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의 의미 26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1. 9. 25. 07:17

본문

반응형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의 의미 26
해몽에서 절벽에서 떨어지는 것은 과연 어떤 의미를 나타내고 있는 것일까요.

벼랑에서 떨어질 때의 상황별로 자세히 설명을 해 드립니다.

놀이기구로 떨어지는지, 누가 떨어지는지 등 당신이 꾼 꿈을 떠올려 확인해 봅시다.

목차
● 해몽에서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의 의미와 심리란?
● 1. 타고 있는 차가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 2.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에서 일어난다
● 3. 애인이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 4. 우리 가족이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 5. 벼랑에서 떨어져 살아나는 꿈
● 6. 버스가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 7. 자전거가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 8. 아이가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 9. 벼랑에서 떨어질 뻔한 꿈
● 10. 친구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11. 교통사고로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 12. 개가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13. 남이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 14. 벼랑에서 떨어져 죽는 꿈
●15. 스스로 벼랑으로 뛰어내리는 꿈
●16. 미끄러져 벼랑에 떨어지는 꿈
● 17. 사람에게 등에 떠밀려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18. 벼랑에서 떨어져 착지하는 꿈
●19. 어둠의 벼랑에 떨어지는 꿈
● 20. 과일이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21. 스키를 타다가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22. 벼랑에서 떨어지는 길에 무엇에 걸리는 꿈
● 23. 벼랑에서 잔잔한 바다로 떨어지는 꿈
●24. 벼랑에서 미친 바다에 떨어지는 꿈
●25. 벼랑에서 차가운 바다에 떨어지는 꿈
●26. 절벽이 무너져 내리는 꿈
●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을 꿨을 때 대처방법 · 대책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고 땀에 흠뻑 젖어 눈을 떴다는 사람도 있는 것은 아닐까요.

죽음을 연상시키는 꿈이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꾸게 되면 불안해지게 됩니다.

그러나 해몽에서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은 반드시 나쁜 의미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만일 나쁜 의미가 있었다고 해도, 그것을 확실히 이해해 둠으로써 트러블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의 의미를 올바르게 이해해 두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자신이 꾼 꿈을 떠올리면서, 거기에 있는 해몽의 의미를 이해해 나갑시다.

해몽에서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의 의미와 심리란?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은 자신의 불안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은 꿈입니다.

일이나 연애에 불안을 느끼고 있거나, 트러블에 휘말린 것으로 큰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거나 하면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을 꿔 버립니다.

또한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은 인생의 큰 변화를 의미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전직이나 전근, 취직, 이사라고 하는 환경의 변화를 전조하고 있는 것이 있기 때문에, 이 꿈을 계기로 인생의 전기를 맞이한다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면 키가 자란다는 소문이 있지만 해몽이라 해도 심리적으로 봐도 사실이 아닙니다.

오히려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는 사람은 스트레스를 안고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질 좋은 수면을 취하지 못하고, 올바르게 성장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을 자주 꾸는 사람은 오히려 키가 자라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의 원인에 짐작이 가는 사람은 그것을 제거하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에 일어난다


1. 타고 있는 차가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타고 있는 차가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은 실패에 겁먹는 심리를 나타낸 꿈입니다.

당신은 뭔가 도전하고 싶은 것이나, 해 보고 싶은 것이 있는 것이지요.

그러나 실패해 버리는 것에 불안을 느끼고 있고, 무서워하고 있는 것입니다.
도전하는 것에 대해 불안을 느끼게 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입니다.

누구나 처음에는 걱정이 되어버립니다. 하지만 거기서 도전을 멈추면 성장할 수 없을 겁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하기 위해서도, 불안을 이겨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거기서 도전을 그만두지 않도록 합시다.

 
2.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에 일어난다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에서 일어나는 꿈은 트러블이나 고민이 해결되지 않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직장에서의 문제나 인간관계에서의 고민을 안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빨리 그것을 해결시키고 싶지만,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아직 시간이 더 걸릴 것 같습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의 방식으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지금까지와는 다른 접근법으로 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을 해 봅시다.

누군가와 상의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으니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이야기를 해 보세요.

3. 애인이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애인이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은 애인에 대한 불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애인을 싫어했다는 뜻이 아니라 사랑하기 때문에 불만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좀 더 나를 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거나 최근에 냉정해진 것 때문에 마음이 멀어진 것이 아닌가 하는 불안감을 느끼면 이런 꿈을 꾸게 됩니다.
연애에 불안은 따르기 마련입니다만, 그것에 사로잡혀 버리면 둘의 관계를 악화시키는 원인이 되기도 하겠지요.

제대로 상대와 의논해, 향후의 일을 생각해 나갑시다.

