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쫓기는 꿈의 의미와 상황별 꿈해몽

점성술/꿈해몽

by 칼이쓰마 2021. 9. 26. 17:34

본문

반응형

쫓기는 꿈의 의미와 상황별 꿈해몽
쫓기는 꿈을 꾸면 불안한 마음이 들죠.

해몽에서는 쫓기는 꿈·쫓기는 꿈에는 어떤 의미나 심리가 암시되어 있는지 확인해 봅시다.

쫓기는 인물이나 상황별로 자세히 설명합니다.

목차
● 쫓기는 꿈·쫓기는 꿈을 꾸는 의미와 심리란? 스트레스?
● 1. 쫓기다, 쫓기는 꿈을 매일 여러 번 꾸다
● 2. 부모에게 쫓기는 꿈
● 3. 친구들에게 쫓기는 꿈
● 4. 아는 이성에게 쫓기는 꿈
● 5. 모르는 이성에게 쫓기는 꿈
● 6. 동성에게 쫓기는 꿈
● 7. 살인범·살인귀에게 쫓기는 꿈
● 8. 좀비에게 쫓기는 꿈
● 9. 연예인에게 쫓기는 꿈
● 10. 귀신 쫓기는 꿈
●11. 경찰에 쫓기는 꿈
●12. 괴물, 괴수, 요괴, 외계인 등에게 쫓기는 꿈
●13. 검은 사람에게 쫓기는 꿈
●14. 동물에게 쫓기는 꿈
●15. 아이가 쫓기는 꿈
● 16. 아저씨에게 쫓기는 꿈
● 17. 비행기나 신칸센 등에 쫓기는 꿈
● 18. 무엇에 쫓기고 있는지 모르는 꿈
● 19. 쫓기고 도망치는 꿈
● 20. 쫓기더라도 도망칠 수 있는 꿈
● 21. 쫓기다 잡히는 꿈
● 22. 쫓길 줄 알면서도 도망칠 수 없는 꿈
● 23. 시간에 쫓기는 꿈
● 24. 옛 남친에게 쫓기다 쫓기는 꿈
● 25. 쫓겨 죽는 꿈
● 26. 쫓기다 죽일뻔한 꿈
● 27. 쫓기고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나는 꿈
● 28. 쫓기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지켜지다, 도움을 받는 꿈
● 29. 쫓겨 도망쳐 숨는 꿈
● 30. 쫓기고 피곤한 꿈
● 31. 쫓겨 상대를 죽이는 꿈
● 32. 양키에게 쫓기는 꿈
● 33. 야쿠자에게 쫓기는 꿈
● 34. 계단에서 쫓기는 꿈
● 35. 터널 속에서 쫓기는 꿈
● 36. 다리 위에서 쫓기는 꿈
● 37. 개에게 쫓기는 꿈
● 38. 뱀에게 쫓기는 꿈
● 39. 죽음의 신에게 쫓기는 꿈
● 40. 가난신에 쫓기는 꿈
● 41. 야채에 쫓기는 꿈
● 42. 토끼에게 쫓기는 꿈
● 43. 쫓기는 꿈
● 44. 공룡에게 쫓기는 꿈
● 45. 칼에 쫓기는 꿈
● 46. 좋아하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
● 47. 노인에게 쫓기는 꿈
● 48. 술래에게 쫓기는 꿈
● 49. 많은 사람들로부터 쫓기는 꿈
● 50. 빚쟁이에게 쫓기는 꿈
● 51. 인형에게 쫓기는 꿈
● 52. 까마귀에게 쫓기는 꿈
● 53. 말에 쫓기는 꿈
● 54. 바위에 쫓기는 꿈
● 55. 숨바꼭질로 쫓기는 꿈
● 56. 가면으로 쫓기는 꿈
● 57. 불덩이에 쫓기는 꿈
● 58. 모르는 남자에게 쫓기는 꿈
● 59. 거인에게 쫓기는 꿈
● 60. 괴짜들에게 쫓기는 꿈
● 61. 일에 쫓기는 꿈
● 62. 총을 든 사람에게 쫓기는 꿈


당신은 혹시 꿈속에서 쫓기거나 해 본 적은 없는 것입니까?
이쫓기는꿈, 통계를 내면 많이 꾸는 꿈 1위에 해당한다고 하네요.

이것만 보는 원인으로 생각할 수 있는 것이, 생존 유전자로서 길러진, 맹수나 재해 등의 야생의 위험이나 공포로부터 피해 살아온 인류 조상의 원체험으로 부터겠지요.

날카로운 송곳니와 날개도 없고 민첩성과 괴력도 다른 동물에 뒤떨어지는 인간에게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무기가 위험을 살피는 힘이다. 그 힘은 무의식적으로 위험을 포착하는 안테나로써 꿈의 영상을 통해 우리에게 알려주는 것이겠지요. 정신적인 의미도 있을 수 있습니다.

쫓기는 꿈·쫓기는 꿈을 꾸는 의미와 심리란? 스트레스일까?

그렇다면 해몽에서 쫓기거나 쫓기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갖을까요?

쫓기는 꿈의 배경에는 일의 마감이나 수험 날짜가 가까워지는 등 당신의 마음이 정신적으로 내몰릴 때 쉽게 눈에 띌 수 있는 경향이 있다. 그래서인지 쫓기는 꿈은 연배의 분보다 사춘기의 소년 소녀나 사회에 나온 지 얼마 안 된 연령층이 꾸기 쉽다고 되어 있습니다.

또 쫓기는 꿈을 다른 상황에서도 여러 번 꾸었다면 당신의 정신적인 스트레스나 신체적 피로가 상당한 범위로 높아진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쫓기는 꿈을 상황별로 나누어 자세히 살펴봅니다.

