 40. 개구리의 등 위에 타고 이동하는 꿈
개구리의 등을 타고 이동하는 꿈은 당신에게 재물운 업의 기회가 오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될 것입니다.

엄청난 부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머지않아 올지도 모릅니다.
개구리의 등을 타고 이동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재물운이 오를 수 있는 좋은 일은 될 수 있는 대로 무엇이든 해 가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결과로 리턴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41. 개구리가 자고 있는 꿈
개구리가 자고 있는 꿈은 행운의 상황이 정체일로를 걷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지금이 즐거운 상황이 된 사람은 앞으로 그 상황이 정체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좋은 기와 나쁜 기운은 각각 번갈아 돌아온다고 해도 좋을 것입니다.

개구리가 자고 있는 꿈을 꾸었을 때는 잠시 정체 상황이 계속되기 때문에 행복의 절정기에 비해 조금 더 매일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 42. 남에게서 개구리를 건네받는 꿈
주변 사람들로부터 개구리를 건네받는 상황을 꿈으로 본다면 개구리를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싫은 상황이죠.

꿈속에서도 비명을 지르며 싫어하고 있던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남에게서 개구리를 건네받는 꿈은 일종의 길몽이 됩니다.

건네준 사람이 누구였는지 잘 기억해봅시다. 당신은 그 사람과 깊이 관계함으로써 운이 상승해 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꿈속에서 개구리를 주고 온 사람과 꼭 적극적으로 관계해 나갑시다.
 
● 43. 개구리를 쓰다듬는 꿈
개구리를 쓰다듬는 꿈은 자신의 안에서 가능성이 확대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구리를 쓰다듬는 꿈을 꾸면 뭔가 새로운 일에 도전할 수 있을 것 같은 힘의 팽이를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자연히 많은 일에 적극적으로 익숙해져서 행동도 발언도 지금까지의 자신과는 좋은 의미로 다른 것이 될 수 있습니다. 개구리를 쓰다듬는 꿈을 꾼 후에는 성장의 기회로도 이어지는 꿈입니다.

44. 개구리를 찾는 꿈
개구리를 찾는 꿈에는 당신이 현재의 상황이 좀처럼 진전되지 않고, 고민하고 있는 심리 상태가 반영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잘 되지 않는 것이 많기 때문에 당신은 현재의 상황에 스트레스가 쌓여 어쩔 수 없는 것입니다.

그 때문에 사람에게도 괴롭고 괴롭고, 그 고민과 스트레스가 꿈에 반영되어 버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개구리를 찾는 꿈을 꾼 후에는 한 번 냉정해져서 한 가지 일에 연연하지 말고 현 상황을 해결할 힌트를 찾아보세요.

● 45. 개구리가 물에 뛰어드는 꿈
개구리가 물에 뛰어드는 꿈은 당신 안에서 통찰력과 직감 등이 날카로워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개구리가 물에 뛰어드는 꿈을 꾸고 나면 사소한 일에도 감이 쉽게 오는 경우도 많아요.
그래서 '느낌이 안 좋다.' 라는 나쁜 이미지를 직감적으로 느꼈을 때는 그 직감을 솔직하게 믿어보세요.

실제로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46. 목욕탕에 개구리가 있는 꿈
목욕탕에 개구리가 들어가는 꿈은 건강운의 저하를 의미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컨디션을 무너뜨리기 쉬워지거나, 질병이 생기기 쉬워지는 등 건강면에서 불안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고 몸과 마음을 편하게 할 수 있는 기회가 적어졌다는 증거입니다.

쉬지 않으면 언젠가 큰일이 난다는 것을 꿈이 미리 가르쳐 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번 기회에 조금 더 많이 휴식을 취할 것을 의식해 보시기 바랍니다.

● 47. 개구리가 헤엄치는 꿈
개구리가 헤엄치는 꿈은, 당신 안에서 활력과 여러가지 모티베이션이 오르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전체적으로 당신은 많은 일에 의욕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기 때문에, 매일 충실하기 쉬워집니다.
개구리가 헤엄치는 꿈을 꾸면, 그런 의욕이 고양되는 시기를 이용하여 가능한 한 많은 일에 도전해 두고 싶은 것입니다.그런 많은 도전과 경험이 결국은 제 자신의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재산이 됩니다.


끝으로 
개구리 꿈을 꾸면 많은 사람들이 왜 그런 꿈을 꿨는지 궁금해하기 마련이에요.

특히 개구리를 싫어하는 사람에게 있어서는 싫은 꿈으로 느껴질 때도 많고, 꿈의 의미나 자신의 심층 심리에 대해서는 궁금한 점입니다.
먼저 개구리 꿈의 의미를 알아보기 위해 꿈의 구체적인 내용을 떠올려 보세요.

개구리가 어떤 모습이었는지, 자신 이외에는 누가 나왔는지 등도 매우 중요하네요.
좋은 의미가 될 수도 있고, 유감스럽게도 경고몽적인 의미가 될 수도 있는 해몽입니다. 

꼭 개구리의 꿈을 잘 생각해 내고, 그 의미를 문제 해결이나 염원의 성취로 이어 나갑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