4. 가족이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가족이나 가족이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은 의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가족을 매우 좋아하고, 계속 함께 있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가족을 소중히 하는 것 자체는 좋은 일이지만, 의존해 버리면 저 혼자의 힘으로 살 수 없게 되어 버립니다.
아이는 크면 부모 곁을 떠나기 마련이죠.

소중히 여기는 것과 의존하는 것은 전혀 의미가 다른 것이므로, 당신이 가족에게 구원을 받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가족을 구한다고 하는 기개를 가지도록 합시다.

벼랑에서 떨어져 살아나는 꿈


 
5. 벼랑에서 떨어져 살아나는 꿈
벼랑에서 떨어져서 살아나는 꿈은 성공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이 지금 하고자 하는 일과 도전하고자 하는 일은 훌륭히 성공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정말 성공시킬 수 있을지 지나친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도전하는 것 자체를 그만두려고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불안을 전혀 느끼지 않는 것도 좋은 것은 아니지만, 불안에 의해 행동을 제한해 버리는 것은 더 나쁜 것입니다.

다양한 선택지와 가능성을 잃어버리기 때문에 세세한 것만 생각하지 말고 과감하게 행동해 보세요.

6. 버스가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버스가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은 인간관계에서의 스트레스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회사나 학교에서 많은 사람들과 행동을 함께 하는 것에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뭔가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주위 사람들에게 신경을 쓰거나 자신이 원하는 대로 행동하지 못하거나 함으로써 답답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확실히 공기에 휩쓸리지 않는 것은 중요하지만, 집단 안에 몸을 두고 있는 이상, 주위와 협력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집단 속에 사는 처세술이 없다면 앞으로도 스트레스를 계속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자아를 억제하고 주변에 맞출 줄 알아야 합니다.

7. 자전거가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자전거가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은 운기저하를 뜻하는 꿈입니다.

대인운과 재운, 업무운 등 다양한 운기가 저하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조만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 좋은 일만 일어나 버려서, 큰 스트레스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운기가 떨어지는 시기는 누구에게나 있는 것입니다.

언젠가 운이 회복될 것이기 때문에 어떻게든 싫은 시기를 극복해 나갑시다.


8. 아이가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아이가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은 아이에 대한 불안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육아에 관한 것이나 아이가 뭔가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까 하는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아직 아이가 없는 사람은 자신이 아이를 가졌을 경우에 제대로 키울 수 있을까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육아에 대해 불안을 느끼게 되어 버리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강하게 불안을 느껴 버리면 큰 스트레스가 되어 버려, 병들어 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따라서 자기 혼자 고민을 생각하지 말고 파트너나 부모님 등과 상담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것을 혼자서 해결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9. 벼랑에서 떨어질 뻔한 꿈
벼랑에서 떨어질 것 같은 꿈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신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일의 문제 등을 안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힘껏 노력하고 있는 것을 이 꿈에서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문제 해결을 위해 확고한 노력을 하고 있기 때문에 그대로의 노력을 계속하면 언젠가 문제는 해결될 것입니다.

하나의 시련을 이겨냄으로써 당신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인간적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문제는 있지만, 당신이라면 극복할 수 있을 것이므로, 지금과 같은 자세로 앞으로도 노력을 계속해 주십시오.

10. 친구가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친구가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은 친구관계에 대한 불안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친구들로부터 미움을 받지 않는지, 따돌림을 당하지 않는지 하는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친구와의 관계를 소중히 생각하지만, 그것이 망가져 버리는 것에 불안을 느끼고 있습니다.
친구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은 훌륭하지만, 불안을 느끼고 있으면 함께 있는 시간을 진심으로 즐길 수는 없겠지요.

당신이 그런 불안을 느끼지 않고 자연체로 있을 수 있게 되었을 때 비로소 두 사람은 친한 친구라는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더 상대를 신뢰하고, 자연체로 있는 것을 유의합시다.

  
11. 교통사고로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교통사고로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은 자신의 위치를 모르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학급이나 팀 내에서 자신이 어떤 입장에서 발언해야 하는지, 또 무엇을 해야 하는지 모르는 것이겠지요.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모르기 때문에 결국 아무것도 행동하지 못하고 고민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당신이 자신의 위치를 이해할 수 없는 것은 불안만 안고 있기 때문입니다.

주위의 눈을 신경 써서 실패하지 않도록 보수적으로 되어 있습니다만, 그런 생각으로 있는 편이 주위에 폐를 끼쳐 버립니다.

누구나 실패하고 나서 배워서 팀에 도움이 되도록 하는 것이기 때문에 너무 신경을 쓰지 않도록 합시다.

12. 개가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개가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은 친구 관계 속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친구의 고리 속에서 떠 있거나 싫어하는 친구가 있거나 하는 것은 아닐까요.
그런 스트레스가 될 만한 친구 관계라면 무리해서 계속 사귈 필요는 없습니다.