1. 쫓기는 꿈을 매일 몇 번씩 꾼다
꿈속에서 매일같이 몇번이고 쫓기고 마는 당신. 이러한 꿈은 꿈속에서 쫓아오는 것에 대항할 시기가 오고 있다고 여겨집니다.
현실도피의 표시이기도 하고 정신적으로 꽤 궁핍한 상황에 처할 수도 있어요. 여러 번 꾸는 꿈속에 어떤 공통점으로 만났을 경우 거기에 잠재의식에서 메시지가 담겨 있을 것입니다.


 
2. 부모에게 쫓기는 꿈
부모에게 쫓기는 꿈은 부담을 뜻하는 꿈입니다.이 꿈을 꾼 사람은 부모를 거역할 수 없고, 뭐든지 하라는 대로 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부모로부터 큰 압력을 받고 있고, 그것으로 인해 큰 스트레스를 받으면 이런 꿈을 꾸게 됩니다. 지금 상태로는 부모에게 거역할 수도 없고, 스트레스만 쌓여 버려서 정신적으로 아파 버릴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부모의 곁을 떠나거나 스트레스 해소를 정기적으로 하는 것이 중요해지기 때문에 행동을 개시해 주십시오.

3. 친구들에게 쫓기는 꿈
친구들에게 쫓기는 꿈은 자책감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꿈속에서 쫓긴 친구는 누구였을까요?

당신은 그 친구에 대해 뭔가 꺼림칙함을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그 친구에게도 전하지 않은, 죄책감을 느낄 만한 일을 해 버린 것은 아닐까요.

좀처럼 친구에게 고백할 용기는 가질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지금 이대로는 당신 자신이 괴로울 뿐입니다. 타이밍을 보시고, 전해야 할 말을 전해 보세요.

4. 아는 이성에게 쫓기는 꿈
당신의 꿈에 나타난 뒤쫓는 이성은 끈질기게 추근거려 솔직히 귀찮게 느끼는 상대.가능하면 관여하고 싶지 않은 인물이라고 생각하는 암시가.

또 그와는 정반대로 연애관계가 되어서 쫓기고 싶은 그런 바람이 당신의 꿈으로 반영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관계하고 싶지 않지만, 연애관계가 되고 싶은 상대. 언뜻 보면 상반된 감정으로도 비치지만, 모순은 없습니다. 좋고 싫음은 종이 한 장으로도 하고, 밉지 않고 연모한다는 말도 있으니까요. 당신의 꿈에 나온 뒤쫓는 이성을 직시하고 나의 마음을 알릴 때가 왔을지도 모릅니다.


 
5. 모르는 이성에게 쫓기는 꿈
이 꿈이 암시하는 것은 당신이 품은 사랑에 대한 불안감.

과거의 실연이나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 낯가림과 같은 성격적인 면 등 사랑에 대해 자신감을 갖지 못하고 있는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꿈의 배경에는 이성에 대한 혐오감이나 결벽증이 아니라 이성에게 오히려 사랑을 받고 싶은 당신의 잠재적 소망 때문일 것이다. 연애에 대한 기대감이 있기 때문에 불안의 반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신경이 쓰이는 이성이 있으면, 한 걸음이라도 스스로 다가가, 대화를 나눌 용기를 만들어 내는 중요성을, 이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6. 동성에게 쫓기는 꿈
동성에게 쫓기는 꿈은 콤플렉스를 느낀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생김새와 성격 면에서 당신은 강한 콤플렉스를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때문에 자신에게 자신을 가질 수 없고, 스트레스도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다른 사람으로부터 그런 것을 왕따 당한 과거가 있는 경우에는 신경 써도 어쩔 수 없는 일이지만, 생각도 좋지 않습니다. 자신의 나쁜 부분으로 눈을 돌리지 말고 좋은 부분으로 눈을 돌린다는 것을 의식하고 긍정적인 마음을 갖도록 합니다.

7. 살인범 살인마에게 쫓기는 꿈
살인범에게 쫓기는 것은 설령 꿈이라고 해도 기분 좋은 꿈이라고는 할 수 없지요. 하지만 살인범에게 쫓아다니는 것은 실은 아주 좋은 꿈이고, 좋은 경향의 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뒤쫓아오는 살인범이 안면이 있다면, 현실세계에서 당신에게 행복을 가져다주는 상대가 되겠지요. 또한 살인범에게 쫓기다 당신이 죽임을 당하는 꿈이라면 당신의 재생과 부활을 암시한다. 다시 태어난 당신은 더욱 행운아에 빠집니다.


 
8. 좀비에게 쫓기는 꿈
좀비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를 상황별로 설명합니다.
좀비에게 쫓기면서도 싸울 의지를 보이는 꿈의 경우 당신의 용감한 자세를 상징합니다.지금의 당신이라면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싸울 수 있을 겁니다.

좀비들에게 쫓기다가 숨어버리는 꿈.숨는 꿈은 당신의 불안함 때문에 나약해져 있다는 증거입니다. 현실의 문제를 직시하지 못하고 있을 수도 있잖아요.

쫓아오는 좀비로부터 빠져 달아나는 꿈, 이것은 당신이 위험한 사랑에 빠져 버리는 경향을 나타냅니다.조금 더 냉정함이 중요한 시기일지도 모릅니다.

누군가와 함께 좀비로부터 도망치는 꿈, 이 꿈은 도망가는 상대에게 더 가까이 가고 싶은 호의의 상징.

그리고 영화나 드라마에서나 많이 꾸는 좀비들에게 쫓기는 꿈.이런 꿈을 꾼 당신은 지금 문제를 너무 떠안고 도망가고 싶은 심정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혼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라면, 누군가와 상담하는 용기도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9. 연예인에게 쫓기는 꿈
연예인은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아무래도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도 있는 한 가지 재주가 뛰어난 존재입니다.꿈에서 당신이 이 연예인에게 쫓길 경우, 호의를 갖고 있는 사람과 친밀한 관계가 되길 원한다고 합니다. 호의를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인정받고 싶은 마음도 강해집니다.

