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붙이는 다이어트 / 패치다이어트 /살빠지는 방법

건강마스터/다이어트

by 칼이쓰마 2019. 12. 25. 09:58

본문

반응형

붙이는 다이어트! 어떤 상품[히트슬림이나 패치]가 있을까?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싶어도 헬스장이나 피부미용에 다닐 시간과 돈의 여유가 없다는 분도 계시잖아요.
가능한 한 부담이 적은 형태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으면 좋겠는데, 라고 생각하는 분들께 추천할만한 것이 붙이는 다이어트입니다.
배에 붙이기만 해도 지방 연소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서  화제가 된 다이어트야 방법인데 정말 붙이기만 해도 살이 빠질 수 있을까요?
그래서 이번에는 붙이는 만큼 다이어트가 신경쓰이는 입소문이나 히트슬림이나 패치 등 구체적인 상품에 대해 소개하고 싶습니다.




붙이는 다이어트에서 시트나 패치를 붙이는 만큼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 그것은 어떤 이유에서일까요?
온열효과로 인해 대사 상승
시트에 캡사이신 등의 몸을 따뜻하게 하는 작용이 있는 성분을 반죽하여 붙인 장소에서 몸을 살짝 데울 수 있습니다.
특히 배에 붙였을 경우에는 혈액촉진작용뿐만 아니라 배에는 장기가 집중되어 있으므로 장기의 기능이 좋아짐으로써 대사를 올릴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자기나 혈압을 통해 혈액순환을 촉진시킨다.
시트나 패치에 자기나 혈관누름 효과가 있는 타입은, 혈액순환을 촉진함으로써 대사를 업시키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붙이는 만큼 다이어트 방식은 매우 간단하고 붙이는 만큼 다이어트용 시트나 패치를 붙이기만 하면 OK입니다.
다만, 시트나 패치는 부분별로 전용 상품이 나와 있으므로, 예를 들어 배에 붙이고 싶은 경우는 배 전용 것을, 팔이나 발에 붙이면 팔이나 발 전용으로 하는 것을 고르도록 합시다.
옷에 숨어있는 부분에 붙이면 일하면서  붙이면 불편함이 없을거에요.
또, 수면중에 붙이고 잔다고 하는 사람도 많을 것 같기 때문에, 자신의 형편에 맞추어 시트나 패치를 붙이면 좋을 것입니다.
덧붙여 붙이는 만큼 다이어트는 시작하자마자 효과가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꾸준히 꾸준히 하는 것으로 조금씩 체온이 올라가고, 대사가 상승되어 살을 빼기 쉬운 몸으로 변한다고 하니 단기간에 한꺼번에 체중을 빼려는 분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의점은?
붙이는 다이어트는 시트나 패치를 붙여두면 나중에는 마음대로 살을 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어디까지나, 배를 따뜻하게 함으로써 냉증과 기미를 개선하거나, 대사를 잘해서 살을 빼기 쉬운 몸을 만드는 것이 목적이 됩니다.
그 때문에, "시트를 붙이고 있으니까 괜찮다"고 과식해 버리면, 당연하게도 살을 빼기는커녕 살이 찌는 결과가 되어 버립니다.
또 시트나 패치라는 특성상 피부에 맞지 않는 경우도 있고 장시간 계속 붙임으로써 부스럼이나 염증을 일으킬 우려도 있습니다.
사용법에 대해서는 상품에 기재되어 있는 방법을 잘읽고, 안심·안전하게 사용하도록 합시다.

효과는?
붙여도 금새 벗겨지는 것이 걱정되었지만, 대부분의 상품은 그런 적이 없고, 그렇다고 떼어낼 때도 피부에 달라붙어 아픈 일이 없었습니다.효과가 있는 분중에 잠자는 동안에 붙이고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면 배가 상퀘한 기분이 든다고 하네요.붙이면 배가 따뜻해지기 때문에, 냉증으로 대사가 떨어지고 있는 사람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배에 붙이면 몸이 따뜻해지고, 서서히 땀이 납니다.일하는 중에 붙이기만 해도 다이어트가 됩니다.
배에 붙이는 타입이라 배가 조금 조이는 정도일 줄 알았는데, 계속 써가면서 허벅지에 틈이 생겨서 깜짝 놀랐다고 하네요.대사가 상승되면 지방이 탄다는게 사실을 눈으로 확인한거죠.
붙여서 살이 빠졌다는 효과보다는 변비가 해소됐다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내장의 기능이 좋아짐으로써 그런 효과가 나타날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