과감히 그 고리에서 튀어나오는 것으로, 정신적으로도 편해질 수 있기 때문에 결단해 주십시오.

13. 남이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남이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은 대인관계에서의 문제를 뜻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조만간 누군가와 싸우게 되거나 관계가 나빠져 일에 지장을 초래하거나 하는 문제에 휘말리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문제는 당신의 발언으로 야기되는 것이므로, 앞으로의 시기에는 조심성 없는 발언을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래도 문제가 생겨 버린 경우는 솔직하게 사과를 하고 어떻게든 문제를 해결합시다.

14. 벼랑에서 떨어져 죽는 꿈
벼랑에서 떨어져 죽는 꿈은 운기 업을 뜻하는 꿈입니다.

죽는 꿈은 대개 역몽이 되기 때문에 해몽으로서는 행운의 꿈인 셈이 됩니다.

다양한 행운의 사건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향후를 기대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를 안고 있는 사람은 조만간 그것이 해결되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없는 나날을 보낼 수 있게 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복권에 당첨이 될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15. 스스로 벼랑으로 뛰어내리는 꿈
스스로 벼랑으로 뛰어내리는 꿈은 다시 태어나고 싶다는 의사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당신은 지금의 자신에 만족하지 않고 「더 성장하고 싶다」 「새로운 자신이 되고 싶다」라고 강하게 바라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그것 때문에 행동하지 못하거나 현실이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은 아닐까요.

당신을 변하고 싶다는 의사는 훌륭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는 바뀔 수 없기 때문에, 그에 상응하는 노력을 해 이상의 자신이 됩시다.

16. 미끄러져 벼랑에 떨어지는 꿈
미끄러져 벼랑에 떨어지는 꿈은 과신하고 있는 당신에 대한 경고꿈입니다.

당신은 일이 잘 되어가고 있거나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거나 함으로써 자신에게 너무 자신감을 갖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횡포를 부리거나 일을 소홀히 하게 되거나 했다면, 그것이 원인이 되어 따끔한 맛을 보게 될 것입니다.

누구나 잘할 수 있는 시기는 있지만, 그것은 주위의 힘이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자신만의 힘으로 무언가를 이룰 수 없기 때문에, 확실히 감사하고, 우쭐해하지 않도록 합시다.


17.사람에게 등을 떠밀려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남에게 등을 떠밀려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은 자신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일이나 연애, 다양한 것에 대해 자신감을 갖지 못하고 있는 것이겠지요.

어차피 내가 해도 실패한다는 생각에 도전하는 것조차 거부하고 있는 건 아닐까요.
자신감은 작은 성공을 쌓아 감으로써 몸에 붙는 것입니다.

당신은 도전하는 것조차 포기한 상태이기 때문에 지금 상태로는 자신감을 가질 수 없을 것입니다.

행복을 자신의 손으로 쟁취하기 위해서도, 우선은 다양한 것에 도전해, 자신을 몸에 익혀가 주세요.

18. 벼랑에서 떨어져 착지하는 꿈
벼랑에서 떨어져 착지하는 꿈은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현재 트러블이나 고민을 안고 있으며, 꽤 괴로운 상황에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머지 않아 그것들은 해결되고 스트레스가 없는 나날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조금만 더 지금 안고 있는 트러블과 마주 보고, 해결을 위해서 노력해 나갑시다.

확실하게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방심은 하지 않도록 해 주세요.

어둠의 벼랑에 떨어지는 꿈


19. 어둠의 벼랑에 떨어지는 꿈
어둠의 벼랑에 떨어지는 꿈은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둠 속으로 빨려 들어가듯이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는 앞으로도 당신을 괴롭힐 것입니다.

좀처럼 해결할 수 없고, 경우에 따라서는 더욱 문제가 심각해질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해결하는 것을 포기해 버리거나 눈앞의 문제에서 도망쳐 버리거나 하면, 더욱 문제는 커져 버립니다.

힘들지도 모르지만, 제대로 문제와 맞서는 것으로 언젠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20. 과일이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과일이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은 금전운 다운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재물운이 다운되기 때문에 급료가 떨어질 수도 있고, 돈 관련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주식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은 주가가 폭락해 버릴 수도 있어요.
재물운이 다운되어 있는 시기에는 화려한 행동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 시기에 집이나 차를 사는 등의 일을 해 버리면, 트러블에 휘말려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안이한 투자 이야기 등을 듣는 것은 당치도 않으므로 주의해 둡시다.

21. 스키를 타다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
스키를 타다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은 문제를 뜻하는 꿈이에요.