이 꿈을 꾼 후에는, 호의를 품고 있는 상대의 어프로치를 기다리지 않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또 다른 사람으로부터의 평가나 정신적인 유대감을 요구하고 있기도 합니다.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존재로 뽑혔으면 하는 바람이 있는 것 같아요꿈에 등장한 연예인은 자신이 가장 신경 쓰고 있는 사람의 대신이라는 위치에 있습니다.

10. 유령에게 쫓기는 꿈

귀신은 원래 인간이었던 것이 달라진 존재입니다.이 기업의 존재에 당신이 쫓기는 꿈을, 다루어 보세요.

귀신에게 쫓기는 꿈이 꿈은 당신이 바쁜 데서 벗어나 편안해지고 싶은 현실 도피 욕망의 발로.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겠어요.

귀신에게 쫓기더라도 쫓아버리는 꿈.이 꿈은 현재 당신이 파워로 충만해 있는 상태. 대부분의 어려움은 극복할 수 있을 거예요.

유령에게 쫓기더라도, 정신을 차려 보니 그 유령과 즐겁게 대화하고 있었다.그런 꿈을 꾼 당신은 조만간 파장이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겁니다. 그게 인연으로 연애로 발전할지도 몰라요.

유령으로부터 도망치지 못하고, 살해되어 버린 꿈, 이것은 죽음=재생을 의미하기 때문에, 당신의 인생이 좋은 방향으로 변화해 가는 증거.극적인 변화를 받아들이는 자세를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11. 경찰에 쫓기는 꿈
경찰에 쫓긴 경험, 당신은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그런 꿈을 꾼 적이 있습니까. 경찰에 쫓기는 꿈은 바로 경고몽.당신의 일이나 연애 등에 위험이 임박해 있음을 암시해 줍니다. 인간관계의 트러블이나, 컨디션 불량에는 부디 주의해 주십시오. 또 과거에 후회했던 경험이 오버랩돼 경찰에게 쫓기는 꿈을 꾸기도 합니다.

꿈에 그리던 경찰에게 쫓기다 붙잡힌다면 당신이 지금 주위에 숨겨둔 비밀이 있다면 그 비밀이 탄로날 수도 있을 겁니다. 다만, 경찰로부터 도망칠 수 있다면, 비밀은 지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2. 괴물·괴수·요괴·외계인 등에게 쫓기는 꿈
괴물·괴수건, 요괴 건, 외계인이건, 당연히 인간이 아닌 존재입니다. 그것들에게 쫓기는 것은, 그야말로 꿈다운 내용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이 꿈이 상징하는 것은, 당신의 마음에 품는 공포와 불안. 그것도 이유를 어느 정도 알 수 있는 불안이 아니라 정체 모를 강한 불안과 공포가 반영되어 있는 것입니다.

또 미지의 존재가 나오는 꿈은 어린 시절에 꾸는 경우가 많은데 그 배경에는 부모에 대한 두려움, 성욕에 대한 죄책감이 반영되어 있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억압되어 있는 반면 아직 꽃피지 않은 그대의 재능을 암시하고 있지만 그 능력이 각성되기까지는 아직 한참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13. 검은 사람에게 쫓기는 꿈
검은 사람에게 쫓기는 꿈은 트라우마를 뜻하는 꿈입니다.부모로부터 혹독한 교육을 받거나 왕따를 당하거나 하는 등 당신은 뭔가 트라우마를 안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그 트라우마는 아직도 당신의 마음에 남아 스트레스의 큰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과거의 트라우마는 저 혼자 힘으로 극복하기 어렵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거나 상담을 받는 것으로 조금씩 해소되어 가는 것이기 때문에, 사람의 힘을 의지합시다.


 
14. 동물에게 쫓기는 꿈
사람에게 쫓기는 경우도 있고, 동물에게 쫓기는 경우도 드물게는 있을 것입니다.
동물에게 쫓기는 꿈의 배경에 있는 것은 당신이 스트레스나 어떤 사정이 원인이 되어 문제 발생의 암시입니다.

예를 들면, 개에게 쫓기는 꿈의 경우, 이성 관계 문제에 주의의 경고몽.개는 고분고분함과 헌신함의 상징이므로 쫓기다가 물린 경우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개가 쫓기는 꿈에 관해서는 2가지 항목에서 좀 더 자세히 기술합니다).

또한 곰이나 사자 등에게 쫓기는 꿈을 꾸었을 때(곰이나 사자는 그 사나움에서 권위를 상징하기 때문에) 당신이 주위에 잘난 척함으로써 신뢰를 잃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잘난 척 할 생각은 없어! 맞아, 당신은 느꼈을지도 모르겠군요. 만약 정말로 기억이 없다면 이 꿈은 어머니나 선생님, 직장상사라는 권력으로부터 도피하고 싶은 욕망의 나타날 가능성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권위로부터의 도망에는 그에 상응하는 체력과 용기가 필요할 것입니다.

15. 아이에게 쫓기는 꿈
아이들에게 쫓기는 꿈은 현실도피를 의미하는 꿈입니다.당신에게는 일이나 학업 때문에 힘든 일이 있고, 거기에서 도망치고 싶다고 생각하는 거겠지요.

하지만 아무리 당신이 도망가려고 해도 현실은 달라지지 않습니다.결국은 마주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힘든 일일 수도 있지만, 조금 현실 도피를 하면 바로 머리를 돌려 눈앞의 문제를 해결해 나갑시다.

16. 아저씨에게 쫓기는 꿈
당신은 지금 전혀 흥미 없는 사람으로부터 접근받거나 부모로부터 끈질기게 「결혼해라」라고 재촉받거나 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이런 연애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다 보면 삼촌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 되죠. 당신이 스트레스를 안고 있을 정도로 싫은 경험을 하고 있다면 분명하게 거절합시다. 경우에 따라서는 화를 내도 좋아요.

그러나 그래도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상의하십시오.자신의 힘으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면 스트레스가 더 커질 수도 있어요. 때로는 남에게 도움을 청하죠.


 
17. 비행기나 신칸센 등에 쫓기는 꿈
비행기나 신칸센, 자동차나 오토바이 같은 탈 것에 쫓기는 꿈.자동차와 오토바이는 차치하고 비행기와 신칸센에 쫓기는 일은 현실에서는 좀처럼 있을 수 없겠지만, 꿈의 세계에서는 어떤 해석이 될까요?

이러한 탈것들이 상징하고 있는 것은, 일이나 학교 공부 등, 당신이 소속된 사회적 환경의 변화의 속도에, 따라갈 수 있을까의 불안의 표현. 꿈에서 필사적으로 쫓기고 있을 정도로, 그 초조한 심리가 높아지고 있다고 해석됩니다. 시대가 진행됨에 따라 변화의 속도도 빨라지고 있는 것도 사실이겠지만, 지금의 당신에게 중요한 것은 자신의 페이스의 유지일지도 모릅니다. 숨차지 않게 조심해요

또한 로봇이나 드론과 같은 기계를 쫓는 꿈도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18. 무엇에 쫓기고 있는지 알 수 없는 꿈
쫓기고 있었던 것은 기억하고 있어도 무엇에 쫓기고 있었는지 모릅니다, 당신은 그런 꿈을 꾼 기억은 없습니까. 꿈 분석에서 쫓아오는 존재는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의 상징이며 해결할 때 포인트가 됩니다.

이 포인트가 보이지 않는다, 모함되어 있다는 것은 당신이 문제에 맞설 마음의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나타냅니다.아무쪼록 다시 한번 자신이 안고 있는 불안을 다시 한번 살펴보고, 그 문제는 무엇인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19. 쫓기고 도망가는 꿈
쫓기고 도망가는 꿈은 스트레스를 뜻하는 꿈입니다일의 일이나 인간관계 때문에 당신은 밤에도 잠을 잘 수 없게 되어 버릴 정도의 강한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게 되면 정신을 병들어 갈 가능성도 있는 것입니다.중증이 되면 완치하는 데에는 수십 년이 걸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지금부터 스트레스의 근원을 거절하거나 스트레스 해소에 노력하거나 하여 정신을 건강한 상태로 만들기 위한 노력을 해 두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당신 자신에게 도움이 됩니다.


 
20. 쫓기더라도 도망칠 수 있는 꿈
이성이든, 낯선 사람이든, 쫓기고 도망칠 수 있는 경우, 당신의 향후에는 새로운 환경이나 변화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당혹스러울 수 있지만 변화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면 운세도 반드시 호전될 것입니다.

21. 쫓기고 잡히는 꿈
필사적인 도망극도 허망하고, 결국은 쫓아가던 상대에게 붙잡히고 만 당신.이 꿈은 안타깝게도 지금 안고 있는 문제에서 도망칠 수 없는 상황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현실 도피가 아니고, 지금 있는 문제나 불안과 제대로 대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22. 쫓기는 줄 알면서도 도망칠 수 없는 꿈
상대가 쫓아오는 것을 알고는 있는데, 웬지 도망칠 수가 없다. 그런 꿈을 꾼 당신에게는, 실은 강한 인내력과 책임감이 갖추어져 있겠지요. 스스로 의사를 재확인하고 꾸준히 문제를 해결하면 길이 열릴 것입니다.

다만 움직이고 싶어 도전 혀 움직이지 못했던 꿈의 경우, 학교나 회사 같은 소속적인 상식이나 고정관념에 너무 얽매여 움직이지 못하는 경우도 있겠죠. 그럴 때 좀 더 머리 의유 연성도 필요할 것입니다.


 
23. 시간에 쫓기는 꿈
시계에만 신경을 쓰고 있거나 마감 임박해서 초조해하고 있는 것 같은 꿈.이 꿈은, 마음에 초조함이나 불안이 더해 가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피로나 스트레스 등이 쌓여 있는 상황에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실제로 몸 상태가 나빠질 가능성이 커져요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특정 시각을 신경 쓰고 있는 경우, 그 시각에 관련된 물건의 제한이나 납기 등에 대한 초조감을 나타냅니다.

24. 옛 남친에게 쫓기는 꿈
옛 남자친구가 꿈에 등장해 쫓아오거나, 괜히 옛 남자 친구에게 쫓기는 꿈이에요. 이 꿈을 꿀 경우 과거의 연애에 대한 미련을 끊지 못하고 있다고 칩니다. 현재의 연애나 무엇인가 있을 때마다 옛 남자 친구가 생각나 불만을 품게 됩니다. 현재의 연애가 충실해지면 꾸지 않게 되는 꿈입니다. 예전 남자 친구에게서 심리적인 압박감을 느끼는 경우도 있어요.

25. 쫓겨 죽는 꿈
쫓기고 쫓기고 죽임을 당하고, 아무리 도망쳐도 결국 죽임을 당하는 것 같은 꿈입니다.이꿈을꾸면자기를바꾸고싶은마음이있어도좀처럼바꿀수없다는것을보여주는거죠.

마음속에 있는 갈등이 꿈이 되어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자신의 바꾸고 싶은 부분이나 싫어하는 면을 극복하고 다시 태어날 수 있는 것도 시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태어나려면 나름대로 고생이 뒤따른다고 하지만 앞날은 밝다고 할 수 있습니다.


 
26. 쫓기다 죽일뻔한 꿈
쫓기다 죽음을 당하는 꿈은 변화에 대한 공포를 뜻하는 꿈입니다.죽임을 당하는 꿈과 비슷해요. 지금 당신은 자신을 바꾸고 싶어 하는 거겠죠. 큰맘 먹고 이직을 하거나 혼자 생활을 하거나 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변화를 바라고 있는 반면, 그것을 실천해 버리면 어떻게 되어 버리는 것일까 하는 강한 불안감도 느끼고 있습니다.누구나 무언가가 크게 변화할 때는 공포를 느끼는 법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뛰어넘지 않으면 새로운 것을 잡을 수 없습니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과감하게 한 걸음 내디뎌 보세요.