당신은 지금까지 스키로 기분 좋게 경사면을 미끄러지듯이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고 있었던 것입니다.

지금도 뭔가 문제가 일어날 전조조차 느끼지 못하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조만간 당신의 생활은 완전히 달라질 것입니다.

전에 없던 큰 문제가 생기게 되고 경우에 따라서는 모든 것을 잃어버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

문제가 생겼을 때는 전력으로 그 문제에 대처하세요.

22. 벼랑에서 떨어지는 도중에 뭔가에 걸리는 꿈
벼랑에서 떨어지는 도중에 무언가에 걸리는 꿈은 포기하지 않으면 성공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뭔가 문제에 휘말려 있거나 힘든 일을 맡고 있거나 하는 것이 아닐까요.

그것들에 임하고는 있지만, 좀처럼 뜻대로 되지 않고 포기해 버릴까 하고 마음이 약해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포기해 버리면 어떤 것도 성공시키지 못할 것입니다.

못생겨도 끈질기게 버티는 것으로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착실히 노력했으니까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눈앞의 문제를 마주 보세요. 그럼으로써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23. 절벽에서 잔잔한 바다로 떨어지는 꿈
절벽에서 잔잔한 바다로 떨어지는 꿈은 전기를 뜻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전직이나 취직, 이사 등을 앞두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그럴 예정이 없다는 사람은 조만간 전근 등이 결정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꿈은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 때문에 그 변화가 좋은 것인지 나쁜 것인지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큰 전환점이 있다고 해도, 당신이 긍정적인 마음이 노력한다면, 그것을 좋은 변화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불안할 수 있지만 좋은 만남을 가질 수 있는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긍정적으로 생각해 둡시다.

24. 벼랑에서 미친 바다로 떨어지는 꿈
벼랑에서 거친 바다로 떨어지는 꿈은 인간관계에서의 스트레스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에서 싫어하는 상사가 있거나 누군가와 다투거나 해서 당신은 큰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이 꿈을 꾸었다는 것은 당신이 안고 있는 스트레스가 상당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그것이 원인이 되어 병에 걸려 버릴 가능성도 있는 것입니다.

정신을 앓아 버릴 정도라면, 전직 등과 같은 길을 선택하는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 때문에, 잘 생각하고 결단해 주세요.

25. 벼랑에서 차가운 바다로 떨어지는 꿈
벼랑에서 차가운 바다로 떨어지는 꿈은 금전적인 불안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돈이 부족해서 불안을 느끼고 있거나 빚에 시달리고 있거나 하는 것은 아닐까요.
금전적인 불안은 실제로 돈을 얻는 것에서만 해결할 수 있어요.

제대로 일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래도 어쩔 수 없다면 도움을 요청합시다.

가족에게 상담을 하는 등 금전적인 지원을 받아 보세요.


26. 절벽이 무너져 떨어지는 꿈
절벽이 무너져 내리는 꿈은 예기치 못한 문제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앞으로 당신의 몸에 뜻밖의 문제가 일어나는 것을 전조 하는 꿈이 되겠습니다.

직장에서 큰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도 있고, 사고를 당할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문제가 생겼을 때는 거기에서 도망치지 않고, 열심히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망쳐도 문제는 더 심각해질 뿐이므로, 확실하게 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을 해 주세요.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을 때의 대처 방법·대책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을 때의 대처 방법·대책

벼랑에서 떨어진 꿈은 많은 경우 당신의 불안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그렇기 때문에 마음을 강하게 먹는 것이 최선의 대책이 될 것입니다. 일이나 인간관계의 일로 큰 불안을 느껴 버리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이지만, 나쁜 일만 생각하고 있어도 좋은 결과로는 연결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을 유의해 두시기 바랍니다.

또, 트러블이나 불행이 일어나는 것을 전조 하는 꿈이라면, 가능한 한 화려한 행동을 삼가한다고 하는 대책이 유효합니다. 운이 나쁜 시기에 평소에는 하지 않고 특별한 행동을 해 버리면 나쁜 일이 일어나 버립니다. 그 때문에, 여행이나 큰 쇼핑 등은 삼가고, 일을 하고 쉬는 날은 집에서 보내는 심플한 생활을 유의합시다. 언젠가는 운기가 회복될 테니 그때를 조용히 기다려 주세요.


벼랑에서 떨어지는 꿈에 대해 해설해 왔지만, 좋은 미래를 전조하는 꿈은 거의 없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이 꿈을 꾼 사람은 미래에 일어날 문제를 미리 알 수 있었던 것입니다.
지금부터 그 대책을 마련해 두면 불행을 물리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앞으로의 행동에 의해, 행복해질 수 있을까, 불행에 삼켜질까 가 결정되기 때문에, 적극적인 마음으로 대책을 세워 보십시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