27. 쫓기고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나는 꿈
쫓기는 동안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나거나 도망갈 길을 가르쳐 주는 사람이 있는 것 같은 꿈입니다.이 꿈을 꿀 경우 꿈에 등장하는 그 인물이 현실에서도 도움을 주는 것을 보여줍니다.

아직 도움을 받지 못했다면, 도움을 요청하면 응해 줄 겁니다.한편으로 도움을 기다리고만 있는 것을 잠재의식이 고치도록 지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28. 쫓기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지켜지다, 도움을 받는 꿈
실컷 쫓기고 나서 좋아하는 사람에게 숨겨지거나, 좋아하는 사람이 도망가는 길에서 구원의 손길을 뻗치는 꿈입니다.

이 꿈은 호의를 갖고 있는 사람과의 진전이 전혀 없거나 잘 되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 고민에 빠져 있기도 합니다. 호의를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부터 접근되기를 바라고 있을 것입니다. 또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이 전해지지 않는 초조함도 나타내고 있습니다.


 
29. 쫓겨 도망쳐 숨는 꿈
쫓기고 도망치는 꿈은 당신의 도피 소망을 뜻하는 꿈이에요.이 꿈을 꾼 사람은 직장이나 학교에서 힘든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당장 도망치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심신에 큰 부하가 걸려 있습니다.

도망치지 않고 맞서는 것도 중요한 것이지만, 너무 괴로운 것이라면 실제로 도망치는 것도 나쁜 것은 아닙니다.자신의 심신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앞으로의 처신을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30. 쫓기다가 지치는 꿈
쫓기고 지치는 꿈은 당신이 피폐해 있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다양한 사람으로부터의 압박이나 바쁜 것에 의해, 당신은 심신이 완전히 지쳐있는 것입니다.

꿈속에서도 지쳐 있기 때문에, 상당한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을 것입니다.피곤할 때는 천천히 쉬거나 스트레스 해소를 하거나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체력을 회복하도록 합시다.

31. 쫓겨 상대를 죽이는 꿈
쫓겨서 상대를 죽이는 꿈은 지금의 당신의 고민이나 트러블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이 꿈을 꾼 사람은 직장에서 문제가 발생하고 있거나 인간관계에 대한 고민을 안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그 고민은 조만간 해결될 것이고, 당신은 스트레스가 없는 나날을 되찾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조금만 더 참으면 평화로운 나날이 돌아오기 때문에 그때를 기대해 둡시다.


 
32. 양키에게 쫓기는 꿈
거리의 깡패에게 쫓기거나 폭주족이나 양키에게 쫓기는 것 같은 꿈입니다.이 꿈은 뭔가 꺼림칙한 마음을 품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과거의 나쁜 짓을 감추고자 하는 마음의 표현이기도 합니다.솔직하게 사과하면 좋을 텐데, 그것이 되어 있지 않은 것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자신을 정신적으로 몰아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33. 깡패에게 쫓기는 꿈
건달에게 쫓기는 꿈은 당신이 부담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이 꿈을 꾼 사람은 일이 많이 밀려 있거나 매일 바쁘게 일하고 있는 것이겠지요. 그리고 이를 달성해야 한다는 강한 사명감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책임감이 있는 것 자체는 좋은 일이지만, 모든 것을 혼자서 안으려고 하면 큰 스트레스를 느껴 버려, 최악의 경우 병들어 버리게 됩니다.피로가 쌓여 있다면, 사람에게 일을 배분하는 등 심신의 회복에 노력해 주십시오.

34. 계단에서 쫓기는 꿈
비상계단을 뛰어올라 쫓기거나 지하철역 계단에서 쫓기고 있는 것 같은 꿈입니다.이 꿈을 꾸면, 최종적인 목적이나 방침이 정해지지 않은 초조함을 안고 있습니다.

망설임이 생겨 좀처럼 움직일 수 없는 상황에 있는 것 같습니다.계단을 오르고 있다면 초조함을 극복한 후 운이 상승할 겁니다. 내려가고 있을 경우, 운기가 하강한다고 여겨집니다.


 
35. 터널 속에서 쫓기는 꿈
어두컴컴한 터널 속에서 쫓기거나 긴 터널에서 쫓기고 있는 것 같은 꿈입니다.이 꿈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트러블이나 문제를 해결하려고 초조해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쫓기어 터널을 빠져나가는 경우, 트러블 등에 휘말려도 해결로 향하고 있다고 여겨집니다.아주 어두운 터널에 쫓기어 빠져나갈 경우, 초조함 끝에 새로운 재능이 개화할 수도 있습니다.

36. 다리 위에서 쫓기는 꿈
멋진 큰 다리로 쫓기거나 흔들흔들 흔들리고 불안정한 다리로 쫓기는 그런 꿈입니다.이 꿈은 새로운 세상으로의 첫발을 내디딜 수 없는 것에 초조함을 느끼고 있다고 합니다.

큰 다리에서 쫓겨 건널 경우 쌓아온 노력이 좀처럼 보답받지 못하는 것에 초조해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초조함을 극복하면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겁니다. 불안정한 다리에서 쫓겨 건널 경우, 이기적인 언동으로 궁지에 몰린 것에 초조감을 느끼고 있다고 합니다.

37. 개에게 쫓기는 꿈
동물을 쫓는 꿈은 패턴에서도 다루었는데, 여기서는 개를 쫓는 꿈에 대해서 초점을 맞춰보세요.

당신이 키우는 반려견에게 쫓기는 꿈은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당하는 암시를 나타내고, 세인트 버나드 같은 대형견에게 쫓기는 꿈은 아버지의 간섭이 심해 그것에 얽매인 심경을 보여줍니다.

도베르만 같은 사나운 개에게 쫓기고 마는 것은 연애관계의 악화로 인해 당신이 정신적으로 상할 수 있는 위험을 나타내는 경고몽을 의미하고, 상처 입은 개에게 쫓기는 것은 당신 가까운 사람이 건강 이상에 빠질 우려를 암시합니다.

사람들이 지껄이고, 이상한 개에게 쫓기는 것은 당신이 믿는 이에게 속아넘어가는 경고 꿈이며, 당신이 개로 변신하고, 개에게 쫓기는 꿈은 현실 세계의 압박에 짓눌릴 것 같은 두려움이오. 그것이 진행되면 병에 걸리는 암시를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무리는 결코 금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8. 뱀에게 쫓기는 꿈
정글이나 풀밭이라도 없다면 뱀에게 쫓기는 일은 드물 것입니다. 뱀이 나오는 꿈은 플러스와 마이너스, 양쪽의 의미가 나오므로 여기에서 다루어 보겠습니다.

뱀에게 쫓기고 물리는 꿈은 어려운 상황에서 당신을 도와줄 협력자의 출현을 암시하는 길몽이다.또한 이전부터 갖고 싶었던 것을 손에 넣기 쉬워질 것입니다. 반대로 물릴 것 같아서 뿌리쳐 버리는 꿈은 모처럼의 기회나 운을 놓쳐 버리는 것이 암시가 있습니다.

뱀으로부터 도망치려고 해도, 째려보여서 움직일 수 없게 되어 버리는 꿈, 이것은 성적 콤플렉스가 당신의 마음에 싹트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뱀을 따라 몸을 기어오는 꿈의 경우 재물운 업의 암시가. 예기치 못한 이익을 얻게 될 거예요.

흰 뱀에게 쫓기는 꿈, 이것은 재물운이나 이성운 등 모든 운기가 좋은 방향으로 정리되어 상승기류를 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대조적으로 섬뜩하고 무서운 뱀에게 쫓기고 있는 경우, 운기는 내림세로. 특히 좋아하지 않는 이성에게 호감을 받는 경향이 강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39. 저승사자에게 쫓기는 꿈
커다란 낫 같은 것을 든 저승사자, 이 세상 사람 같지 않은 소리로 외치는 저승사자는 누구에게나 두려운 존재죠. 꿈에서 당신이 이 저승사자한테 쫓기는 경우, 운이 침체되어 있다고 여겨집니다. 새로운 환경에 익숙해지지 못하고 불안과 초조함이 생기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여 기력과 집중력이 부족한 경우가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어떤 스트레스 해소법이 필요할지도 몰라요. 저승사자가 따라 잡히는 경우는 스트레스와 압력이 상당히 쌓여 있는 상태에 있을 것입니다. 도망칠 수 있는 경우, 이 침체된 운기가 점차 상승 경향이 될 것으로 여겨집니다.

또 다른 한편으로 밀린 나쁜 기운을 말끔히 씻어주는 길몽이 되기도 합니다.대인 관계가 호전되거나 혹은 돈의 유통이 좋아지는 경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40. 가난신에게 쫓기는 꿈
깡마르고 창백한 얼굴의 가난 신, 밤중에 집 안에서 보면 가난해진다는 가난 신은 별로 달갑지 않은 존재입니다. 이 꿈을 꾸는 경우, 돈이 생각처럼 늘어나지 않고 초조한 상태에 있다고 합니다. 금전면에서의 트러블이나 곤란을 피하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안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나가는 돈에만 신경을 쓰고, 늘리려는 노력을 게을리 하고 있다고 잠재의식이 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필요 없는 물건을 충동적으로 사 버리거나, 필요 없는 것을 언제까지나 가지고 있는 사람이 꾸기 쉬운 꿈이라고도 합니다.

이 가난신의 꿈의 인상이 좋을 경우, 돈 고생 끝에 복이 올 수도 있습니다. 나쁜 인상의 경우는, 돈에 관한 사고방식을 바꾸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41. 야채에 쫓기는 꿈
야채에게 쫓기는 꿈은 당신이 건강에 대해 불안해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입니다.당신은 지금 몸 상태에 이상을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육체적인 이변이 아니라도 혹시 정신적으로 지쳐 있는 상태라면 그 점입니다.

자신의 건강에 대한 불안을 느끼면서 매일을 보내는 것은, 그 자체가 큰 스트레스를 느끼는 원인이 되어 버립니다.따라서 걱정되는 일이 있다면 병원에 가거나 휴식을 취하거나 해 주십시오.

42. 토끼에게 쫓기는 꿈
토끼에게 쫓기는 꿈은 연인이 주는 스트레스를 나타내는 꿈입니다.지금 당신은 연인에게 속박되어 있거나 매일 전화를 강요당하거나 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당신이 연인에게 행동을 제한받고 스트레스를 받으면 토끼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 됩니다.

연인에 대해 불만이 있다면 제대로 그것을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상태로는 두 사람의 관계도 악화되어 버리고 맙니다. 과감하게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놓읍시다.

43. 쫓기는 꿈
쫓기는 꿈은 당신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당신은 일이 바쁘거나 연애로 인한 고민을 안고 있거나 하는 것은 아닐까요. 상당히 강한 스트레스임을 이 꿈에서 알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당신은 부담을 느끼고 있을 것입니다. 이대로는 마음을 앓아 버릴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어떻게든 스트레스의 근원을 없애기 위해 행동해 봅시다.

그것이 어려운 것이라면 스트레스를 정기적으로 해소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운동이나 소리를 지르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기 때문에 휴일을 보내는 방법을 바꾸어 보십시오.


 
44. 공룡에게 쫓기는 꿈
공룡에게 쫓기는 꿈은 당신이 도망칠 수 없는 상황에 처해 있음을 보여줍니다.공부나 일 등에서 당신은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서 궁지에 몰리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좀처럼 결과가 나오지 않는 것도 막다른 정신 상태가 되어 버리는 원인입니다.

당신은 그런 상태에서 도망칠 수 없는 것일까 하고 생각을 하고 있지만, 맞서는 것도 하나의 선택사항으로 생각해 두지 않으면 안 됩니다.누구나 인생에 몰릴 때가 있는 법이죠. 그것을 극복해야만 사람이 성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금의 상황을 하나의 시련이라고 생각하고 힘껏 맞서 보세요.

45. 식칼에 쫓기는 꿈
부엌칼에 쫓기는 꿈은 당신의 망설임을 나타내는 꿈입니다.특히 연애에 관한 망설임을 안고 있는 것이 많은 꿈이므로, 짐작 가는 곳을 찾아보십시오. 속으로는 답이 정해져 있는데 막상 행동을 하려고 해도 안 되거나, 굳이 속마음을 말하지 못하거나 하지 않을까요.

그러한 자신의 나약함이나 프라이드 때문에 마음대로 행동하지 못하면 결국 후회하게 됩니다.연애에서는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번 냉정하게 진짜 나를 솔직하게 표현해 봅시다.

46. 좋아하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나타낸 꿈입니다.당신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돌아보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는 것입니다. 바로 꿈속 같은 상황이 현실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이러한 열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당신과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거리가 먼 것입니다"

연애는 적극적으로 행동해야만 성공시킬 수 있어요.부끄러움도 있겠지만, 과감히 좋아하는 사람과 거리를 좁히기 위해 접근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으로써 후회 없는 연애를 할 수 있어요.


 
47. 노인에게 쫓기는 꿈
노인들에게 쫓기는 꿈은 어떤 인상을 가졌느냐에 따라 의미가 달라져요.

할아버지나 할머니에게 쫓기고 좋은 인상을 가졌다면 지성이 높아지겠죠.상황판단을 올바르게 할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는 없는 아이디어를 낼 수 있게 돼요. 이런 능력이 커지면 일에서도 결과물을 낼 수 있게 되기 때문에 일운도 좋아요.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일에 임하세요.

노인에게 쫓기고 싫은 인상을 가졌을 때는 자신의 지성에 만족하지 못하는 것을 의미합니다.당신은 다른 사람보다 사물을 기억하지 못하거나 요령이 없거나 하는 것이겠지요.'나는 왜 이렇게 안 되느냐'며 자신을 강하게 비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머리가 나쁜 건 아니에요. 꾸준히 노력하면 다른 사람 이상의 결과를 낼 수 있을 겁니다. 자신감을 잃지 말고 자신을 믿어주세요.

48. 귀신에게 쫓기는 꿈
귀신에게 쫓기는 꿈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좀처럼 일로 결과를 내지 못하거나 여러 가지 불행을 겪어 버리거나 할 수도 있습니다. 운기가 저하되어 있는 시기는 부정적 요소가 되어 버리기 십상입니다.

그 결과 정신적으로도 지쳐 버려서, 게다가 운기가 침체되어 버리고 맙니다.운이 나쁜 시기는 누구에게나 있는 법입니다. 그리고 언젠가 운기는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따라서 무엇을 해도 안된다고 마이너스를 생각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도록 하십시오. 그래야 운기가 회복되는 시기도 빨라집니다.

49. 많은 사람들로부터 쫓기는 꿈
많은 이들의 쫓김의 꿈은 당신이 한계를 맞이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당신은 일의 분주함이나 인간관계에 의해 큰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것이겠지요.

장기적으로 그런 스트레스를 계속 안은 결과, 당신은 한계를 맞고 있습니다.마음을 앓아 버릴 가능성도 있고, 갑자기 끊겨 버릴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휴일에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등 마음의 케어를 위해 노력합시다.


 
50. 빚쟁이에게 쫓기는 꿈
빚쟁이에게 쫓기는 꿈은 금전적인 부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당신은 지금 돈이 궁한 게 아닐까요? 매달 빠듯한 돈으로 생활하거나 빚을 지고 있거나 하면 빚쟁이에게 쫓기는 꿈을 꿉니다.

일 상상 황을 꿈으로 꿔버린다는 것은 당신이 그만큼돈때문에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다는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돈 문제로 내몰려 버릴 가능성도 있는 것입니다. 돈문제를 해결하기는 어렵지만, 가능하면 가족들에게 고개를 숙이는 등 의대처를 해서 문제를 해결합시다.

51. 인형에게 쫓기는 꿈
인형을 쫓아가게 되는 꿈은 당신이 불편함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입니다.당신은 일뿐인 매일 자유가 없거나 하고 싶은 일을 하지 못하거나 해서 감옥에 갇힌 것 같은 기분이 들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인형은 누군가가 조종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 꿈을 꾸었다면 조종당하는 압박감에 몰려 있다는 의미가 되는 것입니다.

사실은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마음먹은 대로 행동하는 편이 후회 없는 인생을 걸을 수 있습니다.자유를 원한다면 과감한 결정을 내려도 좋을 것입니다. 자신의 인생을 다시 한번 진지하게 생각해 보세요.

52. 까마귀에게 쫓기는 꿈
까마귀에게 쫓기는 꿈은 재앙이 일어나는 것을 전조하는 꿈입니다. 당신에게 있어서 그것은 큰 불행이 되기 때문에 사고를 당하거나 사건에 휘말릴 가능성도 있는 주의하지 않으면 안 되는 꿈이 됩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 때는 되도록 밖에 나다니지 않는 게 좋아요.

전혀 밖에 나가지 않는 것은 어렵지만, 휴일을 이용하여 여행을 가거나 매일 밤 마시러 나가거나 하는 것은 그만 둡시다.운이 상승할 때까지 참는 것이기 때문에, 자기 자신의 몸을 보호하기 위해서라도 어느 정도의 기간은 얌전히 있어 주십시오.

 
53. 말에 쫓기는 꿈
말에게 쫓기는 꿈은 당신이 행복의 한복판에 있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연인과 행복한 나날을 보낼 수 있거나 일이 충실하면 말에 쫓기는 꿈을 꿉니다. 하지만 이 꿈을 꾸었는데도 별로 행복을 실감하지 못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행복을 맛보는 동안에는 좀처럼 깨닫지 못하고, 잃고 나서야 비로소 '그때는 행복했다'는 것을 깨닫는 경우가 많습니다.지금 당신은 자신이 행복하다고 생각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그건 아닙니다. 당신을 생각하는 사람이 존재하고, 깨닫지 못하는 사이에 충실감을 얻고 있을 것입니다. 우선 그것을 인식하는 것부터 시작해 봅시다.

54. 바위에 쫓기는 꿈
바위에 쫓기는 꿈은 장애를 나타내는 꿈입니다.당신은 무언가 성취하려고 하고 있지만, 그 방해를 하는 문제나 장애에 부딪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좀처럼 그것을 해결할 수 없어서, 매일 고민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의 당신에게 있어서 그것은 방해되는 것에 지나지 않겠지만, 이것은 시련이기도 합니다. 그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당신은 크게 성장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 문제나 장애에 대해서 진지하게 대처해, 계속 대처하면 언젠가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그 때 당신은 한층 더 크게 성장할 수 있을 것이므로 문제 해결을 위해 계속 노력합시다.

55. 숨바꼭질로 쫓기는 꿈
술래잡기에서 쫓기는 꿈은 아이로 돌아가고 싶은 욕구가 당신 안에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당신은 지금의 사회생활과 인간관계에 지쳐 어린 시절처럼 자유롭게 되고 싶어 하는 것입니다.

누구나 지쳐 버리면 그런 망상을 하게 됩니다만, 실제로 어린 시절로 돌아갈 수 있던 사람은 없습니다.중요한 것은 지금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 나가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조금 망상을 즐긴다면 현실의 문제를 극복하는 것으로 머리를 전환하고 행동을 시작하십시오.


 
56. 가면에게 쫓기는 꿈
가면에게 쫓기는 꿈은 불안으로 몰려있는 심리를 나타낸 꿈입니다.해몽에서 쫓긴다는 꿈은 불안과 긴장을 상징하고 가면은 비밀을 상징합니다.

즉, 불안을 안고 있는데, 그것을 숨기면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는 것입니다.윗입장에있는사람이부담감을느끼면서부하들앞에서는불안해하지않고당당하게행동하는상황이하나의예가될것입니다.

약점을 보이고 싶지 않은 상대에게 일부러 약점을 보일 필요는 없습니다만, 적어도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는 불안한 기분을 상담해 보세요.그렇게만 해도 마음이 많이 가벼워져요.

57. 불덩어리에 쫓기는 꿈
불덩어리에 쫓기는 꿈은 재난이 일어나는 것을 전조하는 꿈입니다. 사고나 화재 등 다양한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이런 꿈을 꾸었을 때는 가급적 화려한 행동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새로운 것을 시작하거나 액티브하게 행동하거나 하면 꿈이 전조 하는 것 같은 일이 일어나 버립니다. 운기는 유동하기 때문에 반드시 조만간 다시 올라오기 마련입니다. 그때까지는 조용히 해두세요.

58. 모르는 남자에게 쫓기는 꿈
모르는 남자에게 쫓기는 꿈은 문제가 생길 것을 전조하는 꿈입니다. 인간관계나 업무관계의 트러블 등 다양한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만, 어쨌든 당신은 궁지에 처하게 됩니다.

살다 보면 반드시 이런 어려움이 있게 마련입니다. 그때에 중요한 것은, 그 트러블에 제대로 대응하는 것이겠지요. 도망쳐 버리면 문제가 심각해질 수도 있기 때문에 귀찮고 스트레스가 가지만, 외면하지 않고 대처해 주세요.


 
59. 거인에게 쫓기는 꿈
거인에게 쫓기는 꿈은 스트레스를 뜻하는 꿈이에요.당신은 큰 고민을 안고 있거나, 트러블에 휘말려 있거나 해서 심신이 지친 상태인 것은 아닐까요.

이럴 때는 혼자서 일을 해결하려고 생각하지 말고 누군가에게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으로써 간단하게 문제가 해결될 수도 있겠지요.

60. 괴짜에게 쫓기는 꿈
괴짜들에게 쫓기는 꿈은 인간관계에 대한 불안감을 뜻하는 꿈입니다.당신은 직장이나 학교에서의 인간관계에 고민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고립되어 있거나 싫어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인간관계의 고민은 자신이 한 걸음 내딛음으로써 해결할 수 있기도 합니다.소극적인 자세는 상대방에게 나쁜 인상을 주게 됩니다. 따라서 자신부터 적극적으로 대화를 하는 등 인간관계의 고민을 해결해 나갑시다.

61. 일에 쫓기는 꿈
일에 쫓기는 꿈은 실제로 많은 일을 안게 되는 것을 전조한 꿈입니다.쉴 틈도 없을수록 일에 쫓기는 나날을 조만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일을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싫은 시기이지만 보람있는 일을 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즐거운 시기입니다. 또한 이 시기를 극복함으로써 당신의 평가도 올라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바쁜 시기이기 때문에 컨디션 관리만은 확실히 해 두시기 바랍니다.

 
62. 총을 든 사람에게 쫓기는 꿈
총을 가진 사람에게 쫓기는 꿈은 당신이 공격을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이 꿈을 꾼 사람은 상사에게 찍혀 있거나 갑질 감을 받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그로 인해 강한 공포심이나 스트레스를 안고 있을 것입니다.
너무 그 내용이 심하거나 심해지는 것 같으면 제대로 다른 사람에게 상담합시다

.자신을 보호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여 공격해 오는 사람에 대처하십시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